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리듬과 함께 운동해봐!

혼자 하는 운동이 지루하다는 생각은 버릴 것.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방수 기능으로 운동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하이엔드 블루투스 이어폰을 활용하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On March 20, 2023

/upload/woman/article/202303/thumb/53258-510899-sample.jpg

1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X

1m 물속에 최대 30분 동안 잠겨도 문제없는 높은 방수 등급이 특징. 노이즈 캔슬링 기능 외에도 외부 소리를 수집해 증폭시키는 트랜스패런시 모드를 지원해 목소리를 포함한 주변 음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49만9천원.  

포토그래퍼 권오석

포토그래퍼 권오석

평소 야외 수영, 테니스 등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는데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X는 방수 기능이 뛰어나 땀을 많이 흘려도 쾌적하고, 고정력이 우수해 격한 운동 시에도 착용에 부담이 없다.

2 소니 링크버즈 S

한쪽 유닛당 4.8g밖에 되지 않을 정도로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귀에 밀착되는 디자인으로 야외 운동을 할 때도 분실 위험이 적다. 자동차 부품에서 발생한 플라스틱을 재활용함으로써 친환경적 요소도 담았다. 24만9천원.

K-QUEEN 9기 정유진

K-QUEEN 9기 정유진

요가 수련 중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 이어폰을 즐겨 사용한다. 소니 링크버즈 S는 놀라운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명상에 빠르게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적응형 사운드 제어 기능을 사용하면 터치 없이 순식간에 노이즈 캔슬링을 끌 수 있어 편리하다.

/upload/woman/article/202303/thumb/53258-510898-sample.jpg

3 보스 QC 이어버드 2

둥근 우산 형태로 만든 실리콘 이어팁이 귀에 밀착돼 외부 소음을 완벽에 가까울 만큼 차단한다. 사용자의 귀에 맞춤 설계된 노이즈 캔슬링을 제공하며, 생활 방수도 가능하다. 35만9천원.

K-QUEEN 4기 김태림

K-QUEEN 4기 김태림

폴댄스는 음악이 굉장히 중요한 운동이기 때문에 동작을 연습할 때 이어폰을 종종 챙기는데 보스 QC 이어버드 2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힘듦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강한 몰입을 도와준다. 밀착력이 높아 격한 동작도 무리 없이 시도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4 자브라 엘리트 7Pro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유닛이 사용자에 편안한 맞춤형 핏을 제공한다. IP57 등급의 방진·방수 기능으로 다양한 기후에서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배터리 완충 후에는 최대 33시간, 5분 급속 충전으로
1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39만9천원.

〈우먼센스〉 에디터 이설희

〈우먼센스〉 에디터 이설희

혼자 달리는 로드 러닝을 좋아하는 나에게 이어폰은 필수품이나 다름없다. 자브라 엘리트 7Pro는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방수 기능으로 햇빛 아래에서 땀이 나도록 달려도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는다.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능 덕분에 부상을 예방할 수도 있다.

CREDIT INFO

에디터
이설희
사진
각 브랜드 제공, 게티이미지뱅크
2023년 03월호

2023년 03월호

에디터
이설희
사진
각 브랜드 제공, 게티이미지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