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VING

LIVING

특별한 숙면으로 건강한 삶을 선사하다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

건강이 중요한 이슈가 되는 요즘, 잘 자는 방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허리가 편안한 매트리스로 유명한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는 숙면을 통해 활기찬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다.

On March 23, 2022

/upload/woman/article/202203/thumb/50519-482825-sample.jpg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
싱글(S), 슈퍼싱글(SS), 퀸(Q), 킹(K)의 4가지 사이즈에 라이트 그레이와 다크 그레이 2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upload/woman/article/202203/thumb/50519-482826-sample.jpg

허리가 편안한 아침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진 요즘, 숙면의 중요성 또한 점점 부각되고 있다. ‘잠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듯 잘 자면 신체적·정신적 피로가 풀려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는 에너지를 불어넣을 수 있다. 질 좋은 잠을 자기 위해서는 바른 자세로 숙면 환경을 만들어줄 매트리스를 고르는 것이 급선무다. 많은 사람이 비싼 돈을 들여서라도 매트리스에 투자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이미 입소문과 SNS를 통해 ‘허리가 편안한 매트리스’로 널리 알려진, 에어네트 매트리스 카테고리의 No.1에 등극한 몽제는 누적 판매액 700억원을 돌파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침대 위는 물론 바닥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너무 푹신하지도, 너무 딱딱하지도 않아 허리에 무리를 주지 않고 편안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허리가 편안하면 활기찬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몽제 매트리스와 함께라면 숙면을 통해 여지껏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몽제 매트리스에서 특별한 숙면이 가능한 이유

미국 국립수면재단의 ‘전문가가 권장하는 수면 시간’에 따르면 나이별로 가장 이상적인 수면 시간은 26~64세는 7~9시간이며, 65세 이상은 7~8시간이라고 한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기 위해서는 평균적으로 하루 6시간 이상은 숙면이 필요하다는 얘기다. 이를 위해서는 매트리스의 선택이 매우 중요한데, 신체 곡선을 따라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받쳐줄 ‘적당한 탄탄함’이 있어야 한다. 침대 생활을 하는 사람 중에는 자고 일어났을 때 허리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매트리스 선택이 잘못됐기 때문이다. 몸의 중심인 허리가 뜰 정도로 딱딱하거나 몸이 푹 잠길 정도로 푹신하다면 잘 때도 몸이 힘을 주게 돼 회복이 쉽지 않을 수 있다.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는 스프링이나 메모리폼이 아닌 고탄성 에어네트 소재로 만들어 빈틈없이 허리를 받쳐주므로 온몸의 힘을 빼고 잠들 수 있어 여태껏 경험하지 못했던 특별한 숙면을 선사한다. 밀도 있게 설계된 고탄성 에어네트 소재는 사용하다가 꺼질 걱정이 없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이미 동일한 재질의 소재가 미국을 비롯해 숙면을 오래 연구해온 해외 국가에서 각광받고 있으며 해외 유명 항공사에서도 퍼스트 클래스 고객에게 동일한 재질의 소재로 만든 매트리스를 제공하고 있을 정도다. 통기성이 좋아 열이 원활히 방출돼 깊이 잠들 수 있으며, 진드기가 살 수 있는 환경을 원천적으로 막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무엇보다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은 단일 소재로 제작해 라돈 같은 발암물질에 노출될 위험이 없으니 안심이다. 3D 그물망 구조의 에어네트는 물이 쉽게 통과되기 때문에 속까지 시원하게 통세척이 가능하며 오랫동안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글로벌 렌징그룹이 인증한 텐셀™의 리오셀과 쾌적한 린넨을 최적의 비율로 혼방한 매트리스 커버는 꿀잠을 완성하는 마침표가 돼준다.

SPECIAL EVENT

몽제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4~5월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 번 사용해본 사람이라면 가족의 매트리스를 모두 바꿀 정도로 몽제 매트리스가 지닌 매력은 가득하다. 나와 우리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며 몽제가 선사하는 특별한 숙면을 경험해보는 건 어떨까? ‘딥슬립 매트리스’는 몽제 공식몰(mongze.kr)에서 만날 수 있다.

CREDIT INFO

진행
최주현(프리랜서)
사진
신정화
2022년 03월호

2022년 03월호

진행
최주현(프리랜서)
사진
신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