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나만의 스마트한 구강케어 솔루션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스탠드 충전기와 여행용 케이스, 양치 과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코칭 앱까지. 헬스 케어 중 빼놓을 수 없는 구강건강을 책임질 스페셜 에디션.

On April 12, 2023

3 / 10

 



필립스의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30주년을 맞아 새로운 디자인과 구성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다이아몬드클린 9000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기존 ‘다이아몬드클린 9000’의 고성능을 간결한 구성에 담아 편의성을 강화했다. 더 컴팩트해진 여행용 케이스는 휴대가 간편해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구강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 칫솔을 올려 두면 자동 충전되는 스탠드 충전기는 매끄럽고 미니멀한 프리미엄 디자인이 적용돼 감각적인 욕실 인테리어까지 완성해준다.

핸들은 퍼플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퍼플 블랙 컬러의 핸들은 그라데이션 된 짙은 보라색을 입혀 기존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특별함을 가미했다.

뿐만아니라 소닉케어만의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돼 사용자에게 스마트한 양치 경험을 제공한다. 블루투스로 연동되는 코칭 앱은 양치 과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해 양치 시간 등 사용자의 양치 습관을 분석하고 올바른 양치법을 제안한다. 스마트 압력센서는 사용자가 치아와 잇몸에 과도한 압력을 가하면 진동 패턴을 통해 알려 치아 마모 및 잇몸 손상을 방지한다. 핸들을 통해 ‘일반세정’, ‘화이트+’, ‘잇몸케어’, ‘딥클린+’ 총 4가지 양치 모드와 3단계 강도를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다.

분당 31,000회의 음파 진동이 발생시키는 미세한 공기 방울로 잇몸 자극 없이 플라그를 강력하게 제거해 주는 점도 특별하다. 자체 임상실험 결과, 일반 칫솔 대비 최대 10배 더 강력하게 플라그를 제거해주며, 최대 7배 더 잇몸 건강 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규칙적인 양치로 구강 청결을 잘 지키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한층 향상된 구강 케어 아이템으로 충치 예방은 물론, 건강한 치아를 유지해보자.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9000 스페셜 에디션'의 가격은 31만원. 

 

문의 080-600-6600
 

CREDIT INFO

에디터
주나현
사진
브랜드 제공
2023년 04월호

2023년 04월호

에디터
주나현
사진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