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VING

LIVING

라이프스타일러들의 커피머신 체험기

쉽고 빠르게 커피 한잔의 여유를 만끽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주목할 것. 초보자도 쉽게 다룰 수 있고 커피 맛 보장은 물론 다양한 커피를 만드는 재미까지 즐길 수 있는 전자동 커피머신을 모았다.

On January 25, 2023

/upload/woman/article/202301/thumb/52899-507734-sample.jpg

스메그 전자동 커피머신 BCC02

고집스러운 커피 문화를 자랑하는 이탈리아에서 개발된 전자동 커피머신. 19bar의 높은 펌프 압력, 서모블록 가열 시스템으로 깊은 맛과 풍부한 크레마를 추출하며 열전도가 우수해 예열 시간이 짧고 순간적으로 온수를 만들어낸다. 추출구 위치를 조절하고 알루미늄 드립 트레이를 분리해 최대 185mm까지 원하는 컵 높이에 맞춰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105만원.

<우먼센스> 에디터 정서윤

<우먼센스> 에디터 정서윤

부드러운 곡선의 레트로한 디자인과 공간 크기에 구애받지 않는 콤팩트한 사이즈가 주방 인테리어에 포인트가 되고, 공간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무엇보다 1.4L 넉넉한 용량의 분리형 물탱크로 돼 있어 세척이 용이하고, 손잡이가 달려 있어 많은 양의 물을 담아도 쉽게 탈착이 가능해 만족.

/upload/woman/article/202301/thumb/52899-507728-sample.jpg

필립스 라떼고 5400 시리즈

필립스만의 특허받은 라떼고 밀크 시스템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부드럽고 깊은 풍미의 우유 베이스 커피를 완성한다. 라떼고 밀크 시스템은 증기 압력으로 우유를 끌어 올린 후 강력한 에어스팀과 빠르게 혼합해 밀도 높고 부드러운 우유 거품을 만들어준다. 또 우유 컵과 하나의 노즐로 구성되어 사용 후 손쉽게 분리해 15초 안에 세척이 가능하다. 125만원.

K-QUEEN 11기 오지혜

K-QUEEN 11기 오지혜

쓴맛 없이 커피 강도를 더해주는 엑스트라 샷 기능과 최적의 추출 균형을 맞춰주는 필립스만의 아로마 익스트랙 시스템으로 홈 커피 그 이상의 맛을 선사한다. 커피가 가장 맛있는 80℃의 온도를 최대한 유지할 수 있도록 컵 예열판과 세라믹 재질의 그라인더로 시간이 지나도 최상의 커피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어 대만족이다.

/upload/woman/article/202301/thumb/52899-507733-sample.jpg

밀레 CM 6160 밀크퍼펙션

풍성한 우유 거품과 완벽한 아로마로 다양한 커피 음료를 만들 수 있는 프리미엄 프리스탠딩 커피머신. 스팀을 두 차례 내보내 우유 거품을 이중으로 만들어내는 더블 벤추리 공정으로 더욱 풍성하고 따뜻한 우유 거품을 생성해 전문 바리스타가 만들어낸 것 같은 부드러운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커피 가루와 물의 접촉을 최대화해 깊은 풍미의 커피를 선사한다. 261만원.

<우먼센스> 에디터 주나현

<우먼센스> 에디터 주나현

커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롱커피는 물론 풍부한 밀크 폼의 플랫화이트, 다양한 차 메뉴까지 총 21개의 음료 제조가 가능해 유용하다. 음료 제조 후 증기를 이용해 자동으로 세척하는 우유관 자동 헹굼 기능으로 우유 추출과 관련된 부품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기특한 제품.

/upload/woman/article/202301/thumb/52899-507735-sample.jpg

유라 ENA8

마키아토, 플랫화이트 등 밀크 베리에이션 메뉴부터 클래식한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까지 10가지 스페셜티 커피 중 원하는 커피를 터치 한 번으로 맛볼 수 있는 제품. 신선한 원두의 풍미를 완벽히 유지하기 위해 3세대 아로마 그라인더를 탑재했으며, 유라의 파인폼 테크놀로지 기술이 적용돼 벨벳처럼 부드럽고 고운 입자의 밀크폼 추출도 가능하다. 288만원부터.

K-QUEEN 11기 김지혜

K-QUEEN 11기 김지혜

멋스러운 주얼리 크리스털 디자인의 물탱크와 정밀하게 제작된 특수 디자인 공법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제품. 취향에 맞게 커피 농도를 조절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고, 버튼 조작이 심플해 더욱 좋다. 커피를 추출한 뒤 남아 있는 물과 커피, 잔여물을 자동으로 배출해 청소의 번거로움을 덜어주는 똑똑한 커피머신.

CREDIT INFO

에디터
주나현
사진
각 브랜드 제공
2023년 01월호

2023년 01월호

에디터
주나현
사진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