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일상을 건강하게! 2월 웰니스 신제품

스트레스를 덜어내고 일상을 건강하게 채워주는 웰니스 신상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On February 05, 2024

3 / 10
/upload/woman/article/202402/thumb/55420-530498-sample.jpg

 

1 이너시아 더프리즘 입는 오버나이트

속옷처럼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팬티형 생리대로 잠잘 때 뒤척임을 고려해 제작했다. 여성 연구진이 개발에 참여해 부드러운 촉감과 안심할 수 있는 흡수력에 중점을 둔 제품. 중·대형으로 구성돼 각자의 체형에 맞게 착용할 수 있다. 4개입 1만8백원.

2 티르티르 초유 단백바 초코 브라우니

브라우니처럼 달콤하고 쫀득한 식감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고단백 프로틴 바로 카카오 분말과 호두, 아몬드가 함유돼 있다. 밀가루와 버터를 넣지 않았고 설탕 대신 프락토올리고당, 대추야자, 알룰로스 등으로 건강한 달콤함을 더해 칼로리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450g(10개입) 2만5천원.

3 풀무원건강생활 100억 유산균 생생락

주문 후 갓 만들어낸 신선한 생유산균 제품으로 신선한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다. 주문 후 생산부터 품질 검사까지 거친 제품을 5일 내에 만날 수 있으며 온도·습도에 민감한 유산균을 콜드체인시스템으로 안전하게 배송한다. 60캡슐 6만원.

4 듀오락 퀘르세틴

쓴 메밀의 주성분인 루틴이 함유된 유산균 제품. 루틴은 항염증, 항당뇨 효과를 지녔지만 분자 구조가 커서 체내 흡수와 활성이 어려운 단점이 있다. 이를 보완하고자 루틴을 CBT 유산균 3종과 배합해 체내 흡수가 용이한 퀘르세틴으로 90% 이상 전환시킨 것이 특징이다. 1개월분 4만8천원.

5 테라바디 리커버리에어 젯부츠

프리미엄 다리 마사지 디바이스다. 공기압을 활용한 최첨단 기술로 혈액순환과 근육 회복에 도움을 준다. 부위별 압력 차이는 물론 계산된 압력으로 회복 효과를 극대화한다. 원터치 컨트롤을 통해 빠르고 쉽게 조작되며, 충전식 배터리로 240분가량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 1백39만원.

6 쿠쿠홈시스 리네이처 안마의자(CMS-F410CB)

최고급형 사양에 걸맞은 기술로 목부터 하체까지 마사지할 수 있으며 S, L프레임을 장착해 전신을 정확하게 밀착시킬 수 있다. 기존 모델 대비 14개 모드가 추가된 자동 모드는 물론 사용자 맞춤 안마 프로그램을 탑재해 사용자 컨디션에 맞는 안마를 제공한다. 6백20만원.

CREDIT INFO

에디터
정서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2024년 02월호

2024년 02월호

에디터
정서윤
사진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