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신(新) 때밀이 시대

아직도 때밀이파 당신에게 고한다. 보디 각질을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는 아이템이 많다는 사실! 노출의 계절이 오기 전 특별한 보디 케어를 위한 신때밀이 도구 총정리.

On April 17, 2023

/upload/woman/article/202304/thumb/53449-512444-sample.jpg

(위부터)
에프쓰리시스템즈 목욕과 샤워사이 바디브러쉬 샤워타월

풍성한 거품 샤워와 촘촘한 보디 스크럽이 양면으로 구성된 2in1 제품. 67cm 롱 타월로 손이 닿지 않는 부위까지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다. 7천3백원.

툴리프 바디 브러시

면적이 넓어 쉽고 빠르게 클렌징이 가능하며 비취나무 재질의 긴 핸들로 손이 닿기 힘든 부위도 깨끗하게 케어할 수 있다. 1만1천원.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바디 필링 패드 오리지널

보디 워시 필요 없이 젖은 몸에 문지르기만 하면 되는 제품. 때밀이 모양의 각질 제거 패드가 한 장씩 포장돼 있어 휴대하기 용이하다. 8매 1만6천원.

쏘내추럴 바디워시 바쓰 시카 솝

자연 유래 성분의 큐브 솝이 피부의 보습력을 유지해준다. 등에 난 여드름이나 하얗게 올라오는 각질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1만6천원.

웨신 분리형 바디브러쉬

핸들과 헤드가 분리돼 2가지 방법으로 사용 가능. 멧돼지털로 만든 보디 브러시가 모공을 깨끗하게 클렌징한다. 1만5천원.

+

함께 쓰는 저자극 보디 케어 제품

  • 시오리스 해브 어 프레쉬 데이 바디 워시

    젤 타입의 보디 워시로 코코넛 유래 천연 계면활성제와 천연 유래 AHA 성분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300ml 3만4천원.

  • 온뜨레 비아리츠 오션 바디 스크럽

    규조토와 화산모래가 묵은 각질을 자극 없이 확실하게 제거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00ml 4만1천원.

  • 아임프롬 피그 스크럽

    마스크 무화과 가루와 흑설탕을 함께 숙성해 피부 표면의 각질과 모공 속 피지를 케어한다. 무화과의 천연 보습 성분이 스크럽 후에도 수분 손실을 막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비건 인증과 저자극 테스트를 모두 완료한 제품. 120g 3만2천원.

  • 라끄베르 레몬탕 살국수 때필링

    곡물 추출물을 함유한 부드러운 워터 타입의 필링 젤. 비타민 C를 함유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며 보들보들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300ml 1만2천9백원.

  • 메디힐 피토엔자임 각질 패드

    각질 분해 효소인 파파야 효소와 모공 청소에 효과적인 약산성 LHA를 함유. 비건 인증을 받은 빅 사이즈 사각 엠보 원단으로 보풀이 일어나지 않아 부드럽게 피부를 케어한다. 200ml(90매) 2만6천원.

CREDIT INFO

에디터
정서윤
사진
박충열, 각 브랜드 제공, 게티이미지뱅크
2023년 04월호

2023년 04월호

에디터
정서윤
사진
박충열, 각 브랜드 제공, 게티이미지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