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시간을 되돌리는 안티에이징 케어

어제보다 오늘 더 젊고 아름다워지고 싶은 것은 모든 여자의 새해 소망 중 하나일 터. 나이를 거슬러 5살은 어려 보이게 만들어주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아이템을 소개한다.

On January 18, 2021

TIME FOR ANTIAGING CARE

여자 나이 30대가 지나면 본격적인 노화가 진행되는 시기로 피부는 건조하고 각질이 일어나며 색소침착이 심해지기 마련이다. 여기에 4050대에 들어서면 얕고 깊은 잔주름, 탄력 저하 등이 더해져 나이 든 피부를 갖게 되는 것. 젊고 어린 피부를 갖기 위해서는 충분한 수분 섭취와 숙면, 일상 속 자외선 차단제 사용 등 기본적인 루틴도 중요하지만, 안티에이징 케어가 더해지면 피부 노화의 속도를 늦추는 데 더욱 효과적이다.

아침저녁으로 가볍게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피부 노화를 늦출 수 있는 안티에이징 토너부터 피부 고민별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갖춘 에센스, 세럼, 크림, 마스크, 앰플 프로그램 등의 도움을 받아 보다 집중적으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 케어해보자. 어제보다 오늘 더 어려 보이는 피부를 만나게 될테니 말이다. 새해를 맞이한 지금, 내 피부가 필요로 하는 안티에이징 아이템을 눈여겨봐야 하는 때다.
 

/upload/woman/article/202101/thumb/47064-440330-sample.jpg

1 클라랑스 엑스트라-퍼밍 데이 크림
노화로 피부가 느슨하게 처지는 것을 예방하고 주름을 완화해주는 캥거루 플라워 추출물이 함유된 낮 전용 탄력 크림. 얼굴선을 더욱 탄력 있고 또렷하게 살려줘 잃었던 탄력을 되찾아주는 데 효과적이다. 50ml 12만8천원.

2 동인비 진 크림 실크
매끄럽고 빛이 나는 피부로 가꾸고 싶다면 주목. 동인비의 독자적 스킨 테크놀로지인 1899 TECH로 정관장 홍삼을 진하게 응축한 홍삼 스킨케어 성분과 황금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천연 유래 단백질인 골드 실크 추출물이 더해져 부드럽고 탄력 있는 피붓결을 완성해준다. 60ml 25만원.

3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웰컴 마이 유쓰
지치고 약해진 피부에 고영양 성분을 리포솜 기술로 피부 속 깊이 전달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고농축 앰플. 쌀의 영양 성분이 함유돼 있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줘 보다 어린 피부로 완성해준다. 45ml 6만8천원.

4 라메르 크렘 드 라 메르
바다의 무한한 에너지를 담은 라메르 핵심 성분인 미라클 브로스™가 함유돼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 건조함을 개선해주는 리치한 텍스처의 크림으로 사용 전과 후의 달라진 피붓결을 느낄 수 있다. 60ml 41만원.

5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차로부터 탄생한 생명력의 정수 AbsoluTea™가 강력한 EGCG 리뉴얼 파우더와 결합해 피붓결, 투명도, 탄력, 주름 등 총제적인 개선을 돕는 4주 프로그램 앰플. (7ml + 0.6g)×4 62만원.

6 랑콤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피부에 서식하는 유익한 미생물 생태계의 밸런스가 잘 유지되면 피부 장벽이 탄탄해지고 본연의 보호·진정 기능이 극대화돼 더 젊은 피부를 갖게 된다. 이에 착안해 7가지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피뷰에 사는 유익균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에센스. 100ml 24만8천원대.
 

/upload/woman/article/202101/thumb/47064-440329-sample.jpg

7 아벤느 피지오리프트 스마트 히알루론 세럼
수분으로 가득 차 빛나는 피부야말로 동안 피부의 필수 요소가 아닐까. 피부 속부터 수분을 차곡차곡 쌓는 스마트 히알루론산 기술이 적용된 세럼으로 빛나는 광채 피부를 만들어준다. 30ml 5만2천원.

8 연작 자목숙 안티에이징 토너
나이 들수록 탄력을 잃고 주름진 피부는 데일리 안티에이징 케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세안 후 첫 단계 토너로 자목숙의 풍부한 단백질과 식물 섬유의 활성 성분을 피부에 흡수시켜주는 것만으로도 피부에 활기와 젊음을 선사하기 충분하다. 150ml 6만원.

9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퍼펙트 안티에이징 프로그램
겉주름과 속주름 사이의 깊어지는 주름골에 강력한 보습과 함께 속탄력을 보강해 피부를 팽팽하게 가꿔주는 앰플. 30ml 6만5천원.

10 샹테카이 바이오 리프팅 마스크
안면 근육 운동을 조절하는 신경전달물질에 작용해 안면 근육 수축을 최소화하는 안티링클 헥사 펩타이드를 함유, 즉각적인 리프팅 및 모공을 타이트하게 조여주는 매직 마스크. 50ml 23만8천원.

11 키엘 수퍼 멀티 코렉티브 크림
탄력부터 보습, 영양까지 7가지 복합적인 안티에이징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슈퍼 크림. 쫀쫀하고 속까지 꽉 찬 영양 가득 텍스처가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준다. 50ml 8만7천원.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이준형
2021년 01월호

2021년 01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이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