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VING

LIVING

오브제가 되는 행잉 거울

본래의 기능에 데커레이션 역할까지 갖췄다. 셀렙들처럼 센스 있는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감각적인 디자인의 거울을 놓아볼 것.

On March 22, 2023

  • 펌리빙 폰드 미러 by 원더라움

    금속 프레임이 있는 고전적인 거울의 유기적인 모양을 보여준다. 자유롭게 흐르는 물의 움직임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폰드 미러는 집 안 분위기를 유동적으로 바꿀 수 있는 것이 특징. 56만2천원.

  • 모닝눈나잇 블러썸 미러

    모든 원사를 천연염료로 염색하고, 제작부터 마감까지 100% 핸드메이드로 만든 것이 특징. 원단에 실을 쏘아 모양을 만들어내는 터프팅 방식으로 제작했다. 귀여운 컬러들이 나만의 공간을 풍성하게 채워준다. 17만8천원.

/upload/woman/article/202303/thumb/53267-510960-sample.jpg

미호미두 U 쿠션 거울

아미라 작가의 대표적인 작업 주제인 ‘쓰는 사람에 따라 기능을 찾아가는 오브제’의 대표 작업 중 하나이자 미호미두의 시그너처 제품. ‘U’ 자 모양의 가운데 공간에 물건을 두고 사용하기 위한 독특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45만원.

  • 앱톤 프리 커브 미러

    자유로운 곡선 형태로 디자인한 프리 커브 미러. 각자의 취향에 맞게 원하는 방향으로 벽에 걸 수 있도록 뒷면에 여러 방향으로 구멍이 뚫려 있으며 앱톤이 엄선한 특별한 투톤 컬러 조합은 공간에 세련된 색감을 연출한다. 스몰 15만7천원, 라지 20만3천원.

  • 포스터샵 포스터 미러

    형형색색의 빛과 각자의 모습이 한 장면에 비친다면 어떨까 하는 상상에서 시작된 아이템. 포스터와 거울이 결합된 것이 포인트. 모던한 액자 디자인으로 다양한 인테리어에 알맞게 녹아든다. 벽에 기대거나 테이블 위에 올려 위트 있게 연출이 가능한 크기로 제작했다. 3만7천원.

CREDIT INFO

에디터
주나현
사진
각 브랜드 제공
2023년 03월호

2023년 03월호

에디터
주나현
사진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