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ARTICLE

ARTICLE

우리 아이 충치 예방엔 저자극 기능성 칫솔&치약, 도스인어드밴스

이제 양치질 시간은 더 이상 전쟁이 아니다. 도스인어드밴스의 부드러운 솜털 칫솔과 유기농 인증 치약으로 즐거운 양치질 시간을 가져보자.

On March 21, 2024

/upload/woman/article/202403/thumb/55727-533155-sample.jpg

특별한 ‘칫솔모’ 세정력+솜털 케어=하이브리드 칫솔모

도스인어드밴스는 특별한 ‘TetraⓇ 하이브리드’ 칫솔모를 사용한다. 0.15mm 미세모가 끝부분에서 네 갈래 극세모로 나눠지는 것이 특징. 극세모로 치아와 잇몸에 닿는 부분의 자극을 최소화해 통증을 방지한다. 또 6mils 굵기의 칫솔모 탄성으로 플라크 제거 효과가 탁월하다. 극세사와 같은 흡착력으로 부드럽지만 일반모의 탄성을 유지해 세정력이 높다. 특히 어금니 윗면의 홈과 치주 포켓은 충치가 발생하기 쉬우므로 어금니 집중 칫솔을 별도로 구성했다. 또한 아프지 않은 칫솔모는 구강 내 미세 상처를 최소화하고 구취 감소에 도움을 준다.

알록달록 반투명 젤리 컬러 칫솔

도스인어드밴스의 다채로운 7가지 컬러 칫솔은 아이가 마음에 드는 색상을 선택하는 즐거움으로 양치질을 하기 전에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론칭 기념 30% 할인 이벤트

도스 유아&어린이 칫솔 12개(개별 포장) 정가 4만6천8백원. 도스인어드밴스 스마트스토어에서 론칭 기념 30% 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충치 고민 TIP 

TIP 1 ‘고불소치약’
무불소, 저불소, 고불소 등 불소 함량이 단계별로 구성된 치약으로 아이의 성장에 맞춰 알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치약을 뱉지 못하는 아이를 위한 1단계 무불소 치약은 무계면활성제, 천연 유래 보존제, 천연 딸기 향 등 안전한 성분을 함유한 저자극 인증 제품. 저불소·고불소 치약은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했다. 특히 고불소 치약은 국제 투스프랜들리 승인과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어금니 케어 라인

어금니 케어 라인

어금니 케어 라인

TIP 2 ‘어금니 칫솔’
어금니 집중 케어 칫솔은 어금니 윗면, 치주 포켓, 치간 등에 발생하는 플라크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충치 예방에 도움이 된다. 도스 고불소 치약과 함께 사용해보자.

 REVIEW

여서은 어린이(2021년생)

여서은 어린이(2021년생)

“가끔 잇몸에서 피가 나서 고민이었는데, 도스 칫솔을 만나고 나서 고민이 해결됐어요.”

배시현 어린이(2018년생)

배시현 어린이(2018년생)

“새 학기 필수품으로 꼭 챙겨 다니는 칫솔이에요.”

한승범 어린이(2016년생)

한승범 어린이(2016년생)

“칫솔 손잡이를 잡았을 때 느낌이 좋고 양치질도 편해요. 디자인이 예뻐서 손이 가요.”

CREDIT INFO

에디터
고유진
사진
도스인어드밴스(https://smartstore.naver.com/dos_in_advance), 각 인플루언서 제공
2024년 04월호

2024년 04월호

에디터
고유진
사진
도스인어드밴스(https://smartstore.naver.com/dos_in_advance), 각 인플루언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