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동안을 위한 연말 선물, 토니모리 레드 레티놀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다가올 2023년도 당당하게 맞을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토니모리 ‘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과 ‘래디언스 크림’으로 피부를 매끄럽고 탄탄하게 케어하는 것.

On November 25, 2022

 

/upload/woman/article/202211/thumb/52473-503808-sample.jpg

토니모리 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 세트 0.1% 링클 멀티 크림 50ml와 래디언스 크림 30ml로 구성됐다. 10만원.

아름다움을 선물하다

2022년을 시작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12월이 됐다. 시간은 항상 빠르게 흘러간다는 말을 새삼스레 실감하는 중이다. 곧 한 살을 더 먹게 된다는 사실이 부담스럽기만 하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피부 나이가 한 살 더 든다는 것이 슬프고 두렵다. 마음은 언제나 리즈 시절인데, 매일 조금씩 변해가는 내 모습에 할 수만 있다면 시간을 역행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다. 이처럼 세월이 흐를수록 더욱 포기할 수 없는 것이 바로 안티에이징 케어가 아닐까. 탄탄한 얼굴선과 매끄러운 피붓결을 유지하고 싶다면 지금부터라도 효과적인 인생 제품을 만나는 것이 급선무다. 토니모리의 ‘레드 레티놀’ 라인은 토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해 지금 이 시기 화장대 위에 반드시 올려놓아야 할 필수품이다. 주름과 탄력을 집중 케어하는 레티놀테크™* 성분을 비롯해 생기 있는 안색을 만들어주는 레드에너지콤플렉스**와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베타글루칸과 스쿠알렌, 병풀 추출물,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는 24K 골드 성분까지 젊은 피부로 가꿔줄 핵심적인 성분을 아낌없이 담았다. 끈적이거나 겉도는 느낌 없이 매끄럽고 부드럽게 스며들어 매일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사용하기도 부담스럽지 않다. 그중에서도 ‘레드 레티놀’ 라인의 효과를 집약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 세트’는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래디언스 크림’과 스페셜로 케어 가능한 ‘0.1% 링클 멀티 크림’으로 이루어진 기획 세트다. 처음 2주간은 ‘0.1% 링클 멀티 크림’과 ‘래디언스 크림’을 섞어 사용하거나 격일로 사용해 제품에 대한 적응력을 높일 것. 그다음에는 ‘래디언스 크림’은 낮에, ‘0.1% 링클 멀티 크림’은 저녁에 사용하길 추천한다. 올 한 해도 잘 지냈다는 칭찬으로 스스로에게, 그리고 고마운 지인에게 토니모리의 ‘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 세트’로 아름다움을 선물하면 어떨까.
*레티놀, 바쿠치올, 펩타이드
**석류줄기세포, 레드알개, 콩 유래 단백질

/upload/woman/article/202211/thumb/52473-503809-sample.jpg

진보된 안티에이징, 레드 레티놀

안티에이징 제품은 가장 최신의 기술력과 성분으로 집약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넓어진 모공과 깊은 주름을 개선하고 어려 보이는 광채 피부까지 부여하는 토니모리 ‘레드 레티놀’이 특별한 4가지 이유.

1석 9조템
피붓결, 광채, 주름, 피부 치밀도, 보습, 피부 톤, 탄력, 리프팅, 모공 등 젊은 피부를 완성하기 위한 9가지 요소를 모두 잡았다.

순한 사용감
외부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은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17가지 피부 개선* 효과
2주 후-깊은 가로·세로 주름, 처진 팔자 부위 리프팅, 속탄력, 피부 치밀도, 깊은 보습 개선
사용 즉시-피붓결 개선, 피부 모공(수, 면적, 볼륨, 깊이), 다이아몬드 광채, 피부 톤 개선
*토너, 에멀전, 앰플, 크림 2종 병행 사용 시

쫀쫀한 영양감
고밀도 크림 제형이 들뜨거나 밀리는 느낌 없이 피부에 밀착돼 힘없이 처지고 늘어진 피부를 탄탄하게 잡아준다.

 

 

Editor’s Comment

“최근 들어 피부가 눈에 띄게 처지고 톤도 칙칙해지는 것 같아서 고민이었어요. 이제는 더 이상 안티에이징 케어를 미룰 수 없겠다 생각하고 토니모리의 ‘레드 레티놀’ 제품을 사용하게 됐죠. 아침저녁에는 ‘레드 레티놀 래디언스 크림’을, 밤에는 레티놀을 고함량으로 담은 ‘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을 사용한 지 2주일 후부터 예전과 비교해 피부가 젊어진 느낌이라 만족스러워요. 손끝으로 느껴지는 매끄럽고 탱탱한 감촉과 푹 잔 듯 맑아진 피부 톤에 자신감마저 생긴답니다.”-최주현(프리랜스 에디터)

 

 

CREDIT INFO

진행
최주현(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문의
토니모리(080-356-2222)
2022년 12월호

2022년 12월호

진행
최주현(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문의
토니모리(080-356-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