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YLE

STYLE

아이들을 위한 라이프웨어, 유니클로 ‘Uniqlo U’ 키즈 컬렉션 런칭

심플함, 뛰어난 품질과 내구성을 가치있게 여기는 옷.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가치를 선사하는 유니클로가 오는 2월 26일 Uniqlo U 키즈 컬렉션을 처음으로 출시한다.

On February 25, 2021


‘Uniqlo U’는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가 유니클로 파리 R&D 센터를 통해 매 시즌 선보이고 있는 스페셜 컬렉션. 매일 입는 일상복을 혁신적인 소재와 모던한 실루엣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누구나 일상에서 즐겨 입을 수 있는 심플하고 세련된 아이템을 제시하며 유니클로 라이프웨어의 철학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컬렉션으로 자리잡아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올해는 그간 남녀 라인업으로만 선보여온 Uniqlo U가 키즈 버전으로도 출시돼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진정한 라이프웨어(LifeWear)로 그 의미를 확장하였다.
 


이번 S/S시즌 최초로 선보이는 Uniqlo U 키즈 컬렉션은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성인용 U티셔츠와 원피스, 반바지를 아이들의 사이즈에 맞게 제작하였다. 저지 소재의 팬츠, 시어서커 원피스, 기능성 소재 에어리즘과 코튼을 결합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T셔츠 등을 만날 수 있을 예정. 뛰어난 소재와 모던한 실루엣으로 모든 연령대의 아이들이 심플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일상에서 편안하게 누릴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아동복이지만 결코 유치하지 않은 세련된 컬러감과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이번 컬렉션, 단 하나의 아이템 만으로도 스타일링을 한껏 살릴 수 있을 것이다. 키즈 라인업은 티셔츠 4종, 원피스 4종, 팬츠 1종으로 구성되며, 사이즈는 110cm에서 160cm까지 다양하게 갖춰져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전 연령대의 아이들을 만족시킬 수 있다.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토퍼 르메르는 이번 키즈 컬렉션에 대해 “성인용으로 만들었던 디자인 샘플을 아동복 사이즈로 바꾸어보니, 세밀했던 요소들이 큼직하게 나타나 귀여운 느낌을 주었고, 작업 과정도 몹시 즐거웠다.”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Uniqlo U 컬렉션의 기획 의도가 성인뿐 아니라 아이들에게도 적용된다는 것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올해로 10번째 컬렉션을 맞이하는 Uniqlo U 2021 S/S 컬렉션은 유난히 길었던 겨울을 보내고 맞이하는 봄의 기쁨과 자유로운 감성을 담았다. 밝은 느낌을 주는 얼시(Earthy) 계열의 뉴트럴 컬러 조합이 새 계절을 만끽하게 해줄 것이다.
 


'Uniqlo U 2021 S/S 컬렉션'은 유니클로 주요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 (www.uniqlo.com/UniqloU)에서 만날 수 있다.
키즈 라인업은 2월 26일 출시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REDIT INFO

에디터
조희주
자료제공
유니클로
월간 우먼센스

디지털 매거진

에디터
조희주
자료제공
유니클로
월간 우먼센스

디지털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