PEOPLE 틀을 깨는, 강지영 아나운서의 인생 재미있는 일로 커리어를 하나씩 채우며 강지영은 정형화된 아나운서의 틀을 깨어가고 있다. 그렇게 한번 시작한 인생, 끝장나도록 멋있게 살아보기로 했다.
PEOPLE 태권도계의 초신성, 박태준의 금빛 발차기 48년 만의 최소 인원 출전으로 기적의 성과를 이뤘다. MZ세대의 맹활약으로 총 32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종합 8위를 기록했다.
PEOPLE 탁구 신동, 삐약이 신유빈의 성장 드라마 48년 만의 최소 인원 출전으로 기적의 성과를 이뤘다. MZ세대의 맹활약으로 총 32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종합 8위를 기록했다.
PEOPLE 뜨거웠던 여름 날의 올림픽, 펜싱 간판스타 오상욱 인터뷰 48년 만의 최소 인원 출전으로 기적의 성과를 이뤘다. MZ세대의 맹활약으로 총 32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종합 8위를 기록했다.
PEOPLE 조선일보 칼럼니스트 조용헌 교수가 전하는 말하는 '내공' 크고 작은 고통이 연속되는 삶에서 무너지지 않으려면 어떻게 살아야 할까? 막막한 현실에 직언을 날리는 조선일보 칼럼니스트 조용헌 교수의 조언.
PEOPLE 서울대 나민애 교수가 말하는 학습 만화 교육법 딱딱한 독서 교육을 탈피해 더 쉽고 재미나게 실용적인 독서 교육법을 전하는 교수가 있다. 최근 <유퀴즈>에 출연해 화제가 된 나민애 교수를 만났다.
PEOPLE 다이어트 과학자, 유튜버 최겸과 애리의 새로운 건강 패러다임 누구나 젊음과 건강, 자유와 행복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있지만 잘못된 습관을 바꾸기는 말처럼 쉽지 않다. 유튜브 구독자 40만 명의 일상에 ‘새로고침’을 누를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하고 있다는 두 사람이 궁금해졌다. 다이어트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는 크리에이터 최겸과 건강한 집밥을 통해 치유의 경험을 나누고 있는 애리를 만났다.
PEOPLE 140점 짜리 워킹맘, 모바일 쇼호스트 김근애 짧지 않은 인생을 살아오며 마음이 갔던 어떤 ‘글귀’ 하나쯤은 가슴에 담고 있지 않나요? 단어나 문장, 노래 가사나 시 구절, 누군가의 명언이거나 어록, 자신이 만들어낸 말이어도 괜찮습니다. 평범하거나 평범하지 않은 우리 주변의 모든 여성을 지금 이 자리에 있도록 도와주고, 이끌어주고, 살게 해주고, 완성시켜준 우리 마음속의 소중한 노트를 지금 공유합니다.
PEOPLE 걸그룹에서 다시 빛나기까지, 나인뮤지스 박은지의 요즘 짧지 않은 인생을 살아오며 마음이 갔던 어떤 ‘글귀’ 하나쯤은 가슴에 담고 있지 않나요? 단어나 문장, 노래 가사나 시 구절, 누군가의 명언이거나 어록, 자신이 만들어낸 말이어도 괜찮습니다. 평범하거나 평범하지 않은 우리 주변의 모든 여성을 지금 이 자리에 있도록 도와주고, 이끌어주고, 살게 해주고, 완성시켜준 우리 마음속의 소중한 노트를 지금 공유합니다.
PEOPLE <보라미 티비> 운영자 정보람의 또 다른 꿈 짧지 않은 인생을 살아오며 마음이 갔던 어떤 ‘글귀’ 하나쯤은 가슴에 담고 있지 않나요? 단어나 문장, 노래 가사나 시 구절, 누군가의 명언이거나 어록, 자신이 만들어낸 말이어도 괜찮습니다. 평범하거나 평범하지 않은 우리 주변의 모든 여성을 지금 이 자리에 있도록 도와주고, 이끌어주고, 살게 해주고, 완성시켜준 우리 마음속의 소중한 노트를 지금 공유합니다.
PEOPLE 쫄지마, 경단녀! 모바일 쇼호스트 박채완의 하루 짧지 않은 인생을 살아오며 마음이 갔던 어떤 ‘글귀’ 하나쯤은 가슴에 담고 있지 않나요? 단어나 문장, 노래 가사나 시 구절, 누군가의 명언이거나 어록, 자신이 만들어낸 말이어도 괜찮습니다. 평범하거나 평범하지 않은 우리 주변의 모든 여성을 지금 이 자리에 있도록 도와주고, 이끌어주고, 살게 해주고, 완성시켜준 우리 마음속의 소중한 노트를 지금 공유합니다.
PEOPLE 비애이홈 대표 배시정의 새로운 미션 짧지 않은 인생을 살아오며 마음이 갔던 어떤 ‘글귀’ 하나쯤은 가슴에 담고 있지 않나요? 단어나 문장, 노래 가사나 시 구절, 누군가의 명언이거나 어록, 자신이 만들어낸 말이어도 괜찮습니다. 평범하거나 평범하지 않은 우리 주변의 모든 여성을 지금 이 자리에 있도록 도와주고, 이끌어주고, 살게 해주고, 완성시켜준 우리 마음속의 소중한 노트를 지금 공유합니다.
PEOPLE 여성들과 더 함께 가기 위해, 엘플랑 대표 남양화의 다짐 짧지 않은 인생을 살아오며 마음이 갔던 어떤 ‘글귀’ 하나쯤은 가슴에 담고 있지 않나요? 단어나 문장, 노래 가사나 시 구절, 누군가의 명언이거나 어록, 자신이 만들어낸 말이어도 괜찮습니다. 평범하거나 평범하지 않은 우리 주변의 모든 여성을 지금 이 자리에 있도록 도와주고, 이끌어주고, 살게 해주고, 완성시켜준 우리 마음속의 소중한 노트를 지금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