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새로운 시작! 네츄럴라이프를 빛낼 앰배서더 3인의 쌩쌩 인터뷰

21년의 역사와 전문성을 자랑하는 헬스케어 기업 네츄럴라이프의 앰배서더가 탄생했습니다. 건강과 활력 그리고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가진 뉴 앰배서더 3인의 생기 넘치는 인터뷰 현장으로 초대합니다.

On May 26, 2023

/upload/woman/article/202305/thumb/53730-515148-sample.jpg

쌩쌩 비타민 얼라이브와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VAP로 현대인의 건강한 하루를 책임지는 네츄럴라이프가 더 큰 활력을 더해줄 뉴 앰배서더 3인을 선정했습니다. 자신의 분야에서 인정받은 것은 물론 남다른 에너지로 지치지 않는 건강함을 발산하는 무용수 서재원, 시니어 모델 박성만, 아웃도어 전문 크리에이터 오세진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네츄럴라이프가 엄선한 앰배서더 3인이 발산하는 에너제틱한 현장과 함께 그들이 전하는 건강, 활력, 생기 있는 하루의 비결을 지금 모두 공개합니다.

네츄럴라이프에서 만날 수 있어요!


  • 얼라이브는 미국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인 네이처스 웨이(Nature’s Way)와 기술협력을 통해 한국인의 몸에 맞게 성분과 함량을 조절하여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입니다.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이 함유된 얼라이브 한 알로 일상에 활력을 더해보세요.


  • Vitality(활력), Active(활기), Progress(전진)의 줄임말로 우리가 매일 먹는 따뜻한 ‘밥’처럼 모두에게 건강하고 영양 가득한 습관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아 만든 네츄럴라이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입니다. VAP가 채워주는 건강 습관으로 몸의 즐거운 변화를 느껴보세요.

 네츄럴라이프 앰배서더에게 질문해보아요! 

1 앰배서더가 된 소감을 부탁합니다.
2 평소 챙겨 먹는 얼라이브 영양제는 무엇인가요?
3 모두에게 추천하고 싶은 네츄럴라이프 제품이 있나요?

/upload/woman/article/202305/thumb/53730-515150-sample.jpg

“시니어 모델 박성만입니다.
 저와 함께 일상 속 체력과 젊음을 되찾아보세요!”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50+ 60T 3만5천원.
VAP 혈행마스터 아쿠아셀 오메가3 60포 3만8천원.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50+ 60T 3만5천원. VAP 혈행마스터 아쿠아셀 오메가3 60포 3만8천원.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50+ 60T 3만5천원. VAP 혈행마스터 아쿠아셀 오메가3 60포 3만8천원.

➊ 저는 네츄럴라이프 제품을 오래전부터 챙겨 먹고 있어요. 그런데 이렇게 앰배서더로 만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주변에 열심히 추천하고 다닌 보람이 느껴지는 순간이에요.

➋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50+입니다. 저와 같은 시니어에게 꼭 필요한 필수영앙소를 충전해주죠. 쌩쌩한 인생 후반전을 원하는 시니어라면 꼭 먹어야 하는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➌ 많은 이들이 혈행과 혈압 걱정을 할 겁니다. 저 또한 시니어 모델로 활동하고 있지만, 때때로 건강한 식사를 하지 않거나 운동하기 귀찮은 날도 있어요. 그래서 매일 챙겨 먹는 것이 바로 VAP 혈행마스터입니다. 네츄럴라이프에서 만든 브랜드 VAP의 제품이라 믿을 수 있고, 흡수율 높은 아쿠아셀 오메가3라 진심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upload/woman/article/202305/thumb/53730-515144-sample.jpg

“한국무용수 서재원의 루틴을 따라
생기 넘치고 쌩쌩한 매일을 채워보아요!”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멀티비타민 60T 3만5천원.
VAP 쾌변마스터 차전자피 식이섬유 40포 3만8천원.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멀티비타민 60T 3만5천원. VAP 쾌변마스터 차전자피 식이섬유 40포 3만8천원.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멀티비타민 60T 3만5천원. VAP 쾌변마스터 차전자피 식이섬유 40포 3만8천원.

➊ 큰 영광입니다. 평소 챙겨 먹고 좋아하던 영양제를 판매하는 네츄럴라이프의 앰배서더라니, 아직도 믿어지지 않아요. 주변에 자랑도 많이 한 만큼 앞으로의 앰배서더 활동이 기대됩니다.

➋ 아직 젊은 나이지만, 운동량이 많은 만큼 일상의 체력과 생기를 유지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해요.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멀티비타민은 필수영양소가 한 알에 가득 담겨 있어 쌩쌩한 하루를 보내기 위한 저만의 필수 아이템이에요.

➌ 무용수라는 직업은 해외 공연 일정이 굉장히 많아요. 따라서 변화된 시차로 신체 밸런스가 깨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죠. 그래서 얼라이브 비타민의 판매사인 네츄럴라이프에서 만든 브랜드 VAP의 쾌변마스터를 추천하고 싶어요. 해외 일정과 불규칙한 신체 리듬으로 신경 쓰이는 화장실 고민을 해결해주는 정말 기특한 제품입니다.

/upload/woman/article/202305/thumb/53730-515149-sample.jpg

“아웃도어 전문 크리에이터 오세진의
지치지 않는 에너지와 활력의 비법을 공개합니다!”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 우먼 60T 3만5천원. 
VAP 옥타프로틴 1.428kg 10만원.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 우먼 60T 3만5천원. VAP 옥타프로틴 1.428kg 10만원.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 우먼 60T 3만5천원. VAP 옥타프로틴 1.428kg 10만원.

➊ 가장 좋아하던 브랜드의 앰배서더라니! 앞으로 더 열심히 건강을 챙겨야겠다는 막중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크리에이터 오세진의 더 다양한 액티비티를 기대해주세요.

➋ 비타민 충전을 가장 신경 쓰고, 성분 또한 꼼꼼하게 따져보는 편이에요. 그래서 제가 선택한 제품은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 우먼입니다. 여성 맞춤으로 이루어진 종합비타민인 만큼 머리부터 발끝까지 빈틈없이 영양소를 채워주는 데일리 필수 아이템이에요.

➌ 제가 아웃도어 운동을 굉장히 좋아해요. 그만큼 단백질 충전에도 정말 진심입니다. 네츄럴라이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VAP의 옥타프로틴은 몸에 충분한 단백질 공급은 물론 신체 지구력까지 솟아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에요. 그래서 저처럼 운동을 좋아하는 모든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CREDIT INFO

에디터
이설희
사진
김정선
2023년 06월호

2023년 06월호

에디터
이설희
사진
김정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