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안티에이징의 과학, 토니모리 레드 레티놀

더 강력하고, 더 빠르고, 더 순한 안티에이징 제품을 찾는다면 토니모리 ‘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과 ‘래디언스 크림’을 추천한다.

On December 27, 2022

/upload/woman/article/202212/thumb/52716-506028-sample.jpg

토니모리 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 세트 0.1% 링클 멀티 크림 50ml와 래디언스 크림 30ml로 구성됐다. 10만원.

새해를 여는 안티에이징

20대 후반부터 느려지는 턴오버 주기와 50대부터 급감하는 여성호르몬으로 인해 피부는 다양한 변화를 겪는다. 각질로 피붓결은 푸석해지고 안색은 칙칙해지며, 탄력이 떨어지면서 둔탁해지는 턱선과 깊게 파인 팔자 주름이 여간 신경 쓰이는 것이 아니다. 설상가상으로 차갑고 건조한 외부 환경으로 인해 피부 노화는 더 가속화된다. 하루가 다르게 인상이 흐려진다면 보다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제품을 찾아야 할 때다.

2023년 새해, 화장대 위에 올려놓을 인생 아이템을 찾는다면 토니모리의 ‘레드 레티놀’ 라인을 제안한다. 주름과 탄력을 집중 케어하는 레티놀테크™* 성분을 비롯해 생기 있는 안색으로 만들어주는 레드에너지콤플렉스**,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베타글루칸과 스쿠알렌, 병풀 추출물,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는 24K 골드 성분까지 젊은 피부로 가꿔줄 핵심적인 성분이 빠짐없이 담겨 있다.

더블 레이어 공법으로 안정화된 독일산 순수 비타민 A 레티놀은 유효 성분을 피부에 잘 침투할 수 있게 하고, 외부 요인으로 인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붓결, 광채, 주름, 피부 치밀도, 보습, 피부 톤, 탄력, 리프팅, 모공 등 9가지 노화 시그널을 복합적으로 케어하는 ‘레드 레티놀’. 끈적이거나 겉도는 느낌 없이 매끄럽고 부드럽게 스며들어 매일 아침저녁 꾸준히 사용하기도 부담스럽지 않다.

*레티놀, 바쿠치올, 펩타이드
**석류줄기세포, 레드알개, 콩 유래 단백질

NIGHT

NIGHT

NIGHT

DAY&
NIGHT

DAY& NIGHT

DAY& NIGHT

레드 레티놀이 선사하는 전방위 케어

안티에이징 제품은 가장 최신의 기술력과 성분으로 집약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넓어진 모공과 깊은 주름을 개선하고 어려 보이는 광채 피부까지 부여하는 토니모리 ‘레드 레티놀’이 특별한 4가지 이유.

1 1석 9조템
피붓결, 광채, 주름, 피부 치밀도, 보습, 피부 톤, 탄력, 리프팅, 모공 등 젊은 피부를 완성하기 위한 9가지 요소를 모두 잡았다.

2 순한 사용감
외부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은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3 17가지 피부 개선* 효과
2주 후-깊은 가로·세로 주름과 처진 팔자 주름 부위 리프팅, 속탄력·피부 치밀도 개선, 깊은 보습 사용 즉시-피붓결·피부 톤· 피부 모공(수, 면적, 볼륨, 깊이) 개선, 다이아몬드 광채
*토너, 에멀전, 앰플, 크림 2종 병행 사용 시

4 쫀쫀한 영양감
고밀도 크림 제형이 들뜨거나 밀리는 느낌 없이 피부에 밀착돼 힘없이 처지고 늘어진 피부를 탄탄하게 잡아준다.

아침저녁으로 집중 안티에이징

제품의 효과를 더 집약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 세트’는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래디언스 크림’과 스페셜로 케어할 수 있는 ‘0.1% 링클 멀티 크림’으로 이뤄져 있다.

레티놀을 처음 접하거나 예민한 피부로 자극이 걱정이라면 ‘0.1% 링클 멀티 크림’에 ‘래디언스 크림’을 섞어 피부에 바를 것. 2~3주 후 피부가 어느 정도 적응했다면 ‘0.1% 링클 멀티 크림’은 밤에, ‘래디언스 크림’은 낮에 사용해보길 권한다.

평소 피부가 건조해 촉촉한 사용감을 원한다면 ‘래디언스 크림’을 먼저 바르고 ‘0.1% 링클 멀티 크림’을 원하는 부위에 덧바르면 된다. ‘0.1% 링클 멀티 크림’은 아이 크림으로 활용 가능하며, 빛에 약한 레티놀 대신 식물성 레티놀 바쿠치올이 고함량 담긴 ‘래디언스 크림’은 밤낮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단, 낮에 사용할 때는 반드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도록 한다. 같은 나이라도 어떤 제품으로 관리하느냐에 따라 이미지는 180도 달라질 수 있다. 탄탄한 얼굴선과 매끄러운 피붓결을 유지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토니모리의 ‘레드 레티놀’ 라인을 선택해보자.

CREDIT INFO

진행
최주현(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문의
토니모리(080-356-2222)
2023년 01월호

2023년 01월호

진행
최주현(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문의
토니모리(080-356-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