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보습 충전! 비건 크림 리뷰

겨울철 칼바람에 한껏 예민해진 피부. 순하지만 보습만은 제대로 채운 비건 크림을 소개합니다.

On February 15, 2023

/upload/woman/article/202302/thumb/53056-509171-sample.jpg

달바 화이트 트러플 더블 세럼 앤 크림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을 도와주는 아쿠아 세럼과 영양을 주고 탄력을 개선하는 인테스 크림이 한 번에 담긴 제품.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따라 비율을 조절해 바를 수 있다. 인텐스 크림을 눈가에 한 번 더 발라 아이 크림 대용으로 가능. 전 성분 이탈리아 브이라벨 비건 인증과 저자극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70g 7만8천원.

K-QUEEN 11기 반민송

K-QUEEN 11기 반민송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선물 같은 제품. 요즘같이 실내외 큰 온도 차이로 지친 피부에 안성맞춤이다. 그날그날 피부 상태에 맞춰 세럼과 크림을 블렌딩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극강의 보습이 필요한 날 저녁에 세럼과 크림을 1:2 비율로 바르면 보습이 채워져 다음 날 피부가 촉촉해진다.

/upload/woman/article/202302/thumb/53056-509172-sample.jpg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비건 크림

콤부차 발효 성분으로 피부 코어를 강화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자극 없이 부드러운 각질 제거 효과 성분으로 데일리 스킨케어로 제격이다. 식초와 사과를 함유해 맑은 피부 톤으로 케어하며 수분감 넘치는 제형이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저온 착즙 공법을 사용해 원재료의 신선함과 영양을 살린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은 크림. 75ml 4만원.

K-QUEEN 11기 이미연

K-QUEEN 11기 이미연

끈적이지 않는 텍스처의 비건 수분 크림. 속건조에 건성 트러블 피부 타입이라 크림을 고를 때 예민한 편인데 사용 후 트러블이 없었다. 메이크업 전에 사용해도 들뜸이 없고, 피부 깊은 곳까지 촉촉하게 케어받는 기분이다. 천연 원재료인 콤부차 발효 성분을 더해 피부 코어가 탄탄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upload/woman/article/202302/thumb/53056-509165-sample.jpg

더샘 트루 머쉬룸 엘엑스 퍼밍 크림

5가지 귀한 버섯에 전통 추출 공법을 더해 피부를 견고하고 흔들림 없이 가꿔주는 탄력 크림이다. 농축된 영양감이 느껴지는 쫀쫀한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고, 탄력 보호막을 형성해 윤기 나는 피부로 케어한다. 탄력이 개선되는 것을 임상 확인했으며, 이탈리아 브이라벨에서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50ml 4만5천원.

K-QUEEN 11기 홍미애

K-QUEEN 11기 홍미애

피부가 얇고 악건성이기 때문에 탄력이 항상 부족하며 잔주름이 생기기 쉬운 편이다. 트루 머쉬룸 엘엑스 퍼밍 크림은 쫀득한 제형이 피부에 닿을 때 촉촉함을 바로 느낄 수 있다. 미백과 주름 개선을 동시에 해결해 겨울철 늘어진 피부에 탄력을 준다. 바른 후 보호막이 형성되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upload/woman/article/202302/thumb/53056-509170-sample.jpg

허스텔러 원더 베지 인리치드 크림

무자극 비건 고보습 크림으로 피부 겉과 속에 밀도 높은 보습력을 선사한다. 실리콘이 함유되지 않은 고농축 포뮬러가 모공을 막지 않고 피부에 촘촘하게 보습막을 채운다. 그린 슈퍼 푸드 케일의 유효 성분이 원료의 신선함을 살려 피부의 기초 체력을 끌어올린다. 3가지 식물성 오일이 오랜 보습과 영양을 줘 땅김 없이 피부 장벽 케어가 가능하다. 50ml 3만4천원.

K-QUEEN 11기 이혜민

K-QUEEN 11기 이혜민

마치 수분감을 더한 그릭요거트 같은 느낌의 꾸덕한 텍스처가 인상적이다. 수분감은 꽉 차 있지만 유분감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건조한 피부 타입이라 피부 트러블이 걱정되는 겨울철에 딱 맞는 제품으로 피부 성향에 따라 사용량을 조절해 바르는 걸 추천. 저자극 비건 제품인 만큼 안심할 수 있다.

CREDIT INFO

에디터
정서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2023년 02월호

2023년 02월호

에디터
정서윤
사진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