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ARTICLE

ARTICLE

멋을 아는 자의 데님 패션 스타일링

따사로운 햇살과 포근한 바람, 본격적인 봄날의 스타일링을 준비해야 할 때다. 계절이 바뀜과 동시에 가장 먼저 손이 가고 자주 찾는 셔츠와 데님으로 완성한 봄맞이 데일리 룩을 소개한다.

On April 11, 2024

/upload/woman/article/202404/thumb/55878-534637-sample.jpg

플라워 패턴 블루데님 블라우스 65만8천원, 플라워 패턴 블루데님 와이드 팬츠 69만8천원 모두 위크엔드 막스마라, 컬러 원석 포인트 골드 네크리스 25만9천원 아르켓, 브라운 레더 플랫 슈즈 43만8천원 레페토.

 DENIM SET-UP 

진정한 멋을 아는 자만이 소화할 수 있는 청청 패션. 올봄에는 패턴이 들어간 데님 셋업으로 더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 우리가 흔히 아는 데님 팬츠는 캐주얼하고 보이시한 매력을 선사했다면, 패턴이 가미된 데님 팬츠는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우아한 데님 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특히 같은 패턴의 데님 셋업이라면 함께 매치하는 액세서리와 백, 슈즈의 느낌에 따라 소프트한 룩부터 격식 있는 자리에도 손색없는 룩까지 연출할 수 있는 점도 매력적이다.

/upload/woman/article/202404/thumb/55878-534638-sample.jpg

그린 라운드 넥 카디건 4만9천9백원 유니클로, 워싱 데님 버뮤다팬츠 5만5천9백원 자라, 그린 펌프스 가격미정 헬레나앤크리스티, 보라빛 선글라스 23만5천원 마치 아이웨어, 아이보리 레이스 삭스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DENIM BERMUDA PANTS 

올봄 가장 먼저 트렌디함을 선보이고 싶다면 버뮤다팬츠를 주목할 것. 무릎을 살짝 덮으면서 너무 짧지도 길지도 않는 유니크한 기장감이 포인트로 제격이다. 여기에 봄날 즐기기 좋은 레이스 패턴의 삭스, 컬러감이 돋보이는 펌프스를 매치해 트렌디함을 더하는 것도 버뮤다팬츠를 멋스럽게 연출하는 방법. 특히 올봄에는 크롭트 또는 쇼트 기장의 카디건과 함께 클래식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을 뽐내보는 것을 추천한다.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김정선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박이화
스타일링
김지연
모델
K-QUEEN 12기 방미라·한보람
2024년 04월호

2024년 04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김정선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박이화
스타일링
김지연
모델
K-QUEEN 12기 방미라·한보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