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HOROSCOPE

HOROSCOPE

두근두근! 2월의 별자리 운세

On February 01, 2023

3 / 10
/upload/woman/article/202301/thumb/52962-508410-sample.jpg

 

  • 물병자리 1. 20~2. 18

    전체운 많은 사람과의 만남이 기다리는 한 달. 생각하지 못했던 사람들과 간단히 식사하는 기회가 생겨 색다른 자극이 될 수 있다.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건 어린 시절의 꿈을 찾는 것과 마찬가지이며 자신감도 높아진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의 애정운은 나쁘지 않지만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배우자를 제대로 챙겨주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사랑의 방식에 변화가 필요하다. 상대방을 구속하기보다 자신의 시간을 가질 것.
    행운 아이템 토마토를 사놓을 것. 편안함을 준다.
    행운 컬러 노랑 계열 색상. 잘못된 부분을 찾게 도와준다.

  • 물고기자리 2. 19~3. 20

    전체운 다른 사람에게 인정받기 힘들고 오히려 나의 일을 이해시켜야 한다. 억울할 수도 있지만 상황을 반전시켜 더욱 돋보일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절대 포기하지 말고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볼 것. 처음에는 당황스럽고 암담할 수 있지만 한순간이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 서로 위해주는 마음이 많아지는 시기. 다만 너무 수동적으로 행동하기 때문에 애정도는 조금 낮다. 배우자가 먼저 다가오기를 기대하기보다 스스로가 움직이는 노력이 필요하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관심이 있는 사람과 자연스럽게 가까워질 수 있다.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함께 식사할 기회가 찾아온다. 처음부터 호감이 생기는 것은 아니니 시간이 필요하다.
    행운 아이템 거실에 새로운 화분을 놓을 것. 금전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녹색 계열 색상.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준다.

  • 양자리 3. 21~4. 19

    전체운 잡념으로 시간을 보내는 시기. 생각했던 일이 지체돼 움직이지 못하는 것이 아쉽다. 자기 자신에게 엄격하되 자신의 능력을 의심하지 말자. 시기가 안 좋을 때는 사람들과 많이 만날 것. 만남 속에서 실수를 찾아내게 된다.
    연애운 기혼 가만히 기다리는 것만으로는 만족스럽지 못하다. 배우자에게 먼저 여행을 제안하거나 데이트를 계획해보자. 편지를 쓰는 것도 좋은 방법.
    미혼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당장은 연인으로 발전하는 게 부담스러울 수 있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아직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다. 호감이 가는 상대를 찾을 수는 있지만 관계를 이어가는 데 부담감을 느끼기 쉽다.
    행운 아이템 메모지를 문 앞에 붙여둘 것. 좋은 기운을 불러온다.
    행운 컬러 빨강 계열 색상. 밝은 표정을 짓도록 도와준다.

  • 황소자리 4. 20~5. 20

    전체운 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는 확신이 필요하다. 해야 할 일과 미뤄야 할 일을 빨리 정리할 것. 자신의 판단을 믿고 나아가는 추진력이 아쉽다. 우선 집 안부터 깔끔히 정리하자.
    연애운 기혼 배우자 때문에 지나치게 신경을 쓰는 시기. 하지만 배우자에게 아무 문제가 없으니 괜한 고민이다. 배우자의 일은 스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 모른 척하는 것이 오히려 도움이 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방이 여유가 없어서 조금 외로운 시기.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되지만 처음에는 알아보기 힘들다. 여유를 갖고 만남을 이어갈 것.
    행운 아이템 왼쪽이 행운의 방향. 동그란 물건이 활기를 준다.
    행운 컬러 파랑 계열 색상. 냉정한 판단을 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쌍둥이자리 5. 21~6.21

    전체운 주변 사람들의 개성을 존중해야 하는 시기. 차이점을 인정하는 것이 새로운 기회를 불러온다. 간혹 대인 관계에 어려움이 생긴다면 논리적으로 대처할 것. 자신을 위해 많은 금전을 쓰는 한 달. 하지만 비싼 것을 사는 것이 아니라 필요한 것을 몰아서 구입하기 때문에 나쁘지 않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 다툼이 생긴다. 자존심만 세우다가는 화해의 타이밍을 놓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배우자가 많이 힘든 시기이니 잘 보듬어주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말다툼이 생기는 시기. 상대방에게 공격성을 드러내지 말자. 다툼이 있으면 꼭 반성할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만남의 기회를 늘릴 것.
    행운 아이템 메모지를 가까이에 둘 것. 꼭 필요한 것을 기록하자.
    행운 컬러 갈색 계열 색상. 재물운을 높인다.

  • 게자리 6. 22~7. 22

    전체운 자신감을 가져야 하는 시기. 사람을 사귀는 데 너무 조심스럽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려 해도 기회가 제대로 오지 않는다. 돌파구를 마련하기 위해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것. 가만히 있으면 해결되지 않는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마음을 잘 다독여줘야 하는 시기. 생각지 못한 고민을 가지고 있을 것이니 위로해줄 것. 서로의 고민을 들어주고 공감해줄 때 애정이 더욱 깊어진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주위의 참견이 많은 시기. 둘만의 관계는 문제가 없지만 주위의 조언이 방해가 된다. 서로에 대한 믿음이 중요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주위에 이미 좋은 사람이 있다.
    행운 아이템 문화 공연 티켓. 지친 마음을 정화시킨다.
    행운 컬러 보라 계열 색상. 통찰력을 상승시킨다.

  • 사자자리 7. 23~8. 22

    전체운 도전 정신이 필요한 시기. 모든 것이 막힘이 없다. 의욕적으로 움직이자. 생각하기에 따라 몸도 마음도 활기차게 바뀌며 더 즐겁게 보낼 수 있다. 금전적인 면에서도 행운이 따르는데 움직여야 얻을 수 있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서 의욕이 앞서는 한 달. 배우자와 잘 지내고 싶어 하는 마음은 있지만 무리한 행동을 많이 하게 된다. 배우자에게 뭔가 요구할 때는 다시 한번 생각할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방과 잘 지내고 싶지만 표현이 매끄럽지 못하다. 마음속에 있는 말을 그대로 전하면 다툼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말을 아끼자. 문제가 생긴다면 주위의 충고를 꼭 따를 것.
    행운 아이템 오르골을 장식장에 넣어두자. 새로운 기회를 불러온다.
    행운 컬러 갈색 계열 색상. 생각의 중심을 잡아준다.

  • 처녀자리 8. 23~9. 23

    전체운 주변 사람을 잘 챙겨야 한다. 주위에 마음을 다친 사람이 생기니 마음이 무겁다. 상대방이 이해되지 않더라도 양보하거나 이해해주면 다음에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가 좋지도 나쁘지도 않다. 서로가 편안하게 지내기 때문에 어떤 면에서는 관심이 적어진 것으로 오해할 수도 있다. 배우자에게 관심을 가질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시기. 상대방이 따뜻하게 대해줘 마음의 안정을 찾는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 먼저 마음을 표현할 것.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다.
    행운 아이템 새콤한 맛이 나는 차를 항상 준비할 것. 건강적인 면에서 많이 지쳐 있다.
    행운 컬러 갈색 계열 색상. 대인 관계에 도움을 준다.

  • 천칭자리 9. 24~10. 22

    전체운 활기차고 기운이 넘쳐 모든 것이 잘 진행되고, 어려운 일도 잘 풀린다. 덕분에 대인 관계뿐만 아니라 평판 역시 좋아진다. 그러니 자신감을 가질 것. 중간에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들 때는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자.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는 안정적이지만 얻을 수 없는 것을 배우자에게 자꾸 요구하게 된다. 당장 필요할 것 같은 일이라도 지금은 이야기할 타이밍이 아니니 자제하자.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많은 이들이 모이는 자리에 적극적으로 참석할 것. 당신의 매력을 인정받게 된다. 특히 취미 모임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나기 쉽다.
    행운 아이템 금 액세서리를 하면 애정운이 상승한다.
    행운 컬러 주황 계열 색상.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른다.

  • 전갈자리 10. 23~11. 22

    전체운 나쁜 습관을 빨리 잘라내야 한다. 고쳐야 하는 것을 알면서도 그러지 못했다면 이번 달이 기회가 될 수 있다. 대인 관계에서 위축되기 쉬운데, 사람들과 만나는 기회를 많이 만들자.
    연애운 기혼 애정운이 상승한다. 부부 사이가 한 단계 더 발전하는 시기로 서로에 대한 애정이 돈독해진다. 아이가 없다면 아이를 가지기에 좋은 때다. 마음이 안정되니 가정적으로 걱정이 없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자꾸 생각이 어긋난다. 많은 대화를 할 수 있도록 만남을 늘릴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주변에서 찾아보자. 호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도 똑같은 마음일 것이다.
    행운 아이템 새 다이어리. 생각지 못한 아이디어를 얻는다.
    행운 컬러 은색 계열 색상. 다친 마음을 차분하게 풀어준다.

  • 사수자리 11. 23~12. 24

    전체운 세밀함이 부족한 시기. 무언가에 쫓기는 기분이 들어 잘돼가는 일도 지나치게 집중하게 된다. 모든 부분이 잘 풀리고 있으니 마음의 여유를 찾는 것이 급선무. 자녀가 있는 경우 아이로 인해 기쁜 일이 생기며, 주위에서도 아이에 대해 높게 평가한다.
    연애운 기혼 특별한 선물을 받게 된다. 생각지 못한 선물로 인해 금실이 더욱 돈독해진다. 배우자와 외출할 일이 많아지는데, 좋은 분위기를 위해서는 배우자가 마음에 안 드는 행동을 하더라도 너무 다그치지 말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작은 오해가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으니 말을 조심할 것. 사실 아무 문제도 아닌데 서로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것이 화근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아직은 좋은 인연을 만날 운이 부족하다.
    행운 아이템 항상 입안을 청결히 할 것.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흰색 계열 색상. 마음을 안정시킨다.

  • 염소자리 12. 25~1. 19

    전체운 일을 빨리 진행해야 하는 시기. 긍정적인 생각을 가져야 일이 풀린다. 가벼운 마음으로 어떤 일이든 시작하자. 주위의 도움으로 생각보다 빨리 목표를 성취할 수 있다. 어느 때보다도 건강에 유리하며 가벼운 운동을 시작하기에도 좋다.
    연애운 기혼 우울한 마음으로 부부 사이가 불편한 시기. 하지만 배우자가 따뜻하게 감싸줘 무난하게 보낸다. 배우자와 외출이나 외식으로 기분 전환을 할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각자 바빠 만남이 줄어든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너무 급하게 사람을 만나려 하지 말자. 꼼꼼히 조건을 따져볼 것. 가벼운 마음으로 사람을 만나려고 해도 나중에는 부담이 되기 때문이다.
    행운 아이템 수납장 정리. 빈칸이 많아질수록 행운이 다가온다.
    행운 컬러 검정 계열 색상. 모든 것을 분명하게 해준다.

CREDIT INFO

자료제공
헬로우운세(www.hellounse.com)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2023년 02월호

2023년 02월호

자료제공
헬로우운세(www.hellounse.com)
사진
게티이미지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