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나에게 꼭 맞는 헬스케어 서비스, 종근당건강몰

락토핏, 아이커, 코어틴 등 우리에게 익숙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종근당건강에서 ‘종근당건강몰’을 론칭했다.

On May 25, 2023

/upload/woman/article/202305/thumb/53722-515046-sample.jpg

빅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서비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종근당건강은 5월 22일 ‘종근당건강몰’을 론칭했다. 불규칙한 식사 습관과 스트레스, 환경오염 같은 다양한 요인과 팬데믹의 영향으로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사람들의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종근당건강은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존 자사 쇼핑몰을 개편, ‘종근당건강몰’을 새롭게 오픈했다. 웹사이트와 모바일을 통해 손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개인 선호도와 목적에 따라 건강기능식품 구매가 가능하도록 성분별, 기능별, 브랜드별로 카테고리를 구분했다. 특히 종근당건강의 뉴트리 코즈메틱 브랜드 ‘씨케이디 개런티드(CKD Guaranteed)’도 만날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부터 화장품까지 만날 수 있는 종합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종근당건강몰’. TV CF와 라디오 광고, 인플루언서 댄스챌린지 등 다양한 채널에서 론칭 이벤트를 시행 중인데 반응이 매우 뜨겁다는 소문이 자자하다.


 SPECIAL PROMOTION 

종근당건강몰 론칭을 기념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50% 반값 할인
5월 22일~28일까지 종근당건강몰에 접속하면 일주일간 매일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카테고리 제한 없이 모든 제품에 사용할 수 있다.

아낌없이 주는 적립금
매일매일 진행되는 복권 이벤트를 통해 최대 2,000포인트를 제공하며, 25일 연속 출석 시 총 6,000포인트를 증정한다. 친구 추천 시에는 본인과 친구 모두에게 3,000포인트 적립금을 지급한다. 이 밖에 카카오톡 친구 추가 및 모바일 앱 다운로드 시 3,000원 중복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CREDIT INFO

에디터
이채영
자료제공
종근당건강
2023년 06월호

2023년 06월호

에디터
이채영
자료제공
종근당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