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YLE

STYLE

나에게 찰떡! '닦토' 패드 리스트

닦토(닦아 쓰는 토너)는 물론 각질 케어, 모공 관리, 팩, 수분 충전, 미백까지! 다양한 성분과 특징이 있는 패드 중 나에게 맞는 제품은? 데일리 케어템 패드를 모아봤다.

On November 10, 2022

/upload/woman/article/202211/thumb/52385-502178-sample.png
  • 1 뷰디아니 시카 앰플 마스크

    #세포 재생력 UP!
    원물 양
    ★★☆☆☆ 패드 수 ★★★★★
    붉고 민감해진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을 전하는 저자극 앰플 패드. 늘어진 피부 내 세포의 재생력을 향상시키며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우수한 밀착력과 투명성으로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킨다. 건조 시 시트가 서서히 수축하면서 얼굴선을 따라 부드럽게 조여줘 리프팅 효과도 볼 수 있다. 150ml(100매) 3만8천원대.

  • 2 쏘내추럴 블랙 클레이 세범 패드

    #모공 케어는 까만 패드로
    원물 양 ★★☆☆☆ 패드 수 ★★★☆☆
    카올린과 숯을 패드에 코팅한 일체형 클레이 패드. 사용 전후 머드의 묻어남 없이 토너 대용으로 사용하며 피붓결을 정돈할 수 있다. 특히 모공에 쌓인 이물질을 제거하는 성분을 함유해 피지 조절과 모공 케어에 효과적이다.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해 피부의 유·수분 밸러스를 맞춰준다. 75ml(70매) 2만4천원.

  • 3 Snp 트리플 워터 필 수딩 패드

    #올인원 보디 케어
    원물 양 ★★★☆☆ 패드 수 ★★★☆☆
    각질 케어를 도와주는 성분을 함유. 거즈 면과 엠보싱 면으로 앞뒤가 달라 두 배의 활용도를 볼 수 있다. 얼굴뿐만 아니라 목, 무릎, 팔꿈치 등 보디 각질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탄산수와 캐나다 빙하수의 트리플 워터가 함유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135ml(60매) 2만2천원.

  • 4 아비브 유자 프로바이오틱스 잡티 패드

    #고흥 유자로 기미와 잡티 케어
    원물 양 ★★★☆☆ 패드 수 ★★★☆☆
    고흥에서 재배한 유자 추출물과 프로바이오틱스 함유로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비타민이 풍부한 유자가 기미와 잡티 개선에 도움을 줘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쫀쫀한 젤리 텍스처가 빠르게 흡수되며 쉽게 늘어나는 부드러운 시트로 필요한 부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140ml(60매) 2만4천원.

/upload/woman/article/202211/thumb/52385-502179-sample.png
  • 5 더마펌 울트라 수딩 클래리파잉 밤부 토너 패드

    #보랏빛 대나무수 토너
    원물 양 ★★★★☆ 패드 수 ★★★☆☆
    대나무수 81% 함유로 열이 오르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엠보싱 면으로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하고, 뒷면으로 피부에 토너가 잘 흡수되도록 톡톡 두드리면 된다. 보랏빛의 아줄렌 성분이 지친 피부를 진정시킨다. 150ml(60매) 2만8천원.

  • 6 뷰 핑크 미백 토너 패드

    #찐 우유 단백질
    원물 양 ★★★★☆ 패드 수 ★★★☆☆
    미백 에센스 3병 용량을 패드에 그대로 담은 제품. 우유 단백질 추출물 등 12종의 성분으로 원래 타고난 듯한 맑은 우윳빛 피부를 선사한다. 미백 기능성 인증을 완료해 미백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비건 인증을 받은 패드로 자극 없이 매일 사용이 가능하다. 230ml(70매) 2만4천원.

  • 7 마녀공장 갈락 나이아신 에센스 패드

    #순하디순한 저자극 비건
    원물 양 ★★★★☆ 패드 수 ★★★★☆
    수분 에센스를 가득 머금은 3중 에어레이어 원단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과 수분감을 전달한다. 히알루론산의 보습 성분이 피부에 청량한 쿨링감을 전달하며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며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300ml(80매) 2만8천원.

  • 8 더샘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토너 팩

    #비타민 폭탄 열매
    원물 양 ★★★★★ 패드 수 ★★★☆☆
    비타민 폭탄 황금 열매로 불리는 페루 골든 베리 추출물을 함유해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3중 레이어 원단과 8cm 대형 사이즈로 유효 성분 전달을 극대화하는 토너 패드 겸용 잡티 케어 팩이다. 230ml(50매) 2만8천원.

CREDIT INFO

에디터
정서윤
사진
김규남
2022년 11월호

2022년 11월호

에디터
정서윤
사진
김규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