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HOROSCOPE

3월 별자리 운세가 알려주는 행운 아이템

On March 01, 2020

 

  • 물병자리 / 1. 20 ~ 2. 18

    전체운 기분이 앞서 충동적인 행동을 하기 쉽다. 무엇이든 잘될 것 같은 마음 때문에 일을 벌이게 된다. 하지만 주변에서 믿어주지 않아 속상한 일도 많다. 특별한 일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마음이 안정되지 않는다. 우선 충동적인 마음을 자제하고 무엇이든 계획을 잘 세우는 것이 먼저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 대한 사랑에 인색해지기 쉬운 한 달! 나의 마음도 중요하지만 상대방의 입장이나 일에 대해서도 생각해보자. 자신만이 사랑받아야 한다는 생각은 아니지만 그렇게 행동하고 있을 것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사람을 사귀는 일에 대한 믿음이 부족하고 사랑하는 마음도 부족한 시기. 되도록 이해하려는 마음을 지녀야 한다. 상대방의 입장을 먼저 배려해주자.
    행운 아이템 새 열쇠고리.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른다.
    행운 컬러 연두색 계열 색상. 휴식에 도움을 준다.

  • 물고기자리 / 2. 19 ~ 3. 20

    전체운 해오던 방식을 바꾸면 행운이 되는 시기! 매너리즘에 빠져 더욱 좋은 방법이나 길이 있어도 예전 방식만을 고집하게 된다. 이런 틀에 박힌 일이나 생각을 조금만 바꾸면 행운의 요소가 많이 생긴다. 변화는 자연스러운 것이고 좋은 것이다. 또 책임감이 필요한 일을 맡게 될지도 모른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 가까워지려 하면 오히려 멀어질 수 있다. 오히려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필요한 시기다. 부부 사이지만 서로가 지켜주어야 할 프라이버시가 있으므로 지나치게 확인하려는 것이 문제다.
    미혼 사귀는 사람과 의견 일치가 되지 않아 고민이 생길 수 있다. 하지만 서로 다른 특징을 지녔기 때문에 당연히 의견이 다르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주변에서 매력을 인정받는다. 사람을 많이 만날 수 있는 자리가 있다면 적극 참석할 것.
    행운 아이템 신발장을 정리하면 재물운이 좋아진다.
    행운 컬러 진주색 계열 색상.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양자리 / 3. 21 ~ 4. 19

    전체운 변화와 포기해야 하는 일이 모두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신중한 판단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선택의 갈림길에서 고민하지만 양쪽 선택 모두 장점이 더욱 강하게 작동한다. 너무 스트레스를 받지 말고 원하는 결론이 어떤 것인지부터 생각해볼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를 어떻게 대하든 사이가 좋은 한 달! 배우자와의 관계에 복잡한 일이 있다면 이번 달에 결판을 내자. 문제점에 대해 먼저 이야기를 꺼내면 대화로 잘 마무리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애정운이 상승해 누군가와 인연이 되기 쉽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의 말을 믿어주자.
    행운 아이템 책상 위에 허브를 키워볼 것. 마음을 안정시킨다.
    행운 컬러 은색 계열 색상. 마음의 상처를 치유해준다.

  • 황소자리 / 4. 20 ~ 5. 20

    전체운 나쁜 습관을 빨리 잘라내야 한다. 고쳐야 하는 것을 알면서도 그러지 못했다면 이번 달이 기회가 된다. 대인관계에서 위축되기 쉬우므로 사람들과 만나는 계기를 많이 만들 것. 사람들과 만날수록 기운이 솟아난다.
    연애운 기혼 애정운이 상승하는 시기. 부부의 관계가 한 단계 더 발전해 서로에 대한 애정이 돈독해진다. 아이가 없다면 아이를 가지기에 좋은 시기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주변에서 찾아볼 것. 호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도 똑같은 마음일 것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자꾸 생각이 어긋난다.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만남의 횟수를 늘려볼 것.
    행운 아이템 새 다이어리를 구입해보자. 생각지 못한 아이디어를 캐치한다.
    행운 컬러 은색 계열 색상. 다친 마음을 차분하게 풀어준다.

  • 쌍둥이자리 / 5. 21 ~ 6. 21

    전체운 능력이 활성화되고 의욕이 생기는 시기. 이런 때일수록 하고 싶었던 말이나 미루어두었던 일은 일단 저지르고 보자. 생각을 하다가는 기회를 놓치기 쉬우며 당장 시작해야 후회하지 않는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 대해 의심이 생긴다. 상대방의 언행을 잘 믿지 못하는 것이 문제다. 나중에 후회하더라도 일단 믿음을 가져보는 것이 필요하다. 나의 마음을 배우자가 먼저 알아버리기 때문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여러 사람을 소개받는데 진정한 인연이 누구인지 잘 생각해보아야 후회가 없을 것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의외의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행운 아이템 액세서리를 구입할 것.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른다.
    행운 컬러 노란색 계열 색상. 생각을 반듯하게 해준다.

  • 게자리 / 6. 22 ~ 7. 22

    전체운 걱정거리나 생각했던 일이 현실로 다가오는 시기! 피하고 싶은 마음이 들겠지만 이왕 벌어진 일에는 최선을 다하자. 마음의 준비가 되면 빠르게 해결된다. 마음을 바꾸면 행동이 바뀌고 행동이 바뀌면 운세가 달라진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애정을 확인하게 되는 시기. 힘든 일에 배우자의 도움과 위로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연애운 자체가 정체돼 새로운 일이 없지만 나쁜 일도 생기지 않는다. 평온하게 지내는 시기.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좋지 않은 사람에게 빠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행운 아이템 사람들과의 약속을 자주 만들 것. 새로운 정보가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파란색 계열 색상. 마음을 깊고 차분하게 해준다.

  • 사자자리 / 7. 23 ~ 8. 22

    전체운 사람들에게 지금까지의 일에 대해 평가를 받는 시기로 마지막 마무리나 포장을 잘해야 한다. 기본적인 태도가 영향을 주므로 이 시기만큼은 성실할 것. 대체로 좋은 평가만을 받으니 걱정할 것은 없다. 주변에 변화가 많으니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 크게 문제가 되는 일은 없지만 긴장감이 사라져 자극이 필요한 시기다. 상대방도 마찬가지이므로 스스로 변화를 주는 것이 먼저다. 그 후에 자연스럽게 부부 관계가 좋아질 것이다.
    미혼 상대방과의 마찰이 걱정되는 시기. 화를 잘 다스리지 못해 해서는 안 될 행동을 할 수 있다. 나중에 후회하지 않도록 미리 조심할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첫인상으로 사람을 판단하지 말아야 한다.
    행운 아이템 탁상용 액자를 늘리면 집안의 기운이 상승된다.
    행운 컬러 핑크 계열 색상. 자존감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 처녀자리 / 8. 23 ~ 9. 23

    전체운 주변의 말보다는 자신의 내면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 주변 친구들과의 사이가 냉랭하다면 남보다는 자기 자신에게서 문제를 찾아볼 것. 심리적인 부분과 육체적인 부분의 균형이 잘 안 맞으므로 건강에 신경을 쓰는 것이 필요한 시기다. 차분하게 스트레칭이라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 대해 감상적인 마음이 되기 쉬운 시기. 하지만 둘 사이의 애정은 돈독하므로 큰 무리 없이 지낸다. 서로 대화로 풀지 못할 일이 없으므로 다투더라도 꼭 이야기를 나눠야 한다.
    미혼 억울한 마음이 들기 쉬운 시기. 사랑하는 사람에게 원하는 것을 받지는 못하지만 다른 것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불만이 있더라도 마음에 쌓아두지 말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예전에 알던 사람이 인연이 되기 쉽다.
    행운 아이템 작은 액세서리를 구입해보자. 특히 은으로 된 것이 행운을 불러온다.
    행운 컬러 주황색 계열 색상. 의욕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 천칭자리 / 9. 24 ~ 10. 22

    전체운 사람들과의 관계에 집중해야 하는 한 달! 긍정적인 생각을 지니면 좋은 결과가 생긴다. 떠오르는 생각 중에 보탬이 되는 아이디어가 많다. 음악이나 예술작품을 감상하는 것도 좋다. 재물운의 경우 너무 싼 것만 찾다가는 손해 보기 쉽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서 고민이나 마음이 흔들리는 사건이 생긴다. 먼저 결론을 내리는 것은 좋지 못하며 모든 것이 마음먹기에 따라 다른 결과가 나타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마음이 급하기 때문에 무리한 방법을 생각해내기도 하지만 오히려 역효과가 나기 쉽다. 가장 느린 길이 빠른 길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행운 아이템 새 서적을 구입할 것. 아이디어가 떠오른다.
    행운 컬러 주황색 계열 색상. 마음의 굳건함을 지켜준다.

  • 전갈자리 / 10. 23 ~ 11. 22

    전체운 직장이나 생활하는 곳에서 새로운 사람들과 관계를 맺는 시기다. 업무적인 일뿐 아니라 인간적인 면에서도 새로운 자극을 받으며 사람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는다.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을 때 노력을 기울일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는 큰 문제가 없지만 마음의 여유가 없다. 다른 것을 준비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는데, 너무 멀리 보지 말자. 이런 부분이 두 사람의 관계를 더욱 경직되게 하며 오해를 만든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관계에 대해 너무 빠른 결정을 내리기 쉽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작은 일에도 민감하게 대응한다. 당장 큰 결정을 하는 것은 미루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보자.
    행운 아이템 노트북을 새로 장만하면 행운이 따른다.
    행운 컬러 고동색 계열 색상. 참을성을 기르는 데 도움을 준다.

  • 사수자리 / 11. 23 ~ 12. 24

    전체운 추진력이 가득한 시기! 좋은 결과가 나올 때까지 고삐를 놓지 않는다. 옆에서 보기엔 무모해 보일 때도 있지만 원하는 만큼 결과로 다가오므로 주변의 시선은 잠시 모른 척하는 것도 필요하다. 다만, 건강도 함께 챙길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표정을 눈여겨보아야 하는 시기. 배우자가 이상한 언행을 한다면 처음부터 선입견을 가지지 말고 직접 물어볼 것.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첫 만남에서 모든 것을 결정하지 말아야 한다. 상대방의 장점은 시간이 지나며 서서히 나타나므로 과소평가하기 쉽기 때문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미래에 대해 진지하게 이야기해보자.
    행운 아이템 작은 곰 인형. 활력을 불어넣는다.
    행운 컬러 보라색 계열 색상. 좋은 아이디어를 낼 수 있다.

  • 염소자리 / 12. 25 ~ 1. 19

    전체운 세밀함이 부족하고 가만히 있지 못하고 무언가에 쫓기는 기분이 들어 잘 되어가는 일에 지나치게 집중한다. 모든 부분이 잘 풀려가므로 마음의 여유를 찾는 것이 급선무. 아이가 있는 경우 자녀로 인해 기쁜 일이 생기고 주변에서도 아이에 대해 높은 평가를 해준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게 특별한 선물을 받아 금슬이 더욱 돈독해진다. 배우자와 외출할 일이 많아지는데 좋은 분위기를 위해 마음에 들지 않는 행동을 하더라도 너무 다그치지 말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작은 오해가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으니 말조심을 할 것. 사실 아무런 문제도 아닌데 서로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것이 문제가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아직은 좋은 사람과의 인연이 부족하다.
    행운 아이템 항상 입안을 청결히 할 것. 재물운을 향상 시킨다.
    행운 컬러 흰색 계열 색상. 마음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CREDIT INFO

자료제공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
2020년 03월호

2020년 03월호

자료제공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