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움직임에 에너지를 더해주는 스포츠 브라

스포츠 브라의 중요성은 열 번 말해도 부족하지 않다. 편안한 착용감과 서포트로 운동은 물론 일상에도 에너제틱함을 더해줄 스포츠 브라를 찾아서.

On April 15, 2023

/upload/woman/article/202304/thumb/53439-512379-sample.jpg

1 나이키 알파

탄탄한 압박으로 흔들림을 최소화해주는 하이 서포트 스포츠 브라. 통풍이 원활하도록 디자인돼 쾌적한 운동 환경을 만들어주며, 굴곡진 가슴 패드는 볼륨을 아름답게 유지해준다. 환경을 생각한 재생 폴리에스터 소재로 만들었다. 6만9천원.

K-QUEEN 11기 박신영_골프 2년 차

K-QUEEN 11기 박신영_골프 2년 차

“나이키 알파는 안정적이면서도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어 골프를 치러 필드에 나갈 때마다 꼭 챙기는 아이템이에요. 봄기운 가득한 핑크 컬러는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화사해져요.”

2 푸마 하이 임팩트 엘리트 브라

러닝을 비롯해 다양한 운동을 할 때 적합한 스포츠 브라. 밀도가 높고 촉감이 부드러운 소재로 만들어 착용감이 편안한다. 훅이 부착돼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다. 6만9천원.

K-QUEEN 11기 손윤서_ 필라테스 6개월 차

K-QUEEN 11기 손윤서_ 필라테스 6개월 차

“근력은 물론 유연성까지 길러주는 필라테스는 움직임이 많고 난도가 높은 운동입니다. 스포츠 브라를 선택할 때 편안한 착용감을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는데, 푸마 하이 임팩트 엘리트 브라는 부드러운 소재와 조절 가능한 훅으로 입고 벗을 때 편한 것이 장점이에요.”

/upload/woman/article/202304/thumb/53439-512380-sample.jpg

3 룰루레몬 얼라인 브라

부드럽게 몸을 감싸주는 초경량 원단으로 만든 요가 브라. 브라 컵을 자유롭게 탈착할 수 있으며, 요가 맞춤으로 만든 만큼 신축성과 복원력이 뛰어나다. 통기성도 우수해 요가를 수련하는 내내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7만원대.

<우먼센스> 에디터 이설희_요가 3개월 차

<우먼센스> 에디터 이설희_요가 3개월 차

“최근 친구와 함께 요가원에 다니는 중인데 룰루레몬 얼라인 브라는 입으면 입을수록 놀라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에요. 덕분에 요가 수업 내내 집중력과 몰입도를 높일 수 있고, 동작도 수월하게 따라 할 수 있어 요가 시간이 두 배로 즐거워졌어요.”

4 아디다스 테일러드 임팩트 트레이닝 하이 서포트 브라

가슴 전체는 물론 겨드랑이와 어깨까지 완벽하게 밀착되도록 설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강한 압박과 뛰어난 서포트로 격렬한 동작도 불편함 없이 소화할 수 있다. 재활용 원료를 70% 이상 활용해 만든 친환경 제품이다. 7만5천원.

K-QUEEN 11기 박현정_ 골프 5년 차

K-QUEEN 11기 박현정_ 골프 5년 차

“골프야말로 스포츠 브라의 기능을 제대로 시험할 수 있는 운동이에요. 특히 필드에 나가면 움직임이 더 커지기 마련인데, 아디다스 테일러드 임팩트 트레이닝 하이 서포트 브라는 편안하지만 강한 압박으로 자세를 바르게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줘 애정이 가는 아이템입니다.”

CREDIT INFO

에디터
이설희
사진
브랜드 제공
2023년 04월호

2023년 04월호

에디터
이설희
사진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