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HOROSCOPE

HOROSCOPE

두근두근, 3월의 별자리 운세

On March 01, 2023

/upload/woman/article/202302/thumb/53154-510041-sample.jpg
  • 물고기자리 2. 19~3. 20

    전체운 자신의 방식을 바꾸면 행운이 따르는 시기. 틀에 박힌 생각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행운의 요소가 많이 생긴다. 또 책임감이 필요한 일을 맡게 될지도 모른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 가까워지려고 하면 오히려 멀어질 수 있다. 적당한 거리를 유지할 것. 부부 사이에도 서로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해야 하는데 지나치게 확인하려는 것이 문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의견이 일치하지 않아 고민할 수 있다. 서로 다른 성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연한 일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자신이 지닌 매력을 주위에서 인정한다. 많은 사람을 만나는 자리가 있다면 적극 참석할 것.
    행운 아이템 신발장 정리.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진주색 계열 색상.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 양자리 3. 21~4. 19

    전체운 변화와 포기해야 하는 일이 모두 일어나니 주의해야 한다. 신중한 판단이 중요하다. 선택의 갈림길에서 고민하지만 양쪽 모두 장점이 더 많다. 스트레스 받지 말고 자신이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 생각할 것.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가 좋은 한 달! 부부간에 복잡한 일이 있다면 결판을 짓자. 문제점에 대해 먼저 얘기를 꺼내면 대화로 잘 마무리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의 말을 믿을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애정운이 상승해 누군가와 인연이 되기 쉽다.
    행운 아이템 책상 위에 허브를 키워볼 것. 마음을 안정시킨다.
    행운 컬러 은색 계열 색상.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게 도와준다.

  • 황소자리 4. 20~5. 20

    전체운 나쁜 습관을 빨리 잘라내야 한다. 고쳐야 하는 것을 알면서도 그러지 못했다면 이번 달이 기회가 될 수 있다. 대인 관계에서 위축되기 쉬운데, 사람들과 만나는 기회를 많이 만들자.
    연애운 기혼 애정운이 상승한다. 아이가 없다면 아이를 가지기에 좋은 때다. 마음이 안정되니 가정적으로 걱정이 없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자꾸 서로 생각이 어긋난다. 많은 대화를 할 수 있도록 만남을 늘릴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주변에서 찾아볼 것. 호감을 가진 사람도 똑같은 마음일 것이다.
    행운 아이템 새 다이어리. 생각지 못한 아이디어를 얻는다.
    행운 컬러 은색 계열 색상. 다친 마음을 차분하게 풀어준다.

  • 쌍둥이자리 5. 21~6. 21

    전체운 하고 싶은 이야기나 미뤄두었던 일을 시도해보자. 오래 생각하다가는 기회를 놓치기 쉬우니 당장 시작할 것. 나이 많은 사람이나 주변 사람 때문에 괴로울 수 있으니 잘 처신하는 것이 상책이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 대한 의심이 생기는 한 달. 배우자의 행동이나 말을 잘 믿지 못하는 것이 문제다. 나중에 후회하더라도 일단은 믿음을 가질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의외의 이벤트가 기다린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진정한 인연이 누구인지 잘 생각해야 후회가 없다.
    행운 아이템 액세서리를 쇼핑하면 기분 전환이 돼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른다.
    행운 컬러 노랑 계열 색상. 생각을 바르게 해준다.

  • 게자리 6. 22~7. 22

    전체운 걱정했던 일들이 현실로 다가오는 시기. 피하고 싶은 마음이 들겠지만 최선을 다하자. 마음을 바꾸면 행동이 바뀌고, 행동이 바뀌면 운세가 달라진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 애정을 확인하는 시기. 힘든 부분에서 배우자의 도움과 위로를 받을 수 있다. 어려운 일이 생기면 배우자와 의논할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애정운이 정체되는 시기. 새로운 일도 나쁜 일도 생기지 않으며 평온하게 지낸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좋지 않은 사람에게 빠질 수 있으니 조심할 것.
    행운 아이템 사람들과 약속을 많이 만들 것. 새로운 정보가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파랑 계열 색상. 마음을 깊고 차분하게 해준다.

  • 사자자리 7. 23~8. 22

    전체운 지금까지의 일에 대해 평가받는 시기로 마무리를 잘해야 한다. 대체로 좋은 평가를 받으니 걱정할 필요 없다. 또 주위에 변화가 많아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한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 큰 문제는 없지만 자극이 필요한 시기. 배우자도 마찬가지이니 스스로 변화를 주도록. 그 후에 자연스럽게 부부 사이가 좋아질 것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방과의 마찰이 걱정되는 시기. 화를 잘 다스리지 못해 해서는 안 될 행동을 하게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첫인상으로 상대방을 판단하지 말 것.
    행운 아이템 탁상용 액자를 늘리면 집안의 기운이 상승한다.
    행운 컬러 핑크 계열 색상. 자존감을 높인다.

  • 처녀자리 8. 23~9. 23

    전체운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는 한 달. 사람들 앞에 나설 때는 자신이 원하는 것에 대해 확실히 이야기할 것. 주위에서 인정받아 성취가 더 빨라진다. 집을 비우는 일이 잦으니 평소 청소를 더 깔끔히 하자.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가 안정적인 시기. 평소와는 다른 과감한 애정 표현도 필요하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방에 대한 집착을 버릴 것. 새로운 사람을 만난다면 너무 연애에만 집중하게 된다. 일에도 신경 써서 균형을 맞출 것.
    행운 아이템 중요한 미팅이 있을 때는 노란색 옷을 입자. 설득력을 높여준다.
    행운 컬러 파랑 계열 색상. 깊이 있는 생각을 도와준다.

  • 천칭자리 9.24~10. 22

    전체운 사람들과의 관계에 집중해야 하는 시기. 긍정적인 생각을 할수록 좋은 결과가 따라온다. 음악이나 예술 작품을 감상하면 더 좋다. 금전운은 너무 싼 것만 찾다가는 손해 보기 쉬우니 신중할 것.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 고민이나 마음을 흔드는 사건이 생긴다. 마음을 온화하게 갖는 것이 최우선이다. 마음먹기에 따라 다른 결과가 나타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마음이 급해 무리한 방법을 생각해내지만 오히려 역효과가 나기 쉽다. 가장 느린 길이 빠른 길이라는 사실을 명심할 것.
    행운 아이템 새로운 책 구입. 새로운 아이디어를 떠오르게 한다.
    행운 컬러 주황 계열 색상. 굳건한 마음을 지켜준다.

  • 전갈자리 10. 23~11. 22

    전체운 새로운 사람들과의 교류가 늘어나는 한 달. 업무뿐만 아니라 인간적인 면에서도 새로운 자극과 함께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는다.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을 때 노력을 기울일 것.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는 큰 문제 없지만 마음의 여유가 없다. 다른 것을 준비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관계를 더욱 경직되게 하고 오해를 만든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서로의 관계에 대해 너무 빠른 결정을 내리게 되는 한 달. 스트레스받아 작은 일에도 민감하게 반응한다. 큰 결정을 미루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보자.
    행운 아이템 새 노트북. 좋은 가전제품을 얻는 때다.
    행운 컬러 고동색 계열 색상. 참을성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된다.

  • 사수자리 11. 23~12. 24

    전체운 추진력이 강한 시기! 좋은 결과가 나올 때까지 계속 고삐를 틀어쥔다. 원하는 만큼 결과가 나타나니 주위의 시선은 잠시 모른 척할 것. 다만 무리하지 말고 건강을 챙기자.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표정을 눈여겨봐야 하는 시기. 이상한 행동이나 말을 한다면 선입견을 갖지 말고 이해가 안 되는 것은 직접 물어보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미래에 대해 진지하게 이야기해야 하는 시기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첫 만남에서 모든 것을 결정하지 말자. 상대방을 과소평가하기 쉽기 때문이다.
    행운 아이템 작은 곰 인형.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행운 컬러 보라 계열 색상. 좋은 아이디어를 낼 수 있게 도와준다.

  • 염소자리 12. 25~1. 19

    전체운 무언가에 쫓기는 기분이 들어 잘돼가는 일도 지나치게 집중하게 된다.마음의 여유를 찾는 것이 급선무.
    연애운 기혼 생각지 못한 선물로 금실이 더욱 돈독해진다. 배우자와 외출할 일이 많아지는데, 좋은 분위기를 위해 마음에 안 드는 행동을 하더라도 다그치지 말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작은 오해가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으니 말을 조심할 것. 사실 아무 문제도 아닌데 서로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것이 화근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아직은 좋은 인연을 만날 운이 부족하다.
    행운 아이템 항상 입안을 청결히 할 것.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흰색 계열 색상. 마음을 안정시킨다.

  • 물병자리 1. 20~2. 18

    전체운 기분이 앞서 충동적이기 쉬운 시기. 무엇이든 잘될 것 같은 마음에 일을 벌인다. 하지만 주위에서 믿음을 주지 않아 속상한 일이 많다. 특별한 일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마음이 안정되지 않는다. 충동적인 생각을 자제하고 계획을 잘 세울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를 향한 사랑이 인색해지기 쉬운 한 달. 배우자의 입장이나 일도 생각하자. 자신만 받아야 한다는 생각은 아니겠지만 그렇게 행동하고 있을 것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믿음과 사랑이 부족한 한 달. 이해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행운 아이템 새 열쇠고리.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른다.
    행운 컬러 연두 계열 색상. 휴식에 도움을 준다.

CREDIT INFO

자료제공
헬로우운세(www.hellounse.com)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2023년 03월호

2023년 03월호

자료제공
헬로우운세(www.hellounse.com)
사진
게티이미지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