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NESS 스위치 온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효과를 높이는 법 근육은 살리고 체지방만 빼는 스위치온 다이어트가 인기다. 단백질 위주의 식사라 포만감이 오래가고 식단을 따로 복잡하게 준비하지 않아도 돼 의외로 간편하다는 평. 내 몸이 바뀌는 최소한의 시간 3주를 활용해 건강한 여름을 준비하자.
WELLNESS 휴대하기 좋은 간편한 구강 케어 제품 소개 구강 청결제 사용은 다른 사람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이지만 시원해지는 쿨링감에 나도 모르게 중독되기도 한다. 더 간편하고 똑똑해진 구강 케어 제품 소개와 Q&A.
WELLNESS 스위치 온 다이어트, 실천하는 방법은? 근육은 살리고 체지방만 빼는 스위치온 다이어트가 인기다. 단백질 위주의 식사라 포만감이 오래가고 식단을 따로 복잡하게 준비하지 않아도 돼 의외로 간편하다는 평. 내 몸이 바뀌는 최소한의 시간 3주를 활용해 건강한 여름을 준비하자.
WELLNESS 간편한 입속 케어, 구강 관리에 대한 궁금증 QnA 구강 청결제 사용은 다른 사람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이지만 시원해지는 쿨링감에 나도 모르게 중독되기도 한다. 더 간편하고 똑똑해진 구강 케어 제품 소개와 Q&A.
WELLNESS 생리통 완화제에 대한 편견과 주의점 생리통으로 괴로워하는 사람이 의외로 많다. 약국에서는 어떤 생리통 완화제가 가장 인기 있을까? 생리통 완화제는 비슷해 보이지만 실제로 차이가 있다.
WELLNESS 잘 팔리는 생리통 약 뭐가 다를까? 생리통으로 괴로워하는 사람이 의외로 많다. 약국에서는 어떤 생리통 완화제가 가장 인기 있을까? 생리통 완화제는 비슷해 보이지만 실제로 차이가 있다.
WELLNESS 종양내과 교수가 말하는 여성 폐암을 줄이는 생활법 여성 폐암 환자 증가에 노란색 경고등이 켜졌다. 폐암 환자가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여성 환자 증가세가 남성보다 더 가파르다. 여성 폐암의 특징은 무엇이며 폐암 치료를 위한 의학 기술의 발달은 어디까지 왔을까? 김혜련 세브란스병원 종양내과 교수를 만나 자세히 물어봤다.
WELLNESS 여성 폐암, 표적·면역 항암제란? 여성 폐암 환자 증가에 노란색 경고등이 켜졌다. 폐암 환자가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여성 환자 증가세가 남성보다 더 가파르다. 여성 폐암의 특징은 무엇이며 폐암 치료를 위한 의학 기술의 발달은 어디까지 왔을까? 김혜련 세브란스병원 종양내과 교수를 만나 자세히 물어봤다.
WELLNESS 여성 폐암 노란불, 그 이유와 특징은? 여성 폐암 환자 증가에 노란색 경고등이 켜졌다. 폐암 환자가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여성 환자 증가세가 남성보다 더 가파르다. 여성 폐암의 특징은 무엇이며 폐암 치료를 위한 의학 기술의 발달은 어디까지 왔을까? 김혜련 세브란스병원 종양내과 교수를 만나 자세히 물어봤다.
WELLNESS hy의 월간 영양 서비스로 웰니스 라이프를 구독하자! hy(에치와이, 구 한국야쿠르트) 에서 개발한 현대인 맞춤 영양 제품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이푸드. 최근 새롭게 출시한 ‘월간 영양’ 서비스는 내 몸에 필요한 영양을 매일 꾸준히 챙길 수 있도록 돕는다.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는 기초 영양 중심 정기구독 서비스로, 간편한 웰니스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WELLNESS 4050을 위한 운동 프로그램 컨설팅 의자를 활용한 운동으로 평형감각 향상에 도움을 준다. 무리하지 않고 꾸준히 함으로써 일상생활 중 낙상 예방에 도움을 주는 운동.
WELLNESS 집에서 간단하게 의자로 평형감각을 키우는 홈 트레이닝 의자를 활용한 운동으로 평형감각 향상에 도움을 준다. 무리하지 않고 꾸준히 함으로써 일상생활 중 낙상 예방에 도움을 주는 운동.
WELLNESS 못난이 농산물의 재발견, <언밸런스 마켓>의 푸드리퍼브 4월 22일은 지구의 날입니다. <우먼센스>는 지구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앞장서는 세 브랜드에 주목했습니다. 각자 분야는 다르지만 결국 이 브랜드들은 같은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지구와 환경을 위한 행보에 공감하고 공유하는 것만으로도 작은 변화가 일어난 것이고, 이는 곧 지구와 자연을 위한 큰 성과가 될 것이다”라고 말이죠. 우리 모두의 공감과 공유가 필요한 4월입니다.
WELLNESS 자연과 지구를 사랑하는 <샹테카이>의 캠페인 4월 22일은 지구의 날입니다. <우먼센스>는 지구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앞장서는 세 브랜드에 주목했습니다. 각자 분야는 다르지만 결국 이 브랜드들은 같은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지구와 환경을 위한 행보에 공감하고 공유하는 것만으로도 작은 변화가 일어난 것이고, 이는 곧 지구와 자연을 위한 큰 성과가 될 것이다”라고 말이죠. 우리 모두의 공감과 공유가 필요한 4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