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HOROSCOPE

HOROSCOPE

천기누설, 6월의 별자리 운세

On June 01, 2022

3 / 10
/upload/woman/article/202206/thumb/51124-489314-sample.jpg

 

  • 물병자리 1. 20~2. 18

    전체운 용기가 솟아나는 한 달! 하고 싶었던 이야기나 미뤄두었던 일을 해보자. 지금 시작해야 후회하지 않는다. 시기를 놓치면 더욱 어려운 일도 있는 법. 무엇보다 가장 힘든 일을 먼저 실천해야 한다.
    연애운 기혼 사랑에 대한 신뢰를 다시 한번 생각해봐야한다. 배우자의 행동이나 이야기를 잘 믿지 못하는 것이 문제다. 거짓이 아니기 때문에 나중에 미안한 마음이 든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주변 사람의 이야기를 믿어볼 것. 스스로가 생각하는 기준만 내세우면 인연이 있다고 해도 점점 더 멀어지기만 할 뿐이다.
    행운 아이템 여행지 관련 책. 새로운 영감을 불러일으킨다.
    행운 컬러 복숭아색 계열 색상. 사랑스러움을 불러온다.  

  • 물고기자리 2. 19~3. 20

    전체운 좋은 정보는 사람들과 공유해야 하는 시기. 뜻밖의 좋은 정보나 소식을 들으면 주변 사람들과 아낌없이 나누자. 혼자서만 알고 있기보다 다른 사람과 공유해 인심을 얻는 것이 훨씬 이득이다. 대인 관계가 좋아지니 만남이 즐거워진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일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시기. 하지만 배우자가 불편을 느낄 수 있으니 조심할 것. 과도한 참견은 하지 말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참견이 많은 시기다. 또 약속을 지키지 않아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관대한 마음이 필요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조건을 따지기보다 사람을 봐야 한다.
    행운 아이템 거울을 가지고 다닐 것. 명예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검정 계열 색상. 좋지 않은 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

  • 양자리 3. 21~4. 19

    전체운 주위의 이야기보다 내면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 주변 친구들과 사이가 냉랭하다면 자기 자신에게서 문제를 찾아보자. 육체적 건강과 정신적 건강의 균형에 신경을 쓸 것. 차분하게 스트레칭을 해보자.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작은 일에도 특별한 의미를 부여해 의심이나 작은 다툼이 일어나기 쉽다. 하지만 애정운이 돈독해 큰 문제가 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말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방에게 서운한 마음이 들지만 시간이 지나면 사이가 돈독해진다. 또 원하는 것을 받지는 못하지만 큰 선물을 받는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사람이 많이 모이는 모임에 참석할 것.
    행운 아이템 은으로 된 작은 액세서리. 행운을 불러온다.
    행운 컬러 하늘색 계열 색상. 자신을 돋보이게 한다.  

  • 황소자리 4. 20~5. 20

    전체운 용기가 솟아나는 한 달! 무언가 큰 변화가 일어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하고 싶었던 이야기나 미뤄두었던 일을 해보자. 지금 시작해야 후회하지 않는다. 필요한 때에 원하는 만큼 돈이 없어 곤란할 수 있으니 준비해둘 것.
    연애운 기혼 사랑에 대한 신뢰를 다시 한번 생각해봐야 하는 한 달. 배우자의 행동이나 이야기를 잘 믿지 못하는 것이 문제다. 조금은 앞뒤가 맞지 않는 듯해도 일단은 믿음을 지킬 것. 시간이 지나면 이해할 수 있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처음에 보이는 이미지만으로 모든 것을 판단하지 말 것. 애정적인 면에서 충동적인 마음이 드는 시기이니 시간을 두고 상대를 지켜봐야 제대로 된 판단을 할 수 있다.
    행운 아이템 냉장고에 항상 얼음을 준비할 것. 집안의 기운을 새롭게 하기 좋다.
    행운 컬러 주황 계열 색상. 창작력을 높인다.  

  • 쌍둥이자리 5. 21~6.21

    전체운 일이 잘되는 한 달! 특히 혼자서 일할 때 더욱 잘 풀려나가고 일의 속도도 빨라진다. 미뤄둔 책을 읽거나 공부를 한다면 좋은 성과를 얻는다. 외출을 자주 하면 그만큼 기운이 소진되니 집 안에서의 일을 계획해보자.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 감정 다툼이 생기기 쉬운 시기. 작은 일도 시간이 지나면 큰 다툼이 되니 빨리 화해할 것. 시간이 지나면 사과받기도 사과하기도 힘들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신경질을 많이 내게 된다. 짜증 나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미리 조심할 것. 막상 문제가 생기면 화해하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예방이 최선이다.
    행운 아이템 경제 관련 서적을 읽을 것. 뜻밖의 제안을 받게 된다.
    행운 컬러 청록 계열 색상. 차분함과 평화로움을 준다.

  • 게자리 6. 22~7. 22

    전체운 대인 관계 운이 풀리는 시기! 특별한 사건이나 일이 있기보다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미뤄두었던 일을 정리하면 좋다. 또 평소 연락하지 못했던 친구들에게 연락해볼 것. 사람들과 많이 만날수록 새로운 기회를 많이 얻는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 사이는 전과 다름없다. 늘 변화가 많은 것도 스트레스가 될 수 있으니 편안함을 만끽할 것. 오히려 신경 쓸 것이 덜하니 편안한 마음으로 배우자를 대할 수 있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말다툼이 생기는 시기. 상대방에게 너무 과도한 공격성을 드러내게 된다. 다툼이 있으면 꼭 반성할 것. 나에게서 잘못을 찾자.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기준을 낮춰야 연애를 시작할 수 있다.
    행운 아이템 휴대전화를 꼭 챙길 것. 사회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빨강 계열 색상. 의욕을 높인다.  

  • 사자자리 7. 23~8. 22

    전체운 특별한 일이 없어도 자연스럽게 용기가 나고 진취적인 생각이 든다. 이를 살린다면 실속 있는 한 달이 될 것이다. 특히 기회를 잘 찾아내어 추진하게 되는데 좋은 결과가 나오기 쉽다. 마음이 어지러울 때는 음악이나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것이 포인트.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가 잠시 정체되는 시기. 몸이 지치는 때가 많아 배우자에게 신경을 덜 쓰기 때문이다. 몸과 마음을 회복하는 데 주력할 것. 우선 짜증을 줄이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애정운이 난기류에 휩쓸리는 한 달. 고민이나 마음이 흔들리는 사건이 생긴다. 마음을 온화하게 가지는 것이 최우선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두 사람을 두고 고민할 수 있다.
    행운 아이템 화분을 방에 들여놓을 것. 건강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자주 계열 색상. 일의 정확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 처녀자리 8. 23~9. 23

    전체운 도전 정신이 필요한 시기. 모든 것이 막힘없다. 의욕적으로 움직이자. 생각하기에 따라 몸도 마음도 활기차게 바뀌며 더 즐겁게 보낼 수 있다. 대인 관계도 조금만 용기를 내면 훨씬 좋은 기회를 얻게 된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서 의욕이 앞서는 한 달. 잘 지내려는 의도가 분명하지만 역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니 속도를 잘 맞출 것. 내가 해주려고 하는 것이 배우자가 바라는 것인지 생각해보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방과 잘 지내고 싶지만 표현이 매끄럽지 못하다. 주위의 충고를 꼭 따를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자신에게 어떤 사람이 잘 어울릴지 진지하게 생각해보자.
    행운 아이템 비타민제. 건강을 생각할 것.
    행운 컬러 은색 계열 색상. 건강에 도움을 준다.  

  • 천칭자리 9. 24~10. 22

    전체운 도약하는 한 달! 열심히 노력한 일을 성취해 풍요로움을 즐긴다. 마음껏 기뻐하고 그동안 피로를 풀자. 기쁜 일도 많이 생기고 사람들과 즐거움을 나누게 된다. 이런 영향이 좋은 에너지를 주어 긍정적인 사고로 행운을 불러온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기쁨을 얻는 시기로 사랑을 확인하는 일들이 생긴다. 배우자의 애정이 느껴지는 작은 배려나 연애 시절 기분이 떠오르는 일이 생기기 때문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된다. 또 관심을 둔 사람이 있다면 그에 대한 정보를 얻는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다툼이 없어 편안하다.
    행운 아이템 목욕용품을 바꿀 것.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하늘색 계열 색상. 생각을 정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전갈자리 10. 23~11. 22

    전체운 혼자만의 시간이 즐거운 한 달! 모든 것에서 잠시 벗어나 자신을 위한 시간에 투자하며 재충전한다면 해오던 공부나 일에서 큰 성과를 거둔다. 꼭 원했던 것을 얻으니 더없이 좋으며, 행복감이 밀려들고 성취감도 크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 애정이 넘쳐 즐거운 결혼 생활이 이어진다. 하지만 방심은 금물. 대화를 많이 하자. 사이가 좋다고 관심을 덜 가지면 그만큼 마음의 벽이 생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다툴 일이 생겨도 일단 함께 외출할 것. 다툼을 빨리 끝내고 화해하는 지름길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처음부터 솔직하자.
    행운 아이템 작은 액세서리를 책장에 진열해볼 것. 금전운을 높인다.
    행운 컬러 노랑 계열 색상. 편하게 재물을 불리게 도와준다.  

  • 사수자리 11. 23~12. 24

    전체운 완벽을 기하기 때문에 무리가 오는 한 달. 조금 무리한 일이라도 추진해보는 것이 도움이 된다. 큰 이득이 생기는 시기로 금전과 관련된 일은 빠르게 추진하자. 좋은 결과가 나타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갈등을 조심해야 하는 시기. 주로 배우자의 태도에 불만이 생기는데 꼭 이야기를 듣고 행동하자.
    미혼 사귀는 사람과의 사이가 발전해 결혼이 구체화되는 시기. 작은 부분에서 차이가 나는 것은 대화로 조율할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시기상조.
    행운 아이템 화분을 바꾸면 재물운이 상승한다.
    행운 컬러 갈색 계열 색상. 재물과 관련한 좋은 기회를 만들어준다.

  • 염소자리 12. 25~1. 19

    전체운 자신을 믿고 인내심을 가져야 하는 시기. 마음을 급하게 먹으면 될 일도 되지 않는다. 마음이 답답할 때는 사람들과 의논하자. 이 과정에서 계획했던 것들에 변화가 생겨 옳은 결정을 이끌어낸다. 친구와 한 약속은 꼭 지킬 것.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 큰 문제는 없지만 작은 오해가 생긴다. 무슨 일이든 끝까지 확인할 것. 상황만을 놓고 이야기하다 보면 오해가 풀려도 서로의 감정이 나빠져 수습이 안 될 수 있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둘의 관계에 대해 너무 빠른 결정을 내리지 말자.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작은 일에도 민감한 시기이기 때문. 마음의 여유가 우선이다.
    행운 아이템 장미 모양 브로치.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귤색 계열 색상. 어려움을 이겨내게 한다.

CREDIT INFO

자료제공
헬로우운세(www.hellounse.com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2022년 06월호

2022년 06월호

자료제공
헬로우운세(www.hellounse.com
사진
게티이미지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