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더 강력하게, 더 빠르게, 더 순하게! 토니모리 레드 레티놀

안티에이징 케어가 중요해지는 시기. 보이지 않는 노화의 시간까지 세심하게 케어하는 토니모리 ‘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과 ‘래디언스 크림’.

On October 29, 2022

/upload/woman/article/202210/thumb/52277-500691-sample.jpg

토니모리 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 세트 0.1% 링클 멀티 크림 50ml와 래디언스 크림 30ml로 구성됐다. 10만원.

동안 피부를 위한 명쾌한 솔루션

이제 2022년도 얼마 남지 않았다. 시간이 너무 빠르게 흐른다는 생각에 당황스러울 정도다. 내년이면 한 살을 더 먹게 되는데, 피부도 그만큼 나이 들어간다는 생각에 저절로 한숨만 나온다. 안티에이징 케어는 세월이 흘러도 탄탄한 얼굴선과 매끄러운 피붓결을 유지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이 아닐까? 토니모리의 ‘레드 레티놀’ 라인은 토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해 지금 이 시기 화장대 위에 반드시 올려놓아야 할 필수품이다. 주름과 탄력을 집중 케어하는 레티놀테크™* 성분을 비롯해 생기 있는 안색을 만들어주는 레드에너지콤플렉스**와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베타글루칸 및 스쿠알란, 병풀 추출물,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는 24K 골드 성분까지 젊은 피부로 가꿔줄 핵심적인 성분을 아낌없이 담았다. 끈적이거나 겉도는 느낌 없이 매끄럽고 부드럽게 스며들어 사용하기도 부담스럽지 않다. 그중에서도 ‘레드 레티놀’ 라인의 효과를 집약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 세트’는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래디언스 크림’과 스페셜로 케어 가능한 ‘0.1% 링클 멀티 크림’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다. 처음 2주간은 ‘0.1% 링클 멀티 크림’과 ‘래디언스 크림’을 섞어 사용하거나 격일로 사용해 제품에 대한 적응력을 높일 것. 그다음에는 ‘래디언스 크림’은 낮에, ‘0.1% 링클 멀티 크림’은 저녁에 사용하길 추천한다.
*레티놀, 바쿠치올, 펩타이드
**석류줄기세포, 레드알개, 콩 유래 단백질

3 / 10
/upload/woman/article/202210/thumb/52277-500693-sample.jpg

 

진보된 안티에이징, 레드 레티놀

늘어진 모공과 깊은 주름을 개선하고 어린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토니모리 ‘레드 레티놀 라인’의 4가지 특징.
01 1석 9조템
피붓결, 광채, 주름, 피부 치밀도, 보습, 피부 톤, 탄력, 리프팅, 모공 등 젊은 피부를 완성하기 위한 9가지 요소를 모두 잡았다.

02 순한 사용감
외부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은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03
17가지 피부 개선* 효과
2주 후-깊은 가로·세로 주름과 처진 팔자 주름 부위 리프팅, 속탄력, 피부 치밀도, 깊은 보습 개선
사용 즉시-피붓결 개선, 피부 모공(수, 면적, 볼륨, 깊이), 다이아몬드 광채, 피부 톤 개선
*토너, 에멀전, 앰플, 크림 2종 병행 사용 시

04 쫀쫀한 영양감
고밀도 크림 제형이 들뜨거나 밀리는 느낌 없이 피부에 밀착돼 힘없이 처지고 늘어진 피부를 탄탄하게 잡아준다.
 

SPECIAL COMMENTS

<우먼센스> K-QUEEN 3명이 입을 모아 극찬한 토니모리 ‘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 직접 사용해보고 진솔한 후기를 남겼다.

 

“레티놀 함량이 높은 ‘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을 밤에 자기 전에 사용하고 있는데 다음 날 피부가 매끄럽고 탱탱해지는 느낌이라 만족스러워요. 꾸준히 사용하다 보면 요즘같이 쌀쌀하고 건조한 날씨에도 피부 윤기와 탄력을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김진경(K-QUEEN 8기)

 

“패키지부터 고급스러운 레드 컬러로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노화 집중 케어는 물론이고 생기 케어와 안심 진정 케어도 가능하다고 하니 기대가 큽니다. 곧 한 살을 더 먹게 되지만 ‘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이 있으니 마음이 든든해져요.” -손제인(K-QUEEN 10기)

 

“번들거리거나 끈적이는 느낌이 없어 사용하기 좋아요. 피부 탄력과 주름 케어뿐만 아니라 생기와 광채 케어까지 더해져 만족스러워요. 최근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 피부에 탄력이 생기면서 자연스럽게 윤기가 도는 것 같아 행복해요.” -한지형(K-QUEEN 7기)

CREDIT INFO

진행
최주현(프리랜서)
사진
김규남
문의
토니모리(080-356-2222)
2022년 11월호

2022년 11월호

진행
최주현(프리랜서)
사진
김규남
문의
토니모리(080-356-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