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동안을 포기하지 말아요! 더 진화된 안티에이징 디바이스

뷰티 제품의 화두는 항상 안티에이징. 새해가 되면 더욱 신경 쓰일 수밖에 없는 주제다. 바르는 것 이상의 무언가를 하고 싶다면 쉽지만 효과는 확실한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해보자. 저주파로 탄력을 잡아줘 피부 나이만큼은 지켜주는 뷰티 디바이스 제품을 소개한다.

On February 07, 2023

/upload/woman/article/202302/thumb/53011-508742-sample.jpg

큐어웨이브 엘플로라

피부의 탄력과 활력을 동시에 개선하는 5 IN 1 멀티 케어 디바이스. 꽃잎 모양의 플라워 리프팅 마사저가 괄사와 갈바닉, 미세 진동, 라이트 테라피, 중주파 EMS를 구현한다. 메이크업이 필요없는 피부 본연의 힘을 끌어올리는 것을 중점으로 만든 디바이스 브랜드. 34만6천원.

핵심 정리
1 중주파 전류가 피부 미세 라인 개선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2 최대 8,000RPM의 미세 진동이 피부 안색을 맑고 화사하게 가꾸어준다.
3 120도의 꽃잎 골격 맞춤 각도와 유려한 커브 디자인이 편의성을 높였다.
4 의료 보조기로 쓰이는 바이오 티타늄 소재를 사용한다.

/upload/woman/article/202302/thumb/53011-508744-sample.jpg

FAQ 103

프로페셔널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디바이스. 탄력 있고 생기 있는 V라인을 위한 페이셜 리프팅으로 전문적인 트레이닝, 맞춤형 사용법을 갖춘 제품이다. 미세 전류 자극으로 얼굴을 탄탄하게 리프팅해주며 건강하고 밝은 피부로 가꿔준다. 2백26만원.

핵심 정리
1 강력한 고주파 기능으로 콜라겐 생성을 자극해 피부의 잔주름을 완화시킨다.
2 8가지 LED 라이트가 각 색상별 고유한 효능을 보여준다.
3 T-SONIC 진동이 피부 표면의 자극으로 혈액순환을 향상시켜 부기와 다크서클을 줄여준다.
4 위생적인 실리콘으로 만들었으며 물을 흡수하지 않아 세균의 번식을 방지한다.

/upload/woman/article/202302/thumb/53011-508743-sample.jpg

센텔리안24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

브라이트닝, 흡수, 탄력 등 총 세 가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품. 기기의 헤드 부분이 삼각형 모양으로 얼굴의 굴곡진 곳까지 빈틈없이 관리해준다.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그립감으로 손목에 부담을 덜어줬으며 친절한 한글 음성 가이드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45만9천원.

핵심 정리
1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를 투명하게 가꿔주는 브라이트닝 모드.
2 멀티 중주파로 인해 화장품 성분을 깊숙이 도달시켜주는 흡수 모드.
3 미세 전류 마사지 기능으로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탄력을 더해주는 탄력 모드.
4 유해 물질 테스트와 KC 인증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upload/woman/article/202302/thumb/53011-508741-sample.jpg

interview

동국제약 뷰티사업부 상품기획2팀 박송희

요즘 뷰티 디바이스의 트렌드가 어떤가요?
코로나19로 인해 홈 뷰티 시장이 급부상하면서 디바이스 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증가하는 추세인데요. 마스크나 미세 먼지로 인해 피부가 다양한 유해 환경에 놓인 만큼 최근에는 소비자들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반영한 디바이스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사용하는 뷰티 디바이스와 제품에 맞게 사용하는 루틴이 있다면?
자사 제품인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을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기 전에 흡수 모드와 탄력 모드를 기초 케어로 매일 사용하며, 브라이트닝 모드의 경우 평상시에는 주 1회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별한 관리가 필요할 때는 주 2~3회 정도 사용하기도 합니다.

디바이스 사용 시 주의할 점이 있다면?
본인의 피부 컨디션에 따른 기능 선택과 레벨(케어 세기) 설정이 중요합니다. 기기를 처음 사용하거나 민감성 피부인 경우에는 1단계로 시작해 점차 단계를 높여가는 것을 권장하며, 개인차가 있겠지만 목젖 부분과 눈꺼풀 부위를 제외하고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 치아에 보철, 금속물이 있는 경우에는 자극이 세게 느껴질 수 있기 때문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CREDIT INFO

에디터
정서윤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각 브랜드 제공
2023년 02월호

2023년 02월호

에디터
정서윤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