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피부 건강을 근본적으로 되돌리자! 더마 페이셜 크림 리스트

On October 21, 2023

  •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을 줄인 저자극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피부 장벽 강화 보습 크림. 부드러운 크림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장점이다. 150ml 4만3천9백원.

  •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히알루론산, 글리세린, 자일리톨 등 강력한 수분 공급 성분이 자극받아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해준다. 100ml 3만7천원.

  •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스킨 베리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기존 세라마이딘 크림보다 2배 높아진 세라마이드 콤플렉스가 건조하고 거친 피부에 번들거림 없이 고보습을 선사한다. 50ml 4만8천원.

  •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과도한 클렌징, 잦은 메이크업 등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다. 리치한 밤 텍스처지만 끈적임 없이 흡수되며 집중 케어가 필요한 날에는 도톰하게 발라 수면 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100ml 3만9천원.

  • 유세린 우레아 리페어 리치 크림

    수분을 끌어당기는 피부의 자연 보습 인자인 우레아 5%와 세라마이드 성분이 손실된 피부 속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쫀쫀한 크림 타입의 제품. 50ml 3만5천원.

  • 일리윤 세라마이드 더마 페이셜 크림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장시간 촉촉한 보습을 유지해주는 무향의 피부 장벽 강화 저자극 더마 페이셜 보습 크림. 80ml 2만4천원.

피부 타입을 떠나 낮과 밤의 큰 일교차와 건조한 바람 등으로 도무지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기 어려운 가을철,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야 하는 계절이 왔다. 세안하고 돌아서면 땅기고 건조함이 느껴지는 것은 물론 푸석하고 까칠해진 피부를 자극 없이 순하게 다독이기 위해 더마 스킨케어가 필요한 때. 더마 스킨케어는 기본적으로 피부에 자극이 적은 원료를 선별하고 아토피나 민감성 피부, 건조한 피부,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성분을 주원료로 하기 때문에 피부 컨디션을 회복하기에 더할 나위 없다. 잦은 메이크업, 과도한 클렌징, 계절의 변화 등으로 피부 트러블을 겪고 있다면 오늘 당장 더마 스킨케어를 사용해보자. 바르기 전과 후 피부 본연의 건강함의 차이를 확실히 느낄 수 있을 테니 말이다.

 더마 스킨케어만의 특별함 

이 그림 본 적 있나요? 
더마 스킨케어 제품 패키지를 찬찬히 살펴보면 어른과 아이, 유모차가 그려진 아이콘을 찾아볼 수 있는데 이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나이에 관계없이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한 스킨케어라는 뜻으로 피부가 여리고 민감한 유아부터 피부 변화가 잦은 청소년, 성인까지 사용하기 좋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피부 타입, 나이, 성별을 떠나 모든 피부의 건강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는 것!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도움말
김민주 바이오더마 마케팅 매니저, 김홍석 보스피부과 원장
참고자료
<한국 여성 201명 피부건조 연구 보고서>(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2015)
2023년 10월호

2023년 10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도움말
김민주 바이오더마 마케팅 매니저, 김홍석 보스피부과 원장
참고자료
<한국 여성 201명 피부건조 연구 보고서>(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