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평온한 분위기에서 힐링! 마음을 다스려주는 공간 추천

차분한 공간에 앉아 오롯이 마음 을 다잡아보는 건 어떨까요? 도 시 소음을 지운 평온한 분위기에 둘러싸여 치유하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On October 22, 2023

/upload/woman/article/202310/thumb/54694-523771-sample.jpg

하영 반갑수다예! 건강과 행복을 위한 꿈꾸는, 제주힐링명상센터

애월읍에 위치한 제주힐링명상센터는 오름과 드넓은 들판, 한림해변과 비양도를 품은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 좋은 곳에 자리한다. 테마파크라는 콘셉트에 걸맞게 힐링명상센터, 힐링파크, 국궁장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시설별로 힐링워크숍, 자연치유 명상, 제주명상여행, 청소년 인성, 국궁명상 등 남다른 프로그램을 자랑한다. 제주힐링명상센터가 특별한 또 다른 이유는 바로 ‘물’에 있다. 센터 내에서 제공하는 모든 물은 350m 지하에서 채수한 화산암반수인데, 우리 몸에 필요한 필수 미네랄 성분이 조화롭게 배합돼 건강에 도움을 준다. 신비로운 제주에서 자연과 문화를 벗 삼아 놀멍, 쉬멍 하다 보면 몸도 마음도 어느덧 기쁨으로 가득 찰 것이다.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어음13길 196 전화 064-799-9983

/upload/woman/article/202310/thumb/54694-523772-sample.jpg

@GREENLAB_SEOULFOREST

일상 속 쉼이 필요하다면, 그린랩

서울숲 인근에 위치한 그린랩은 힐링과 리추얼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이다. 3층 규모의 건물은 각 층을 꽃, 차, 향, 요가, 명상 등으로 테마를 정해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통유리로 된 조용한 공간 속에서 오롯이 앉아 서울숲 전경을 바라보는 명상 시간은 대화 금지 조항으로 그 어느 때보다 안온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그 밖에도 티 마스터가 내린 차를 마시며 옥상 정원 또는 다실에서 머물 수 있고, 2층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는 아침과 저녁으로 비건 푸드 요가, 싱잉볼 명상 등 마음을 채워주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물리적 공간은 분명한 도시지만, 이곳에 머무는 시간만큼은 마치 숲에 있는 듯 평온함을 제공하고 싶다는 목적에 맞게 일상 속 쉼을 느낄 수 있다.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서울숲2길 18-11
전화 02-499-5833

/upload/woman/article/202310/thumb/54694-523773-sample.jpg

@LOTTERESORT.OFFICIAL

럭셔리 웰니스 여행, 롯데리조트속초

여행이 주는 설렘과 행복은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다. 일상을 벗어나 눈앞에 펼쳐진 이국적인 뷰를 마주한 순간 극심했던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릴 수 있으니 말이다. 그런 의미에서 롯데리조트속초는 모든 조건을 충족한다. 웰니스 테마에 맞춰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이곳은 한적한 야외 온천에서 따뜻하게 스파를 즐기거나, 숲속 목조건물 침대에 누워 싱잉볼 소리를 들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다. 눈앞에 펼쳐진 깨끗한 동해 바다를 배경 삼아 인피티니 풀에서 일출 명상 요가, 선셋 일몰 요가, 굿나이트 명상 요가 등을 취향에 따라 참여할 수 있다. 플로팅 요가는 가장 인기 있는 요가 프로그램으로 물과 하나가 되는 신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주소 강원 속초시 대포항길 186
전화 033-634-1000

 APP 

마음을 헤아려보는 또 다른 방법!

마인드카페

마인드카페

자가 진단과 익명 정신건강 커뮤니티, 비대면 심리 상담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이용자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전문 상담사로부터 심리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익명 정신건강 커뮤니티를 통해 비슷한 심리적 어려움을 겪는 다른 이용자와 소통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트로스트

트로스트

심리 상담, 마음 관리 인공지능(AI) 챗봇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신건강 관리 애플리케이션. 심리 상담, 정신과·약물 정보, 셀프케어 몰 등 정신건강 문제 해결을 위한 여러 솔루션을 하나의 앱에 담았다. 익명으로 이용할 수 있는 채팅과 전화 상담, 대면 상담을 24시간 운영하며 고민 상황과 감정, 증상 키워드에 따라 적합한 전문 심리상담사를 추천해준다.

헬로마인드케어

헬로마인드케어

공인된 심리상담 전문가에게 영상 상담, 음성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상담 전 스스로 어떤 사람인지 알고 싶거나, 심리 상담을 받기 전에 고민이 많은 사람은 사전 심리 검사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나쁜 기억의 글을 남기면 심리상담사가 따뜻한 응원과 조언의 글을 남기는 마인드노트 서비스도 인기다.

CREDIT INFO

에디터
이설희
사진
그린랩, 롯데리조트, 제주힐링명상센터 제공
2023년 10월호

2023년 10월호

에디터
이설희
사진
그린랩, 롯데리조트, 제주힐링명상센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