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HOROSCOPE

HOROSCOPE

벌써 가을! 9월의 별자리 운세

On September 01, 2022

3 / 10
/upload/woman/article/202208/thumb/51794-495869-sample.jpg

 

  • 물병자리 1. 20~2. 18

    전체운 마음이 차분해지고 감성적인 시간을 보낸다. 되도록 일보다는 문학 작품 등 독서에 집중해볼 것. 작은 일에는 마음을 쓰지 말자. 너무 많은 것을 하려고 들면 해가 되기 때문. 금전적으로는 욕심을 내도 생각만큼 성과가 따라오지 않는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마음을 잘 헤아려 부부 사이에 화기애애한 기운이 돈다. 단, 비밀로 하고 싶어 하는 부분은 들추지 말자. 갈등의 시작이 될 수 있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소개팅에 희망을 가져볼 것.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주변의 도움을 받으면 좋은 사람과 인연이 닿을 수 있다.
    행운 아이템 항상 요구르트를 집에 준비할 것. 건강적인 부분에서 필요하다.
    행운 컬러 황토색 계열 색상. 좀 더 좋은 인연을 만나게 도와준다.

  • 물고기자리 2. 19~3. 20

    전체운 반복되는 일이 많은 한 달. 한 번에 깨끗하게 처리되기보다 시간이 걸린다. 처음부터 완벽하게 하려 하지 말고 일단 빠른 속도로 일을 끝내자. 가까운 사람들과 만날 일이 생겨도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눈앞의 일들을 먼저 해결할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약간 불성실할 수 있는 시기. 체력적으로 지치는 일이 많아 정신없다. 그렇다고 배우자의 일에 신경 쓰다 보면 짜증만 늘어나니 상황을 충분히 설명하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체력적인 면에서 기운이 빠져 상대방에게 무관심하게 된다. 애정 관계에 힘쓰기보다는 체력을 강화할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알고 지내던 사람 중에 인연이 숨어 있다.
    행운 아이템 평소에 갖고 싶었던 사치품을 구입할 것. 심리적인 안정을 가져다준다.
    행운 컬러 회색 계열 색상. 마음을 정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양자리 3. 21~4. 19

    전체운 일을 빨리 진행해야 하는 시기. 긍정적인 생각을 가져야 일이 잘 풀려나간다. 주위의 도움으로 생각보다 빨리 목표를 성취할 수 있다. 가벼운 운동을 시작하기에도 좋다.
    연애운 기혼 우울한 마음으로 부부 사이가 불편한 시기. 하지만 배우자가 따뜻하게 감싸줘 무난하게 보낸다. 배우자와 외출이나 외식으로 기분 전환을 할 것.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너무 급하게 만나려 하지 말자. 꼼꼼히 조건을 따져볼 것. 가벼운 마음으로 만나려고 해도 나중에는 부담이 되기 때문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각자 바빠 만남의 횟수가 줄어든다.
    행운 아이템 수납장을 정리할 것. 빈칸이 많아질수록 행운이 다가온다.
    행운 컬러 검정 계열 색상. 모든 것을 분명하게 해준다.  

  • 황소자리 4. 20~5. 20

    전체운 잡념으로 시간을 보내는 시기. 일이 지체돼 움직이지 못하는 것이 아쉬움으로 남는다. 자기 자신에게 엄격하되 자신의 능력을 의심하는 것은 좋지 않다. 시기가 안 좋을 때는 사람들과 많이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 만남 속에서 실수를 찾아내게 된다.
    연애운 기혼 가만히 기다리는 것만으로는 만족스럽지 못하다. 어떻게든 용기를 내도록. 먼저 여행을 제안하거나 데이트를 계획해보자. 편지를 쓰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아직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다. 호감이 가는 상대를 찾을 수는 있지만 관계를 이어가는 데 부담감을 느끼기 쉽다.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당장은 연인으로 발전하는 게 부담스러울 수 있다.
    행운 아이템 메모지를 문 앞에 붙여둘 것. 좋은 기운을 불러온다.
    행운 컬러 금색 계열 색상. 권력을 갖게 도와준다.

  • 쌍둥이자리 5. 21~6.21

    전체운 준비가 중요한 한 달. 기다리던 기회가 다가온다. 정말 중요한 순간에 실수하지 않도록 만반의 준비를 할 것. 주변의 조언도 참고하자. 스스로가 생각할 때 준비되지 않은 상황에서 움직이면 더욱 곤란해질 뿐이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 배우자를 움직일 수 있어 불편함이 없다. 받고 싶은 것이나 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이야기를 꺼내자.
    미혼 누군가를 소개받는다면 뛰어난 센스로 호감을 얻어 좋은 사이로 발전한다. 관계가 부드럽게 진행되니 너무 적극적으로 행동하지 않는 것이 포인트. 시간이 해결해준다.
    행운 아이템 새로운 가방을 구입할 것. 지친 마음을 달래는 계기가 된다.
    행운 컬러 밝은 파랑 계열 색상. 조심성을 기르게 한다.

  • 게자리 6. 22~7. 22

    전체운 건강적인 면에서 조금은 지쳐가는 시기로 컨디션을 돌보는 것이 시급하다. 우선은 식사 문제부터 신경 써서 불규칙한 식습관을 고쳐나갈 것. 재물과 관련해서는 새롭게 일을 벌이기보다 지금과 똑같은 방법의 재테크나 금전 관리법을 쓰는 것이 좋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게 고마움을 느끼는 시기. 자신도 모르게 배려를 받고 있다는 것을 확인한다. 배우자가 의도적으로 행동하지 않았다는 점에 더욱 고마움을 느낀다. 작은 보답이라도 꼭 할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방에게 마음을 다치는 일이 있으니 너무 큰 기대를 하지 말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외모보다는 착한 사람을 만나야 한다. 외모나 조건만 보면 나중에 후회할 일이 생긴다.
    행운 아이템 새로운 지갑을 장만할 것. 새로운 기운이 필요하다.
    행운 컬러 노랑 계열 색상. 지식을 넓혀준다.  

  • 사자자리 7. 23~8. 22

    전체운 설득력이 높아지는 한 달! 스스로 느끼지 못하지만 주변 사람들을 잘 설득해 주위의 인정을 받는다. 또 평소보다 가볍게 이야기해도 여러 사람의 호응을 얻는다. 자연스럽게 많은 장소에 가고 새로운 자극도 많이 받기 때문에 바쁜 나날을 보낸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가 매우 좋지만 왠지 모를 허전함이 있다. 감정 교류가 잘 안 되니 대화가 필요하다. 이야기하다 보면 자신의 답답한 마음도 사라져 금실이 더욱 좋아진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편안하게 연애를 즐기는 한 달. 서로에게 의지가 되고 좋은 시간을 보낸다. 다만 무리한 것을 요구하지 말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좋은 인연이 기대되는데 초반에는 표현에 조심하자.
    행운 아이템 새로운 컴퓨터를 구입할 것. 기분 전환에 좋다.
    행운 컬러 녹색 계열 색상. 편안한 마음을 가지는 데 도움을 준다.

  • 처녀자리 8. 23~9. 23

    전체운 하고 싶은 일에 대한 집중력이 높아지는 시기. 대신 작은 일에는 마음을 쓰지 말자. 너무 많은 것을 하려 들면 해가 되기 때문이다. 쇼핑할 때 쓸데없는 물건을 구입하지 않도록 단순히 충동적으로 비싼 물건을 사는 것은 아닌지 차분하게 생각해보자.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마음을 읽어낼 수 있는 시기. 마음을 미리 읽기 때문에 충돌을 피할 수 있다. 하지만 배우자가 배려해주지 않는다는 생각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다. 집 안의 인테리어를 바꿔 기분을 전환할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두 사람 사이에 화기애애한 기운이 돈다. 상대방이 비밀로 하고 싶어 하는 부분은 들추지 말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기준을 조금 높게 잡아야 좋은 사람을 만난다.
    행운 아이템 다이어리를 꼭 사용할 것. 월말에 도움이 많이 된다.
    행운 컬러 하늘색 계열 색상. 차분한 마음을 갖게 해준다.

  • 천칭자리 9. 24~10. 22

    전체운 자신에게 중요한 일보다 작은 일에 집착하는 시기. 너무 잘하려고 하거나 완벽하게 하려고 신경 쓰는 것이 더욱 문제를 만든다. 편안한 마음으로 모든 일을 대하면 생각보다 더 좋은 결과가 나타난다.
    연애운 기혼 작은 일이 큰 다툼이 될 수 있는 시기. 중요한 문제가 아니더라도 그동안 쌓인 감정이 폭발하듯 나와 큰 다툼이 될 수 있다. 다행스러운 점은 배우자가 참고 넘어가기 때문에 화해가 가능하다는 것. 자신의 마음을 잘 다스리자.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평소에는 눈이 가지 않을 사람에게 마음이 가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다. 외로움 때문인데 금방 자신의 잘못을 깨닫게 되니 주의하자.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작은 일로 트집을 잡지 말 것.
    행운 아이템 새 머리핀을 살 것.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행운 컬러 흰색 계열 색상. 마음을 밝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전갈자리 10. 23~11. 22

    전체운 용기가 솟아나는 한 달! 뭔가 큰 변화가 일어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하고 싶었던 이야기나 미뤄두었던 일을 해보자. 지금 시작해야 후회하지 않는다. 무엇보다 가장 힘든 일을 먼저 실천할 것.
    연애운 기혼 사랑에 대한 신뢰를 다시 한번 생각해봐야 하는 시기. 배우자의 행동이나 이야기를 잘 믿지 못하는 것이 문제다. 확인해보면 거짓말이 아니기 때문에 나중에는 미안한 마음이 든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주변 사람의 이야기를 믿어보도록 노력할 것. 이런 마음 없으면 마음에 드는 사람을 찾기 어렵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문제가 되는 부분을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것이 좋다.
    행운 아이템 여행지에 대한 책. 새로운 영감을 불러일으킨다.
    행운 컬러 금색 계열 색상. 풍족한 마음을 갖도록 도와준다.

  • 사수자리 11. 23~12. 24

    전체운 목표를 의심하지 말 것. 시간이 지나면 후회하고 계획을 변경하기 쉽다. 목표를 정하기 어렵다면 쉬운 것부터 시작하자. 사람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갖는 것도 중요 포인트.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가 안정되고 편안함을 느끼게 된다. 다만 무리한 요구를 하면 좋은 사이에 흠이 생길 수 있어 자제심이 필요하다. 배우자의 마음을 잘 보듬어줄 것.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아직 타이밍이 아니니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누군가를 소개받아도 쉽게 마음이 움직이지 않기 때문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가까운 교외로의 데이트가 행운을 가져온다.
    행운 아이템 커튼을 새로 구입할 것. 집 안에 깨끗한 기운이 담긴다.
    행운 컬러 금색 계열 색상. 환경을 바꾸는 데 도움을 준다.

  • 염소자리 12. 25~1. 19

    전체운 혼자만의 시간이 즐거운 한 달. 모든 것에서 잠시 벗어나 자신만의 시간에 투자하며 재충전한다면 해오던 공부나 일에 더욱 큰 성과를 거둔다. 꼭 원했던 것을 얻으니 더없이 좋으며, 행복감이 밀려들고 성취감도 크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 애정이 넘쳐 즐거운 결혼 생활이 이어진다. 하지만 방심은 금물. 대화를 많이 하자. 사이가 좋다고 관심을 덜 가지면 그만큼 마음의 벽이 생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다툴 일이 생겨도 일단 함께 외출할 것. 다툼을 빨리 끝내고 다시 화해하는 지름길이다. 이야기하지 않는 것만큼 사이를 더욱 악화시키는 것은 없음을 유념하자.
    행운 아이템 작은 액세서리를 책장에 진열할 것. 금전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토마토색 계열 색상. 건강한 마음을 가지게 한다.

  •  

  •  

  •  

  •  

  •  

  •  

CREDIT INFO

자료제공
헬로우운세(www.hellounse.com)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2022년 09월호

2022년 09월호

자료제공
헬로우운세(www.hellounse.com)
사진
게티이미지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