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에디터가 깐깐하게 선별한 치실&치간 칫솔 추천

건강한 이와 잇몸은 물론 입안을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치실과 치간 칫솔. 기능과 편리성 그리고 디자인에 따라 선택하세요!

On March 02, 2024

/upload/woman/article/202402/thumb/55596-532100-sample.jpg

① 조르단 인터덴탈 브러쉬 XS 사이즈

특수 코팅된 와이어로 잇몸과 치아를 깨끗하게 해주는 0.4mm 사이즈 치간 칫솔. 편안한 손잡이로 디자인됐으며, 임플란트는 물론 교정 중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10개입 6천원.

② 시스테마 스펀지 치실

침이 닿으면 부드럽게 부풀며 치아 사이의 이물질을 제거해주는 스펀지 타입 치실. 3차원 그물망 구조로 쉽게 끊어지지 않으며 개운한 민트 향이 난다. 40m 3천5백원.

③ 리치 팝 치실(민트·페퍼민트)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한 포장재와 컬러풀한 색감이 특징인 치실. 256가닥의 초압축 미세 원사가 좁은 치아와 치아 사이에도 부드럽게 들어가 개운하게 이물질을 제거해준다. 취향에 따라 향을 선택할 수 있다. 50m 6천9백원.

④ 조르단 3in1 치실

재생용 플라스틱을 사용한 친환경 스틱 치실로 휴대용 케이스가 세트다. 손잡이 끝의 뾰족한 부분으로 음식물을 제거할 수 있으며, 치실 헤드는 혀 클리너로 사용이 가능하다. 36개입 4천3백원.

⑤ 닥터텅스 스마트 치실

천연 카다몬 향과 밀랍을 사용한 비건 치실. 적당한 두께의 이탈리아산 치실 원사가 치아 사이에서 얇게 펼쳐져 잇몸 자극 없이 이물질을 제거해준다. 27m 6천원.

⑥ 루치펠로 코랄리프 불소 치실

비비드한 컬러로 생동감을 더한 불소 코팅 무향 치실. 미니멀한 사이즈와 얇은 두께로 작은 입, 좁은 치아 사이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36개입 3천6백원.

⑦ 오랄비 치실 글라이드 딥클린민트

넓은 면적으로 좁은 치아 사이와 잇몸 선을 부드럽게 침투해 이물질을 제거해주는 치실. 상쾌한 민트 향이 나며 탄력성을 높여 끊어짐과 마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40m 3천5백원.

CREDIT INFO

에디터
이설희
사진
박충열
참고자료
대한구강보건협회, 순천향대학교병원
2024년 03월호

2024년 03월호

에디터
이설희
사진
박충열
참고자료
대한구강보건협회, 순천향대학교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