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노화, NMN이 답을 드립니다! 파니(PHANY) 모진 대표

해외 선진국에서는 질병으로 인식할 정도로 그 연구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 노화. 건강기능식품부터 스킨케어 화장품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인 안티에이징 관리를 제공하는 기업 데임즈의 모진 대표를 만나 대표 브랜드 ‘파니’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봤다.

On February 25, 2023

/upload/woman/article/202302/thumb/53131-509796-sample.jpg

모진 대표는?

대한민국 1세대 글로벌 기업 여성 대표. 풀무원다논, P&G 등 유수의 다국적 기업 대표를 거친 후 2020년 코즈메틱 벤처 ‘데임즈’를 설립했다. 사업 외에도 여성들에게 필요한 코칭 콘텐츠를 개발해 일과 생활의 균형을 유지하는 코칭 활동을 이어왔으며, 이 공로를 인정받아 여성가족부 표창을 받았다.

Q 파니에 대해 소개 부탁드립니다.
‘파니(Phany)’는 ‘깨달음’을 의미하는 에피파니(Epiphany)에서 착안한 브랜드명입니다. 지난 30년 동안 안티에이징 분야에서 얻은 ‘노화와 젊음에 대한 깨달음’을 세상에 전하고자 파니라는 브랜드를 만들게 됐습니다.

Q 헬스케어·뷰티 시장에 뛰어들게 된 계기가 있을까요?
30년간 안티에이징 전문가로 커리어를 쌓으면서 헬스케어·뷰티 시장이 당면한 과제를 누구보다 먼저 인지할 수 있었습니다. 국내 헬스케어·뷰티 시장은 레드오션이지만 제품력이 뛰어난 안티에이징 제품은 몇 개 없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시장 상황 속에서 노화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소하는 제품을 소개하고자 헬스케어·뷰티 시장에 뛰어들게 됐습니다. 바야흐로 100세 시대, 젊게 살기 위해서는 단순 노화 예방을 넘어선 역노화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역노화를 이루기 위해서는 손상된 노화 방지 세포를 재생해 노화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야 하며, 눈에 보이는 외면뿐만 아니라 내면의 건강 역시 균형을 맞춰야 하죠. 이런 관점에서 혁신적인 기술력에 세계적인 주목을 받는 NMN,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등의 소재를 더해 창의적으로 만든 제품이 바로 파니 NMN 시리즈입니다. 파니는 앞으로도 글로벌 0.1%의 혁신 기술을 발 빠르게 도입하고, 고객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재생하는 데 최선을 다하려 합니다.

Q 파니 제품에 함유된 NMN이란 무엇인가요?
파니는 NMN과 마이크로바이옴의 장점을 극대화함으로써 맞춤형 스킨&마인드 케어를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우리 몸에는 NAD+라는 세포가 있는데 NAD+ 세포 수치는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고, 이는 노화의 주원인이 됩니다. 파니 제품에 함유된 NMN은 NAD+를 활성화함으로써 노화의 주원인이 되는 NAD+의 감소를 억제하고 미토콘드리아와의 산화 대사 기능을 향상시키며, 골격근 기능을 개선함으로써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하는 물질입니다. 또한 파니에 함유된 락토바실러스 발효물은 박테리오신을 생산해 항균 작용을 하며 외부 유해 성분으로부터 약해진 마이크로바이옴을 강화 및 활성화하는 효과를 지니고 있답니다.

Q 제품을 개발하는 과정이 궁금합니다.
우선은 피부 생리와 성분 메커니즘을 고려해 피부와 몸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성분을 선택해요. 그다음엔 성분과 포뮬러의 효능을 연구하죠. 제품의 성분과 포뮬러의 효능을 입증하기 위해 다양한 연구를 실험실에서 수행합니다. 마지막으로 고도로 통제된 환경 내에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임상 시험을 진행하죠.

Q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파니만의 강점은 무엇일까요?
현재 시장 내에는 NMN을 활용한 타사 제품들도 출시돼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건강기능식품에 그치고 있어요. 파니는 NMN 스킨케어 제품 라인과 NMN 프로바이오틱스를 함께 선보여 극대화된 안티에이징의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Q 대표님의 평소 건강과 뷰티 루틴을 알려주세요.
건강과 뷰티 관리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바로 휴식입니다. 그래서 저는 매주 토요일 무조건 휴식하는 시간을 갖고, 아로마 마사지도 즐기는 편이에요. 이 외에도 제 피부와 몸 상태에 맞는 화장품과 식품을 선택합니다. 인간의 신체 조건은 제각각 다르므로 제대로 된 관리를 위해서는 결국 개인 맞춤형 제품을 사용해야 해요. 이는 파니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과도 일치하죠.

Q 앞으로 파니가 나아갈 방향, 개척할 분야가 궁금합니다.
자연의 섭리에서 건강의 원천을 찾아 고객들의 건강한 삶에 도움을 주는 게 목표입니다. 최고의 파트너들과의 협업, 과학과 임상을 바탕으로 한 신뢰도 높은 헬스 및 마인드 케어 솔루션, 정밀 영양을 활용한 제품으로 개개인이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는 루틴을 찾도록 돕는 것이 파니의 사명이라고 생각합니다.

 모진 대표’s PICK 

1 파니 NMN 마이크로바이옴 앰플(50ml) 7만9천원.

1 파니 NMN 마이크로바이옴 앰플(50ml) 7만9천원.

1 파니 NMN 마이크로바이옴 앰플(50ml) 7만9천원.

2 파니 NMN 프로바이오틱스(30정) 7만6천원.

2 파니 NMN 프로바이오틱스(30정) 7만6천원.

2 파니 NMN 프로바이오틱스(30정) 7만6천원.

3 파니 NMN 마이크로바이옴 크림(50ml) 6만4천원.

3 파니 NMN 마이크로바이옴 크림(50ml) 6만4천원.

3 파니 NMN 마이크로바이옴 크림(50ml) 6만4천원.

 

CREDIT INFO

에디터
조희주
사진
파니 제공
2023년 03월호

2023년 03월호

에디터
조희주
사진
파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