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가벼운 밀착력, 헬시 글로! 미즈온 비건 콜라겐 쿠션

On March 26, 2023

/upload/woman/article/202303/thumb/53313-511321-sample.jpg

(위부터) #21 화사한 라이트 베이지, #23 자연스러운 샌드 베이지

투명하게 반짝이는 광채 피부를 만들기 위한 필수 조건!

올봄 우리가 주목해야 할 뷰티 트렌드는 바로 맑고 투명한 광채 피부다. 막 세안하고 나온 듯 촉촉한 수분감을 가득 머금은 것은 물론 얼굴의 윤곽을 따라 빛이 반짝이는 헬시 글로 스킨 말이다. 맑고 투명하면서 반짝이는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피부 속 수분 함유량을 높이는 스킨케어와 피부 톤과 결을 매끈하게 정리해줄 수 있는 미세한 입자의 텍스처가 중요한데, 이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쿠션 팩트가 바로 미즈온의 비건 콜라겐 메쉬 광채 쿠션이다. 올봄 미즈온의 비건 콜라겐 메쉬 광채 쿠션으로 트렌디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보자.

미즈온 비건 콜라겐 쿠션만의 특별함 3

/upload/woman/article/202303/thumb/53313-511320-sample.jpg

촘촘한 메쉬 필터가 얇은 제형으로 걸러주어 단 한번의 터치로도 매끄러운 피붓결을 완성해준다. 15g×2 3만6천원.

 POINT 1  소프트 메쉬 필터

피부에 맑고 투명한 광채를 만들기 위해서는 피부에 얇고 고르게 발리는 작은 입자의 제형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미즈온의 비건 콜라겐 메쉬 광채 쿠션은 미세 메쉬 필터를 통한 얇은 제형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한 번의 두드림으로 매끄러운 피붓결을 완성할 수 있다.

 POINT 2  에센스 한 통을 통째로 담은 듯한 쿠션 팩트

마치 내 피부인 듯 투명하고 광채 나는 피부를 만들기 위한 두 번째 조건은 바로 피부 속부터 꽉 찬 수분감.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과 진정 효과에 탁월한 판테놀 등 수분 농축 에센스 성분 79%를 쿠션에 담아 시간이 지날수록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고 섬세한 커버로 맑게 차오르는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퍼프로 두드릴 때마다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 피부를 만날 수 있다.

 POINT 3  비건 헬시 쿠션 팩트

동물실험과 동물성 원료 사용 대신 비건 콜라겐 성분과 판테놀, 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아낸 비건 쿠션 팩트다.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흰목이버섯,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아미노 콤플렉스, 주름 개선을 위한 PEPTIDESOME-2X, 피부 톤 개선에 효과적인 히비스커스꽃 등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완료한 성분만을 담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2023년 04월호

2023년 04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