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가을에 딱! 데이 & 나이트 퍼퓸

선선한 가을 아침을 상쾌한 향과 함께 시작하고, 해 질 녘엔 붉게 물들어가는 가을 하늘을 닮은 묵직하면서도 따스한 기운을 전해주는 향과 함께 하루를 마무리하면 가을날이 더욱 풍요로워진다. 가을날 함께하기 좋은 데이&나이트 퍼퓸.

On October 08, 2020

FLOWER&FRUIT

가을 아침, 선선한 바람이 코끝을 스치며 온몸의 세포의 깨울 때 함께하기 좋은 향수는 단연 플로럴 프루티 계열의 퍼퓸. 공중에 2~3회 뿌려 온몸으로 향을 감싸 안거나 모발 끝에 뿌려 가볍게 즐겨보길.

/upload/woman/article/202010/thumb/46262-430246-sample.jpg

1 풍성한 장미꽃의 향연
딥티크 오 카피탈 오 드 퍼퓸
장미를 세 가지 다른 방식으로 추출한 에센스, 앱솔루트, 컨센트레이트를 조합해 풍부한 로즈 부케 향을 담았다. 스파이시한 핑크 페퍼콘이 무심한 듯 세련된 향을 완성해 파리의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마력을 느낄 수 있는 향수. 75ml 21만원.

2 달콤함과 항신료의 조화
니콜라이 휘그티
오렌지와 무화과, 그린티와 오스만투스 에센스, 다바나 에센스를 함유한 프레시한 플로럴 프루티 계열의 향수. 과일과 꽃, 향신료가 함께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 매력적인 잔향을 남긴다. 100ml 19만8천원.

3 달콤한 우아함
조 말론 런던 피그 앤 로터스 플라워
달콤한 과즙을 가득 머금은 무화과 향과 연꽃이 만난 플로럴 코롱. 감미로우면서도 우아한 향으로 가볍게 사용하기 좋다. 100ml 19만원.

4 잘 익은 오렌지의 당도 높은 향기
로에베 by 세포라 솔로 엘라 오 드 퍼퓸
비터 오렌지, 그린 애플, 페어, 피치 등 프루티의 달콤한 향과 화이트 우드가 대조를 이뤄 마냥 달콤하지만은 않은 개성적인 면모를 드러내며 여성스러움을 표현하기 좋다. 50ml 13만5천원.

5 천연 화이트 머스크 향
에르메스퍼퓸 오 드 젠티안 블랑쉬 오드코롱
산악지대 식물이자 화이트 머스크 향이 특징인 젠티안을 담았다. 달콤쌉싸름한 향기를 시작으로 우아한 화이트 머스크 향과 산뜻함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순도 높은 화이트 머스크 향을 즐길 수 있는 코롱. 100ml 15만4천원.

6 깨끗한 화이트 셔츠를 입은 느낌
자라 브러시 향수 베티버 팜플무스
자몽, 만다린, 베티버의 어울림으로 상쾌함을 선사하는 스트러스 계열 향수. 깨끗한 화이트 셔츠를 입었을 때의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느낌을 향으로 담아냈다. 가격미정.

 

MOODY NIGHT

해 질 무렵, 석양빛으로 붉게 물드는 순간을 담은 듯 묵직하고 풍부한 향기를 지닌 향수를 더해보자. 장미꽃이 내뿜는 진한 향기와 우디한 흙 내음에 스파이시함이 더해져 깊이 있으면서도 매혹적인 나로 만들어줄 테니 말이다. 향의 오염이 쉬운 손목, 귀 뒷부분 대신 손목 바깥쪽, 팔꿈치에 뿌려 오랜시간 향의 변질없이 그윽하게 즐겨보길. 

/upload/woman/article/202010/thumb/46262-430245-sample.jpg

1 유혹적인 장미꽃 향
쇼파드 퍼퓸 러브 쇼파드 불가리안 로즈
에센셜 오일을 포함한 6가지 최상급 로즈 에센스를 메인 원료로 풍부한 장미꽃 향이 특징. 레드 카펫 위를 걷는 순간의 화려하고 유혹적인 에너지를 사랑과 열정의 상징인 레드 유리 보틀에 담았다. 통가빈과 허니 에센스가 함유돼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장미꽃 향이 매혹적이다. 100ml 15만9천원.

2 꿀과 머스크 그리고 사향의 조화
불리1803 오 트리쁠 향수 잉글리쉬 미엘
알코올이 함유되지 않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사용 후 피부 건조나 옷이 착색될 걱정 없는 워터 베이스 향수. 가을의 시간이 느껴지는 오후 햇살 아래, 테이블 위에 놓인 하얀 꿀빵의 포근하고 달콤한 향기를 닮았다. 75ml 20만5천원.

3 웅장하고 강렬한 가을의 향
조 말론 런던 사이프러스 앤 그레이프바인
아로마틱하고 푸르른 코롱 인텐스로 조각상 같은 사이프러스 나무의 신선한 향기를 시작으로 포도 덩굴의 우디함과 앰버의 향에 깊이감을 더해 대담하고도 강렬한 향을 선사한다. 100ml 24만8천원.

4 장미 정원 그리고 흙 내음
이솝 로즈 오 드 퍼퓸
기존의 장미꽃 향기를 벗어나 장미꽃이 화려하게 핀 순간과 시들어가는 연약한 꽃잎, 우디한 그린 흙 내음 등을 담아 미묘하고 풍성한 향으로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여운을 남긴다. 50ml 18만원.

KEYWORD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종범
소품
자라홈(zarahome)
2020년 10월호

2020년 10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종범
소품
자라홈(zara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