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VING

LIVING

내 아이가 원하는 방

내 아이는 어떤 방을 원할까? 디지털 기술을 결합해 원하는 인테리어를 체험하고 현실로 구현할 수 있는 ‘한샘디자인파크’에서 내 아이의 취향을 스마트하게 발견해보는 건 어떨까? 오프라인 매장의 한계를 뛰어넘는 디지털 인테리어 매장 한샘디자인파크, 그곳에서 발견한, 내 아이에게 선물하고 싶은 방.

On December 31, 2021

3 / 10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

한샘·삼성전자 첫 합작, 디지털 리빙 포털 스토어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이다. 자신만의 인테리어 취향을 발견하고 평소 꿈꾸던 인테리어를 실제로 구현하고 싶다면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은 보물 같은 공간이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 기업인 한샘이 디지털 역량을 총집결하여 삼성전자와 합작해 2021년 12월 9일 오픈한 협업 매장으로 삼성전자의 가전제품과 함께 한샘의 부엌·욕실, 가구, 생활용품 등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디지털 기술을 접목시킨 다양한 체험관을 통해 홈 인테리어에 필요한 정보를 가상으로도 체험할 수 있다. VR(가상현실)로 실물 전시와 동일하게 구현한 ‘플랜 제안존’, 화면·음성·영상으로 한샘 가구의 소재와 제품에 대한 정보를 만날 수 있는 ‘디지털 수납 샘플존’과 ‘디지털 소파 전문존’, ‘디지털 매트리스 체험존’, 한샘의 모든 부엌·욕실 제품을 볼 수 있는 ‘VR스튜디오’, 부엌 타일을 마음대로 바꿔보고 결정할 수 있는 ‘키친컬러링존’, 맞춤형 3D 설계 상담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 ‘홈플래너 2.0’ 등 오프라인 매장의 한계를 뛰어넘는 ‘디지털 리빙 포털 스토어’를 경험할 수 있다.

3 / 10

 

자녀 방 신제품 ‘무이’로 완성하는 안전한 키즈 룸

소중한 내 아이의 첫 가구

코로나19로 자녀가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자녀 방’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졌다. 내 아이에게 어떤 방을 선물할지 고민이라면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에 방문해보길. 그리고 가장 눈길을 끈 키즈 가구 ‘무이(Mooie)’ 신제품 라인업을 주목해보자. 한샘의 자녀 방 신제품 가구 ‘무이’는 침대 2종, 침대 패키지 3종, 책장 2종, 수납장 3종 조합으로 출시했다. 침대는 일반 침대보다 높이가 낮은 저상 침대로 설계됐다. 잠자는 도중 침대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양쪽에 가드가 설치된 2가드형 침대와 한쪽에 풀 가드가 설치된 데이베드형 침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침대와 함께 방을 꾸밀 수 있는 벤치, 책장, 교구 수납장, 행어, 높은 옷장 등 다양한 패키지 상품도 함께 출시했다. 컬러는 아이보리와 핑크 2가지다. ‘무이’ 제품은 안전을 위해 가드의 모서리 부분을 둥글게 만들고 친환경 유성 도장으로 마감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포름알데히드는 권고치 5분의 1 수준, TVOC·톨루엔은 권고치 10분의 1 수준 이하로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무이’는 자작나무 합판으로 제작해 매우 튼튼하고 견고한 것이 특징이다. 자작나무는 추운 지방에서 자라 껍질에 기름이 많고 나뭇결이 촘촘하고 단단해 시간이 지나도 썩거나 갈라지지 않는다.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신제품 키즈 가구 ‘무이’와 함께, 오랜 시간 집에서 지내야 하는 내 아이에게 따뜻한 가족의 품이자 아름다운 자연이자 온 우주가 돼줄 예쁜 방을 선물해보자.

3 / 10

 

한샘 초등생 가구 ‘코티’

내 아이 방에 감성과 기능 더하기

자녀가 초등학교에 다니는 연령대라면, 한샘의 신제품 ‘코티(Koti)’로 자녀 방을 보다 개성 있게 꾸며주는 건 어떨까? 초등학생 아이들이 좋아하는 감성으로 디자인한 신제품으로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우수해 눈길을 끈다.

가구의 메인 컬러는 화이트와 메이플, 포인트 컬러는 라벤더와 블루로 각각 2가지씩이다. 어떤 공간이든 잘 어우러지는 컬러로 자녀 방에 정서적인 온기와 트렌디함을 더해준다. 가구 모서리의 경우 안전하게 라운드 형태를 적극 사용했고, 다리와 상판의 일체화 책상, 보링 최소화, 15T 뒤판 사용 등 품질 강화를 통해 더 튼튼한 제품으로 만들었다.
‘코티’는 아이의 감성 공간을 완성시켜줄 수 있도록 패키지 구성을 강화했다. 일자책상 세트, 단독책상 세트, 기능성 책상 세트 등 책상 3종류, 벤치 용도로도 쓸 수 있는 2단 서랍장, 책장 2종, 등교장, 침대 3종, 옷장 2종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책상에는 USB 콘센트, 전선캡과 함께 수납선반-모니터선반 2가지로 활용 가능한 이동식 선반이 있어 전자기기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홈 스쿨링의 다양한 배치 형태를 감안하여, 미취학 어린이도 사용 가능하고 대면 학습에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책상들로 구성했다. 내 아이를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초등학생 가구를 찾는다면 한샘의 신제품 ‘코티’를 만나보길.

CREDIT INFO

에디터
김강숙(프리랜서)
자료제공
한샘
문의
1588-0900, www.hanssem.com
2022년 01월호

2022년 01월호

에디터
김강숙(프리랜서)
자료제공
한샘
문의
1588-0900, www.hansse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