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HOROSCOPE

HOROSCOPE

두근두근, 7월의 별자리 운세

On July 01, 2022

3 / 10
/upload/woman/article/202206/thumb/51339-491483-sample.jpg

 

  • 물병자리 1. 20~2. 18

    전체운 나쁜 습관을 빨리 잘라내야 한다. 고쳐야 하는 것을 알면서도 그러지 못했다면 이번 달이 기회가 될 수 있다. 대인 관계에서 위축되기 쉬운데, 사람들과 만나는 기회를 많이 만들자. 사람들과 만날수록 기운이 솟아난다.
    연애운 기혼 애정운이 상승한다. 부부 사이가 한 단계 더 발전하는 시기로 마음이 안정되니 가정적으로 걱정이 없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주변에서 찾아보자. 호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도 똑같은 마음일 것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자꾸 생각이 어긋난다. 많은 대화를 할 수 있도록 만남의 횟수를 늘릴 것.
    행운 아이템 새로운 다이어리를 구입하자. 생각지 못한 아이디어를 얻는다.
    행운 컬러 은색 계열 색상. 다친 마음을 차분하게 풀어준다.  

  • 물고기자리 2. 19~3. 20

    전체운 여러 가지 평가를 받는 시기. 똑같은 과정이나 결과인데 주위의 평가가 각각 달라 기준을 잡기 어렵다. 다른 사람들의 평가보다 자신의 생각에 따라 움직일 것. 망설이는 일이 있다면 일단 행동하라. 시간 낭비를 줄이기 위함이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게 불만이 생기는 시기. 표현을 제대로 하지 못하니 마음이 답답하다. 하지만 참는다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 정확하게 불만을 표현하되 부드럽게 이야기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가만히 기다리는 것만으로는 만족스럽지 못하다. 이런 기운을 바꾸기 위해 용기를 내자.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다툼이 생길 경우 적극적으로 화해할 것.
    행운 아이템 열쇠고리를 바꿀 것. 대인 관계 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오렌지 계열 색상. 활동력과 책임감 강해진다.

  • 양자리 3. 21~4. 19

    전체운 집중력은 높아지지만 생각했던 만큼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는다. 좀 더 의욕적으로 움직일 것. 대인 관계에서 좋은 기운이 있지만 이를 제대로 살리지 못한다. 자신의 생각보다는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자.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 상냥함이 필요한 시기. 배우자가 다정하게 대하진 않지만 원하는 것을 잘해준다. 마음에 들지 않는 점이 있더라도 예쁘게 볼 것. 기본적으로 금실이 좋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전혀 생각지 못한 이벤트가 생긴다. 뜻밖의 연락으로 마음에 드는 사람과 인연이 닿으니 기회를 잘 살릴 것.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애정이 더욱 깊어진다.
    행운 아이템 새 옷을 입고 외출하자. 명예를 높여준다.
    행운 컬러 빨강 계열 색상. 활력을 찾아준다.  

  • 황소자리 4. 20~5. 20

    전체운 변화와 포기해야 하는 일이 모두 일어나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하자. 신중한 판단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선택의 갈림길에서 고민하지만 양쪽 선택 모두 장점이 강하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고 자신이 원하는 결과가 무엇인지부터 생각할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를 어떻게 대하든 사이가 좋은 한 달. 부부 사이에 복잡한 일이 있다면 결론을 내리자. 문제점에 대해 먼저 얘기를 꺼내면 대화로 잘 마무리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애정운이 상승해 누군가와 인연이 되기 쉽다. 가슴 뛰는 한 달이 된다. 사람들에게 열린 마음을 가질 것. 먼저 마음을 열고 다가가면 좋은 결과가 찾아온다.
    행운 아이템 책상 위에 허브를 키울 것. 마음을 안정시킨다.
    행운 컬러 갈색 계열 색상. 재물운을 높인다.

  • 쌍둥이자리 5. 21~6.21

    전체운 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풀어야 하는 시기. 인간적으로 좋은 기회를 마련해줄 사람들이 있으니 이런 호의를 잘 얻어낼 것. 막히는 일이 있거나 대인 관계에 어려움이 생기면 논리적으로 대처하자. 오히려 과거에 했던 실수를 만회할 기회가 생긴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 큰 어려움이 없는 시기. 작은 다툼이 있을지는 몰라도 편안하게 지낸다. 배우자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하고 싶었던 일이 있다면 진행하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말다툼이 생기는 시기. 상대방에게 공격성을 드러내지 말자. 다툼이 있으면 꼭 반성할 것. 당장은 상대방이 잘못한 것으로 느끼지만 시간이 지나면 미안한 마음이 든다.
    행운 아이템 새로운 계절용품을 구입할 것. 집안의 멈춰진 기운을 순환시킨다.
    행운 컬러 하늘색 계열 색상. 도움의 손길을 불러온다.

  • 게자리 6. 22~7. 22

    전체운 자신감을 가져야 하는 시기. 현재 상황은 사람을 사귀는 데 너무 조심스럽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려고 해도 기회가 제대로 오지 않는다. 돌파구를 마련하기 위해선 어떻게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것. 가만히 있으면 해결되지 않는다. 오히려 손해날 것 같아도 움직여야 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마음을 잘 다독여줘야 하는 시기. 생각지 못한 고민을 가지고 있을 것이니 위로해줄 것. 서로가 고민을 들어주고 공감해줄 때 애정은 더욱 깊어진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다른 사람들의 참견이 많은 시기. 둘만의 관계는 문제가 없지만 주위의 조언이 방해가 된다. 서로에 대한 믿음이 중요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주위에 좋은 사람이 이미 있다.
    행운 아이템 문화 공연 티켓. 지친 정신을 정화시킨다.
    행운 컬러 보라 계열 색상. 통찰력을 상승시킨다.

  • 사자자리 7. 23~8. 22

    전체운 도전 정신이 필요한 시기. 모든 것이 막힘없다. 의욕적으로 움직이자. 생각하기에 따라 몸도 마음도 활기차게 바뀌며 더 즐겁게 보낼 수 있다. 금전적인 면에서도 행운이 따르는데 움직여야만 얻을 수 있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서 의욕이 앞서는 한 달. 잘 지내고 싶어 하는 마음은 있지만 무리한 행동도 많이 한다. 생각이 깊지 못해 생기는 문제이니 배우자에게 뭔가 요구할 때는 다시 한번 생각할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방과 잘 지내고 싶지만 표현이 매끄럽지 못하다. 마음속에 있는 이야기를 그대로 전하면 다툼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되도록 말을 아끼는 것이 좋다. 문제가 생긴다면 주변의 충고를 꼭 따를 것.
    행운 아이템 오르골을 장식장에 넣어두자. 새로운 기회를 불러온다.
    행운 컬러 갈색 계열 색상. 생각의 중심을 잡아준다.  

  • 처녀자리 8. 23~9. 23

    전체운 주변 사람들의 개성을 존중해야 하는 시기. 차이점을 인정하는 것이 새로운 기회를 불러온다. 간혹 대인 관계에 어려움이 생긴다면 논리적으로 대처할 것. 자신을 위해 돈을 많이 쓰는 한 달. 하지만 비싼 것을 사는 것이 아니라 필요한 것을 몰아서 구입하기 때문에 나쁘지 않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 다툼이 생긴다. 자존심만 세우다가는 화해의 타이밍을 놓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배우자가 많이 힘든 시기이니 잘 보듬어주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말다툼이 생기는 시기. 상대방에게 공격성을 드러내지 말자. 다툼이 있으면 꼭 반성할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만남의 기회를 꾸준히 늘리자.
    행운 아이템 메모지를 가까이에 둘 것. 꼭 필요한 것을 기록하자.
    행운 컬러 갈색 계열 색상. 재물운을 높인다.

  • 천칭자리 9. 24~10. 22

    전체운 주변 사람을 잘 챙겨야 한다. 주변에 마음을 다친 사람이 생기니 마음이 무겁다. 상대방이 이해되지 않더라도 양보하거나 이해해주면 다음에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가 좋지도 나쁘지도 않다. 서로가 편안하게 지내기 때문에 어떤 면에서는 관심이 적어진 것으로 오해할 수도 있다. 배우자에게 관심을 가질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시기. 상대방이 따뜻하게 대해줘 마음의 안정을 찾는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 먼저 마음을 표현할 것.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다.
    행운 아이템 새콤한 맛이 나는 차를 항상 준비한다. 건강적인 면에서 많이 지쳐 있다.
    행운 컬러 갈색 계열 색상. 대인 관계에 도움을 준다.  

  • 전갈자리 10. 23~11. 22

    전체운 잡념으로 시간을 보내는 시기. 일이 지체돼 움직이지 못하는 것이 아쉽다. 자기 자신에게 엄격하되 자신의 능력을 의심하지 말자. 시기가 안 좋을 때는 사람들과 많이 만날 것. 만남 속에서 실수를 찾아내게 된다.
    연애운 기혼 가만히 기다리는 것만으로는 만족스럽지 못하다. 먼저 여행을 제안하거나 데이트를 계획해보자. 편지를 쓰는 것도 좋은 방법.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아직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다. 호감이 가는 상대를 찾을 수는 있지만 관계를 이어가는 데 부담감을 느끼기 쉽다.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당장은 연인으로 발전하는 게 부담스러울 수 있다.
    행운 아이템 메모지를 문 앞에 붙여둘 것. 좋은 기운을 불러온다.
    행운 컬러 빨강 계열 색상. 밝은 표정을 짓도록 도와준다.  

  • 사수자리 11. 23~12. 24

    전체운 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는 확신을 가질 것. 자신의 판단을 믿고 나아가는 추진력이 아쉽다. 특히 집안일을 미루기 쉬운데 집 안부터 깔끔히 정리하자.
    연애운 기혼 배우자 때문에 지나치게 신경을 쓰는 시기. 하지만 배우자에게 아무런 문제도 없으니 괜한 고민이다. 배우자의 일은 본인이 직접 해결할 수 있도록 모른 척하는 것이 오히려 도움이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되지만 처음에는 알아보기 힘들다. 여유를 갖고 만남을 이어 갈 것.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방이 여유가 없어서 조금 외로운 시기.
    행운 아이템 왼쪽이 행운의 방향. 동그란 물건이 활기를 준다.
    행운 컬러 파랑 계열 색상. 냉정한 판단을 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염소자리 12. 25~1. 19

    전체운 모든 것을 잘 진행할 수 있는 한 달! 활력이 넘치기 때문에 이런 에너지를 기반으로 어려운 일을 잘 풀어나간다. 이로 인해 대인 관계도 더욱 좋아지고 평판도 좋아진다. 자신감을 가질 것. 중간에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들 때는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사양하지 말자.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가 안정적으로 흐르는 시기. 하지만 얻을 수 없는 것을 배우자에게 자꾸 요구하게 되니 자제력이 필요하다. 지금은 말할 타이밍이 아니다. 일단 둘의 관계에 집중할 것.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자신의 매력을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받는다. 많은 사람을 만나는 자리가 있다면 적극 참석할 것. 특히 취미 모임에서 생각지 못한 만남이 이루어지기 쉽다.
    행운 아이템 금 액세서리를 하면 애정운이 상승한다.
    행운 컬러 주황 계열 색상. 더 좋은 생각을 하게 한다.

CREDIT INFO

자료제공
헬로우운세(www.hellounse.com)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2022년 07월호

2022년 07월호

자료제공
헬로우운세(www.hellounse.com)
사진
게티이미지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