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강하게! 홈 케어 디바이스

얼굴뿐 아니라 전신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홈 뷰티족을 위한 추천템.

On June 23, 2023

  • 큐어웨이브 엘플로라

    중주파 전류가 피부 속 깊은 곳의 속근육을 주무르듯 자극하는 그립 웨이브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3단계로 전류 강도를 조절할 수 있고, 꽃잎 모양 헤드로 얼굴의 넓거나 좁은 모든 면을 밀착 케어할 수 있다. 34만6천원.

  • 포레오 루나 4 바디

    피부에 쌓인 각질과 먼지는 물론 인그로운 헤어를 저자극으로 제거해주는 보디 전용 디바이스. 분당 최대 8,000번 진동하며, 8단계로 조절 가능한 T-Sonic 진동 마사지가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키고 미세 혈관의 혈액순환을 촉진해 셀룰라이트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위생적인 실리콘 소재와 콤팩트한 크기로 여행용으로도 사용하기 좋다. 26만1천원.

  • 커런트바디 스킨 LED 넥&가슴 퍼펙터

    목과 가슴 부위를 케어하는 LED 마스크. 적색 LED 광선과 근적외선이 함께 작용해 콜라겐과 기타 주요 영양분의 생성을 촉진, 피부 탄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실리콘 소재로 피부에 밀착되며 자극도 적다. 39만9천원.

  • 루토닉스 볼륨 부스터

    손가락으로 두피 마사지를 하는 듯한 괄사 헤드로 정수리와 이마 라인 등 두피 활성 근육을 마사지하며 케어할 수 있다. 마사지 시 앰플 등 헤어 제품을 사용하면 흡수율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3가지 LED 광테라피 기능을 갖췄으며 두피뿐만 아니라 턱선, 눈가, 등세모근(승모근) 등 다양한 부위를 마사지할 수 있다. 16만9천원.

/upload/woman/article/202306/thumb/53897-516483-sample.jpg

테라바디 테라페이스 프로

피부 건강을 넘어 두통과 긴장된 근육 완화에 도움을 주는 페이셜 헬스케어 디바이스. 3mm 진폭으로 피부 속 깊은 근육을 케어해주는 퍼커시브 테라피, 피부 탄력을 개선해주는 미세 전류 요법, 클렌징 등 8가지 토털 케어 기능을 갖추고 있다. 54만9천원.

CREDIT INFO

에디터
이채영
사진
각 브랜드 제공
2023년 06월호

2023년 06월호

에디터
이채영
사진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