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단 한장으로 세균까지 청소하는 법

일상 속 유의해야하는 유해세균을 살균해주는 클리닝 티슈가 등장했다. 생활 먼지부터 기름때까지, 단 한장으로.

On April 28, 2023

3 / 10
/upload/woman/article/202304/thumb/53569-513460-sample.jpg

 


대기오염으로 인한 미세먼지, 다양한 바이러스 발생 등 아무리 조심하려고 해도 유해 세균으로부터 벗어날 수 없는 시대이다. 이런 상황일수록 항상 손을 자주 씻어야 감염병 예방에 도움이 된다. 손을 제때 씻지 않는다면 3시간 만에 세균 26만 마리가 증가한다고.

이렇게 개인 위생의 중요성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요즘, 일반 물티슈와 달리 한 장으로 유해 세균까지 살균·세정하는 ‘세스코 마이랩 다용도 살균클리닝 티슈’를 주목해 볼만 하다.

요리하고 난 후, 기름과 양념으로 지저분해진 인덕션 주변이나 석회 물때로 얼룩덜룩한 세면대 수전과 샤워 부스, 그리고 아이가 가지고 노는 장난감 등 기름 찌든때부터 물때, 생활먼지, 유해세균까지 수시로 간편하게 뽑아 세균을 청소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살균력을 현탁액 시험법으로 확인한 결과 여러 감염질환을 일으키는 대장균·황색포도상구균·장내구균·녹농균 등을 99.999%(5log) 이상 사멸시키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 살균클리닝 티슈는 곡물을 발효해 얻은 주정 에탄올 등 100% 식품첨가물로 만들었다. 소독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도 어린이집·유치원·학교·학원·식품공장·식당·사무실 등에서 간편하게 물체 표면을 살균·세정할 수 있다.

세스코는 폐 손상을 일으킨 이슈 성분(CMIT·MIT·BKC·DDAC)이나 피부를 자극할 수 있는 락스 성분(차아염소산나트륨) 등이 검출되지 않았으며, 피부 임상연구 결과, 자극 지수 0.00으로 나타나 맨손으로 사용해도 좋다고 설명했다.

또한 세정력이 뛰어나 일반 물티슈로 잘 닦이지 않는 주방의 찌든 기름 오염이나 물때도 쉽게 닦아낼 수 있다. 특수 원단을 사용해 보풀이나 찢어짐도 없다.

세스코는 다용도 살균클리닝 티슈는 어린이용품에도 사용할 수 있게 환경부 신고 완료한 제품이며, 전 성분 식품첨가물 100%로 만들어 아이 장난감부터 음식이 있는 주방, 유기물이 많은 욕실까지 위생과 직결되는 곳이라면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우리는 일상 속에서 살균 티슈를 사용해주면 살균 성분으로 세균을 지키는 방어막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할 필요가 있다. 가정이나 사무실에 하나 쯤 구비해두면 개인 위생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가격은 50매입*3 2만9천1백원.


문의 www.cescomall.co.kr
 

CREDIT INFO

에디터
주나현
사진
브랜드 제공
2023년 05월호

2023년 05월호

에디터
주나현
사진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