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셀프 마사지를 위한 괄사

수술이나 시술 없이 예뻐지는 법!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는 괄사의 매력. 본격적인 겨울맞이 보습·탄력 제품과 같이 사용해보자. 시간과 공을 들인 만큼 자연스럽고 오래도록 예쁠 수 있다.

On January 22, 2023

/upload/woman/article/202301/thumb/52891-507684-sample.jpg

마녀공장 브이콜라겐 하트핏 크림&괄사

풍부한 성분을 담은 고영양 텍스처임에도 끈적임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돼 메이크업 전 단계에 사용해도 밀림 없이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 얼굴 라인을 매끈하게 정돈하는 데 도움을 주는 괄사는 강한 힘을 주지 않아도 시원한 압력을 주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50ml 3만8천원, 괄사 1만8천원.

K-QUEEN 11기 하수정

K-QUEEN 11기 하수정

수분 부족이 느껴지는 요즘. 바르고 난 뒤 은은하게 나는 로즈 향과 끈적임 없이 산뜻한 크림이 겨울철 데일리 스킨케어로 제격이다. 괄사는 크기가 적당해 휴대하기에도 편하다. 차가워진 괄사로 눈 주위를 마사지하면 부기가 금방 빠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크림과 괄사 세트 구성으로 1일 1팩 효과를 보고 있는 것 같아 만족스럽다.

/upload/woman/article/202301/thumb/52891-507687-sample.jpg

아이소이 인텐시브 코어 탄력 앰플& 에너자이징 괄사

연약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9가지 식물 에너지가 주름 개선 효과와 피부 보습을 선사한다. 여기에 괄사 사용으로 전체적인 탄력 효과의 시너지를 높일 수 있다.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독소 제거와 윤곽 라인 관리에도 효과적이다. 30ml 6만5천원, 괄사 1만2천원.

K-QUEEN 11기 김보미

K-QUEEN 11기 김보미

건성 피부라서 특히 보습에 신경을 쓴다. 하트 모양의 괄사가 흡수 속도를 높여 앰플과 괄사의 궁합이 환상적이다. 아침에는 부기 케어를 위해 가볍게, 잠들기 전에는 페이스라인을 따라 마사지하면 다음 날 확연히 달라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 보습막을 한 겹 두르듯 앰플을 넉넉히 바르면 히터와 칼바람에도 걱정 없다.  

/upload/woman/article/202301/thumb/52891-507685-sample.jpg

아떼 뉴아워 리추얼 테라피 키트

천연 100% 비건 인증 에센셜 오일로 온몸을 감싸며 마음의 안식을 선사한다. 싱그러운 베르가모트 향과 로즈메리 향이 밸런스를 이루며 자연의 에너지를 전달한다. 백토 괄사로 마사지하며 릴랙스되는 효과를 높인다. 관자놀이, 승모근까지 밀착되는 곡선이 안정감 있는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10ml 3만7천원.

<우먼센스> 에디터 정서윤

<우먼센스> 에디터 정서윤

손목에 롤링을 하며 맥박과 함께 퍼지는 라벤더 향이 편안함을 준다. 어느 방향으로 잡아도 편한 괄사의 그립감이 특징이다. 아침에는 돌기 부분으로 관자놀이를 지압하며 맑은 정신을 깨우고, 저녁에는 승모근과 목 라인을 마사지하며 하루의 피로를 풀어준다. 근육이 뭉치는 겨울철 더욱 효과를 발휘하는 테라피 세트.

/upload/woman/article/202301/thumb/52891-507686-sample.jpg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LHA 비타민 바디 패드&글로잉 바디프로젝트 괄사

비타민 오일 패드와 괄사가 보디의 광채를 지속시킨다. 보디 패드로 사용 후 손바닥에 남은 오일은 헤어에도 사용이 가능. 보디 순환에 도움을 주는 괄사로 부위별 맞춤 마사지를 통해 매끈하고 생기 넘치는 보디라인을 만들 수 있다. 보디 패드 110g(45매) 3만2천원, 괄사 2만5천원.

<우먼센스> 에디터 주나현

<우먼센스> 에디터 주나현

여름에도 보디로션을 바를 정도로 보디 보습에 신경을 많이 쓴다. 오일이 패드 형태로 돼 있어 너무 무겁지 않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일 패드로 촉촉하고 매끈해진 보디에 괄사로 피로를 한층 더 풀어줘 만족도가 높은 제품. 보습과 마사지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세트로 추천한다.

CREDIT INFO

에디터
정서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2023년 01월호

2023년 01월호

에디터
정서윤
사진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