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미백의 계절 봄, 토니모리 기미야와 함께

화창한 봄 햇살에 더욱 도드라져 보이는 기미가 고민이라면 주목하자. 기미 올 케어 솔루션을 제안하는 토니모리가 기미야 미백 세럼과 미백 크림 그리고 미백 톤업 선크림 3step으로 어제보다 오늘 더 맑고 화사한 피부를 제안한다.

On March 28, 2023

/upload/woman/article/202303/thumb/53330-511481-sample.jpg

(왼쪽부터) 기미야 미백 세럼 35ml 4만5천원. 기미야 미백 크림 50g 4만5천원.

봄에 시작하는 기미 토털 케어

화사한 봄 햇살에 칙칙한 피부 톤과 거뭇한 기미가 유독 지저분해 보인다면 지금 당장 기미 올 케어 솔루션을 시작하자. 여름철 못지않게 높은 자외선 지수와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 건조한 날씨는 우리 피부를 어제보다 더욱 거칠고 탁하게 만드는 것은 물론 기미를 더욱 짙게 만들고 있으니 말이다. 피부 깊숙이 자리 잡은 기미부터 이미 넓게 퍼진 기미까지 토니모리가 제안하는 기미야 미백 3step과 함께라면 기미 토털 케어가 가능하다.

/upload/woman/article/202303/thumb/53330-511480-sample.jpg

 STEP 1  기미야 미백 세럼

기미라고 다 같은 기미일까? 사람마다 얼굴 생김새가 다르듯 기미 또한 나이대별, 종류별, 단계별로 생김새와 깊이의 정도가 모두 다르다. 1단계 기미 초기에는 기미 생성 유발 원인을 파악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것이 포인트이고, 2단계 기미 중기에는 멜라닌 활성을 차단해 기미 생성을 억제해야 하고, 3단계 기미 전이 단계에는 기미 생성 저하와 함께 색소침착 개선에 신경 써야 한다. 마지막 4단계 미백 단계에는 색소침착 개선과 피부 미백 케어가 동시에 진행되는 케어를 필요로 한다. 봄날에 더욱 짙어지는 기미를 옅게 만들기 위해서는 이처럼 기미 단계별 토털 케어 솔루션이 필요하다. 이에 토니모리에서는 이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기미 솔루션으로 기미야 미백 세럼을 제안한다. 토니모리 독자 메커니즘으로 기미 초기부터 색소침착이 진행되는 단계별 기미를 한 번에 케어하는 것은 물론, 펩타이드 성분과 피부 친화적인 아미노산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탄력을 선사, 탄탄한 피부로 케어하기 충분하다. 여기에 수분 영양감이 느껴지는 쫀쫀한 세럼 제형으로 건조하지 않은 촉촉한 미백 제품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더욱 반가운 제품이다.

/upload/woman/article/202303/thumb/53330-511479-sample.jpg

 STEP 2  기미야 미백 크림

기미야 미백 세럼과 함께 했을 때 시너지를 발휘하는 기미야 미백 크림. 쫀쫀하게 스며드는 제형이 피부에 닿아 건조한 봄철 피부에 촉촉한 영양감을 선사하며 기미 개선에 도움을 준다. 무엇보다 피부 속 기미부터 넓게 퍼진 기미까지 단계별 기미를 한 번에 케어하는 기미 솔루션을 통해 크림 1통으로 4주 만에 기미가 개선되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그뿐만이 아니다. 피부 톤, 색소침착, 피부 속 멜라닌, 기미&색소 분포도, 기미&색소 면적 개선 등 5가지 효능에 대한 임상을 보유한 것은 물론, 피부 자극 임상 테스트 검증을 받아 자극 없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upload/woman/article/202303/thumb/53330-511482-sample.jpg

 STEP 3  기미야 미백 톤업 선크림

기미야 미백 세럼과 크림으로 피부 안과 밖으로 기미 토털 케어를 시작했다면, 기미를 유발하는 주요 원인인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키는 보호막을 더해 기미 완전 정복을 이뤄보는 것은 어떨까? 세계 최초로 비타민 C를 생산한 영국 DSM사의 순도 99% 순수 비타민 C와 비타민 C 유도체가 피부에 풍부한 비타민을 공급해 밝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백탁 현상 없이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올려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겸 선 케어 제품으로 피부에 얇게 발리는 밀착력과 촉촉한 수분 텍스처가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 효과를 선사하는 것도 장점. 여기에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춰 봄철 푸석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다. 50ml 2만3천원.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김규남
2023년 04월호

2023년 04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김규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