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VING

LIVING

당신의 깊은 잠을 위한 메이트

On February 09, 2023

3 / 10
/upload/woman/article/202302/thumb/53022-508843-sample.jpg

 

슬로우베드 트와일라잇 시리즈

최고급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누구에게나 편안한 최적의 설계를 탄생시킨 스프링 매트리스. 견고하고 안정감 있는 지지력으로 수면 패턴이 다른 파트너와 동반 수면하더라도 깊은 수면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마이크로 포켓스프링과 7존으로 나뉜 WAS 스프링 베이스의 섬세한 2스텝 체압 분산으로 옆 사람의 움직임에도 안정적인 착와감을 자랑한다. 취향에 따라 부드러우면서도 탄탄한 지지력의 ‘선라이즈 매트리스’와 극강의 포근함을 자랑하는 ‘선셋 매트리스’ 중 선택할 수 있다.
문의 1899-8588

  • 신세계까사 디자이너스 컬렉션 by MK 베드룸 시리즈

    미키야 고바야시는 소재의 고유한 특성을 살려 실용적이면서도 아름다운 디자인을 구현해내는 디자이너다. 까사미아는 그와의 만남을 통해 원목의 따뜻한 감성이 담긴 ‘소프트 모던’ 가구를 선보인다. 군더더기 없는 정제된 라인에 섬세한 디자인적 요소를 더해 부드럽고 간결한 공간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 직선으로 완성한 절제된 디자인과 곡선의 나뭇결이 조화를 이뤄 차분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MK 베드룸 시리즈는 침대 프레임(LK, GSS 사이즈), 베드 사이드 테이블, 3단 서랍, 화장대, 화장대 거울, 스툴 등 6종으로 구성돼 있다.
    문의 1566-0228

  • 플러스하트 친환경 웰빙 침구

    친환경 웰빙 침구는 구스보다 뛰어난 보온성을 갖추고 땀을 빨리 흡수하고 방출한다. 겨울에는 따뜻하고 포근하며 여름에는 시원하고 쾌적한 숙면을 유도하기 위해 우수한 통기성, 흡습성, 발수성을 동시에 갖는 신소재인 탑스필 마이크로화이버를 선택했다. 친환경 웨코텍스 인증 마크를 취득해 중금속, 포름알데히드 등 인체에 해로운 성분 없이 적합하다는 인증을 받았으며, 모든 과정은 국산 원료를 사용해 국내 생산으로 진행한다.
    문의 1660-1929

CREDIT INFO

에디터
주나현
사진
각 브랜드 제공
2023년 02월호

2023년 02월호

에디터
주나현
사진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