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 나만의 마케팅을 찾는 시트러스애비뉴의 김지현 대표 맘카페 활동을 시작으로 광고대행사 대표 자리에 앉기까지 김지현 대표는 끊임없이 도전했다. ‘에너자이저’ 김지현 대표를 만났다.
K-KIDS 프리미엄 키즈 웨어 브랜드 코코모메의 2025 S/S 컬렉션 룩 상상력이 가득한 동물과 과일 캐릭터가 사랑스러운 프리미엄 키즈 웨어 브랜드 코코모메의 2025 S/S 컬렉션 룩. 4명의 친구와 함께 5월의 유쾌함을 선사합니다.
WELLNESS 집에서 간단하게 의자로 평형감각을 키우는 홈 트레이닝 의자를 활용한 운동으로 평형감각 향상에 도움을 준다. 무리하지 않고 꾸준히 함으로써 일상생활 중 낙상 예방에 도움을 주는 운동.
ISSUE 제2의 트럼프’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 이야기 다시 열린 도널드 트럼프의 시대. 그의 일거수일투족이 화제가 되는 가운데 트럼프만큼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로열패밀리, ‘트럼프 가문’ 이야기.
LIFESTYLE 아침저녁 공복에도 지속 가능한 비타민 루틴! 메리루스 액상 멀티비타민&미네랄 에너제틱한 일상을 선사하는 메리루스의 모닝 액상 멀티비타민&나이트타임 액상 멀티미네랄로 아침저녁 건강 루틴을 챙겨보자.
LIFESTYLE 못난이 농산물의 재발견, <언밸런스 마켓>의 푸드리퍼브 4월 22일은 지구의 날입니다. <우먼센스>는 지구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앞장서는 세 브랜드에 주목했습니다. 각자 분야는 다르지만 결국 이 브랜드들은 같은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지구와 환경을 위한 행보에 공감하고 공유하는 것만으로도 작은 변화가 일어난 것이고, 이는 곧 지구와 자연을 위한 큰 성과가 될 것이다”라고 말이죠. 우리 모두의 공감과 공유가 필요한 4월입니다.
BEAUTY 소용량 가성비 시장에 뛰어든 편의점 뷰티의 지금 국민가게 다이소가 이제는 국민화장품가게가 된 이유. SNS에서 유명한 다이소 스킨케어 제품부터 유행하는 아이템까지, 소비자들이 가성비 뷰티에 열광하는 이유를 파헤쳐본다.
LIFESTYLE 지구의 날 특집, <비건 타이거>가 전하는 비건 패션의 지속가능성 4월 22일은 지구의 날입니다. <우먼센스>는 지구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앞장서는 세 브랜드에 주목했습니다. 각자 분야는 다르지만 결국 이 브랜드들은 같은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지구와 환경을 위한 행보에 공감하고 공유하는 것만으로도 작은 변화가 일어난 것이고, 이는 곧 지구와 자연을 위한 큰 성과가 될 것이다”라고 말이죠. 우리 모두의 공감과 공유가 필요한 4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