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레티놀로 매끄러워지는 피부, 빌라쥬11팩토리 미라클 유스 라인

노화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 빌라쥬11팩토리의 ‘미라클 유스 라인’. 레티놀 성분이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개선시킨다.

On January 30, 2023

/upload/woman/article/202301/thumb/52949-508256-sample.jpg

(왼쪽부터) 빌라쥬11팩토리 미라클 유스 세럼 50ml 3만원.
빌라쥬11팩토리 미라클 유스 크림 50ml 3만5천원.
빌라쥬11팩토리 미라클 유스 아이크림 25ml 2만5천원.
빌라쥬11팩토리 미라클 유스 클렌징 폼 100ml 2만원.

노화된 피부가 개선되는 시간

나이를 한 살 더 먹으면서 하루가 다르게 피부 탄력이 떨어지는 것 같아 고민이 많다. 힘없이 처지는 양 볼, 깊게 파인 팔자 주름과 둔탁해진 턱선 등은 예전에 샤프했던 이미지를 180도 바꿔버리기에 충분하다. 피부 노화가 진행될수록 칙칙해지는 피부 톤도 신경이 쓰인다면 더욱 적극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필요하다는 신호로 받아들여야 한다.

빌라쥬11팩토리의 ‘미라클 유스 라인’은 V11™ 콤플렉스와 레티놀 성분이 어우러져 새로운 세포 성장을 촉진함으로써 잔주름과 주름이 덜 보이게 하고, 넓어진 모공은 조이며 피부를 탱탱하게 만드는 데도 도움을 준다. 비타민 A의 파생 성분인 레티놀은 주름과 색소침착, 탄력을 개선하고 미백 효과를 부여하는 대표적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V11™ 콤플렉스는 홍조류, 다시마, 위치하젤, 라벤더, 티트리잎, 감초, 바오바브나무 등 땅과 바다의 에너지가 어우러진 독자적인 포뮬러로, 외부 자극과 노화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미라클 유스 클렌징 폼’을 비롯해 ‘미라클 유스 세럼’, ‘미라클 유스 크림’, ‘미라클 유스 아이크림’, ‘미라클 유스 시트 팩 콜라겐’, ‘미라클 유스 시트 팩 펩타이드’의 6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또한 빌라쥬11팩토리는 최근 이슈가 되는 클린 뷰티, 비건 뷰티와도 맥락을 같이한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순한 성분으로 피부를 개선시키는 것은 기본, 지속 가능한 패키지와 크루얼티프리(Cruelty-free) 등 일상을 더욱 건강하고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노력을 하고 있다.

젊고 화사한 피부의 조력자 빌라쥬11팩토리 미라클 유스 라인

레티놀과 V11™ 콤플렉스가 피붓결을 정돈하고 탄력을 부여하는 빌라쥬11팩토리의 ‘미라클 유스 라인’. 6가지 제품을 소개한다.

  • 1 미라클 유스 아이크림

    레티놀 0.1%가 함유돼 칙칙하고 주름진 눈가를 밝고 매끄럽게 가꿔주며, 시어버터와 판테놀, 히알루론산, V11™ 콤플렉스가 피부 깊숙이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동물성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고 76%의 자연 유래 성분이 눈가 피부를 자극 없이 편하게 감싸준다.

  • 2 미라클 유스 세럼

    레티놀 0.1%를 함유해 잔주름과 노화 징후를 효과적으로 감소시키고, 나이아신아마이드로 피부를 밝고 건강하게 케어한다. 비건 제형으로 누구나 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자연 유래 성분 80%를 담아 레티놀 입문자도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다.

  • 3 미라클 유스 시트 팩 콜라겐

    V11™ 콤플렉스와 콜라겐 추출물이 피부에 풍부한 보습력과 탄력감을 선사하는 섬유소 100% 생분해성 비건 시트 마스크. 밀착력이 뛰어나 사용하고 있는 동안에도 잘 흘러내리지 않고, 눈가와 코 등 굴곡이 있는 부위도 들뜨지 않아 균일하게 유효 성분을 전달한다.

  • 4 미라클 유스 크림

    레티놀 0.1%로 잔주름과 칙칙한 피부 톤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며 스쿠알렌과 V11™ 콤플렉스가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자연 유래 성분이 85% 함유돼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피부를 매끄럽고 탱탱하게 감싸준다.

  • 5 미라클 유스 시트 팩 펩타이드

    헥사펩타이드-8과 V11™ 콤플렉스 성분이 거친 피부에 촉촉함을 전달하는 동시에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자극해 활력과 탱탱함을 부여하는 섬유소 시트 마스크. 자연 유래 성분을 89% 함유한 포뮬러가 순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 6 미라클 유스 클렌징 폼

    레티놀을 함유한 클렌징 폼으로 독점적인 V11™콤플렉스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더해져 세안 단계에서부터 피부를 맑고 탱탱하게 가꿔준다. 화장 잔여물, 피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자연 유래 성분을 94% 함유해 순한 사용감으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보호한다.

CREDIT INFO

진행
최주현(프리랜서)
사진
김규남
문의
빌라쥬11팩토리(1644-1497)
2023년 02월호

2023년 02월호

진행
최주현(프리랜서)
사진
김규남
문의
빌라쥬11팩토리(1644-1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