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뷰티 피플들의 아이크림 체험기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눈가 나이테! 안티에이징이 제일 시급한 눈가를 집중 케어하는 뷰티템을 깐깐하게 리뷰했다.

On December 18, 2022

/upload/woman/article/202212/thumb/52671-505604-sample.jpg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 에이지 넉다운 아이 세럼

눈가 탄력을 밀착 관리하는 토털 안티에이징 아이 세럼. 건조하고 늘어지는 눈가 피부를 360도 빈틈없이 잡아줘 또렷한 동안 눈매를 선사한다. 움직임이 많은 눈두덩이와 눈 뼈 부위를 반원으로 그리며 세심하게 흡수시킬 것. 쿨링감과 보습감을 부여해 생기 넘치는 눈매로 가꿔준다. 25ml 6만5천원.

<우먼센스> 에디터 정서윤

<우먼센스> 에디터 정서윤

평소 눈가에만 유분감이 많아 아침에는 아이 크림을 바르지 않는 편이다. 하지만 빌리프 아이 세럼은 에멀전을 바른 듯 얇게 발리는 것이 특징. 빠르게 흡수돼 아침에 눈가에 발라도 들뜸이나 밀림 현상 없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눈가 탄력 개선으로 또렷한 눈매를 기대할 수 있다.  

/upload/woman/article/202212/thumb/52671-505605-sample.jpg

AHC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열 번째 리얼 아이크림 시리즈로 가장 강력하고 혁신적인 제품이다. 특허받은 마이크로 공법으로 흡수 속도가 2배 증가했으며 인체 유사 콜라겐으로 피부의 빈틈을 촘촘히 채운다. 얕은 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한 번에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안티에이징을 선보인다. 30ml 2만원.

<우먼센스> 에디터 문하경

<우먼센스> 에디터 문하경

마스크 자국, 안경 자국 등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탄력 저하를 집중 케어해 개선 효과를 더 체감할 수 있다. 진정, 모공 수축, 항산화 등 스킨케어를 도와주며 얼굴 전체에 바를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집중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스페셜 케어도 가능. 이전 대비 높은 함량의 콜라겐으로 안티에이징의 총 집합체인 아이 크림을 만날 수 있다.

/upload/woman/article/202212/thumb/52671-505606-sample.jpg

코이 플로우 리프팅 아이세럼

동안 피부의 대명사 배우 고현정이 직접 개발과 조향에 참여한 제품. 아이 크림 특유의 번들거림과 무거움을 뺏으며 젤-세럼 제형이 특징이다. 바르는 순간 쿨링감과 촉촉함이 퍼지면서 눈가에 탄력을 더해준다. 촘촘한 3단 레이어링 케어로 눈 시림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30ml 6만9천원.

K-QUEEN 10기 김근애

K-QUEEN 10기 김근애

쫀쫀하고 부담 없는 제형으로 얼굴 전체에 바르는 것도 추천한다. 고보습 아이세럼이지만 스르르 퍼지는 텍스처로 피부 온도를 낮추며 흡수력을 극대화하는 느낌이다.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은은한 나무와 풀 향 또한 매력적이다. 속건조로 고생하는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에 적극 추천.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이다.  

/upload/woman/article/202212/thumb/52671-505607-sample.jpg

유세린 이븐래디언스 다크서클 아이 크림

균일하고 화사한 피부 톤을 위한 아이 크림. 독일 피부과학으로 만든 브랜드 제품으로 기미, 잡티 케어에 탁월하다. 부드러운 텍스처로 발림성이 좋으며 다크서클과 눈가 피부 톤을 집중 개선한다. 다크서클 성분인 멜라닌을 케어해 환해지는 피부를 느낄 수 있다. 15ml 3만9천원.

K-QUEEN 10기 연수희

K-QUEEN 10기 연수희

피부 톤이 어두운 편이라 다크서클이 더 어둡게 느껴져 신경 쓰이는 요즘, 부드럽게 착 붙지만 끈적임 없이 스며드는 타입이 기분까지 좋아지게 한다. 다크서클이 옅어지면서 눈가가 환해지고, 얼굴 전체가 밝아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피부에 꼭 필요한 루틴인 아이 크림에 다크서클까지 케어하니 일석이조 제품이다.

CREDIT INFO

에디터
정서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게티이미지뱅크
2022년 12월호

2022년 12월호

에디터
정서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게티이미지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