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VING

LIVING

더 곱게, 더 빠르게, 더 다양하게! 브라운 파워 블렌드 9

트리플 테크놀로지로 고성능 개인 맞춤 블렌딩을 제공하는 브라운 파워 블렌드 9. 100년의 혁신이 집약된 최고의 블렌더를 소개한다.

On October 28, 2022

3 / 10
/upload/woman/article/202210/thumb/52246-500324-sample.jpg

 

음식의 식감을 내 마음대로!

주방의 필수품, 블렌더. 다양한 식재료를 갈아 음식에 사용하기 위해 또는 과일이나 채소를 곱게 갈아 주스를 즐기기 위해 없어서는 안 될 주방 가전 중 하나다. 시중에 선보이는 다양한 모델 중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브라운 파워 블렌드 9을 제안한다. 직관적인 3단계 다이얼을 통해 부드럽게, 중간으로, 거칠게 갈 수 있어 맞춤형 음식 질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제품 하나로 디저트를 비롯해 수프, 건강죽, 샐러드 소스, 아이스크림, 스프레드 등 집에서도 어려움 없이 다양한 요리를 시도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제품을 사용한 뒤 버튼 하나로 손쉽게 용기 세척이 가능해 관리하기도 쉽다. 비스페놀이 검출되지 않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고, 메탈 회전 연결부가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이뤄져 강력한 내구성을 지닌 것도 장점이다.

브라운 파워 블렌드 9의 특별함

다른 모델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4가지 특징을 소개한다.

POINT 1
60% 더 곱게, 4배 더 빠르게!
트라이액션(TriAction) 기술과 프리시젼엣지(PrecisionEdge) 칼날로 강력한 회오리를 일으키며 기존 모델보다 60% 더 곱고 4배 더 빠르게 블렌딩한다.

POINT 2
원하는 질감과 결과물을 자유롭게 블렌딩
아이텍스처컨트롤(iTextureControl) 기능으로 아주 부드러운 스무디부터 재료의 신선함이 그대로 살아 있는 청키 모드까지 스무디, 수프, 스프레드, 다지기 등 18가지 푸드 프로그램으로 원하는 텍스처를 맞춤으로 제공한다.

POINT 3
강력한 1600W 모터, 2.1마력의 힘
브라운의 새로운 기술력인 1600W의 프리미엄 파워로 단단하고 강력한 재료를 원하는 텍스처로 블렌딩이 가능하게 설계했다.

POINT 4
45,000rpm 모터 스피드
빠른 속도로 모터가 회전해 재료를 작게 자르지 않아도 손쉽게 블렌딩이 가능하다.

CREDIT INFO

진행
최주현(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2022년 11월호

2022년 11월호

진행
최주현(프리랜서)
사진
박충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