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씻을 때마다 기분 좋은 보디 워시

내리쬐는 강렬한 햇볕에 끈적이는 여름 보디 피부를 시원하고 개운하게 씻어낼 보디 워시를 소개한다. 뚜껑을 여는 순간 싱그럽고 이국적인 향기에 샤워하는 이곳이 휴양지가 되는 보디 워시 리뷰.

On July 19, 2021

TEST PLAN

땀으로 얼룩진 보디 피부를 깨끗하고 개운하게 씻어내는 세정력은 기본, 상큼하고 이국적인 향과 풍성한 거품이 더해져 샤워하는 동안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케어하기에 좋은 보디 워시라면 여름철 샤워 시간이 즐겁다. 6명의 뷰티 피플이 남김 없는 세정력과 씻고 난 뒤에도 건조함 없이 편안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수분력을 갖춘,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보디 워시를 꼼꼼하게 테스트했다. 

/upload/woman/article/202107/thumb/48587-460123-sample.jpg


1 아로마티카 서렌 바디워시 라벤더&마조람
평온한 기분을 만들어주는 라벤더와 마조람 오일이 더해진 식물 유래 세정 성분의 보디 워시. 300ml 2만2천원.
향 ★★★ 세정력 ★★★ 수분감 ★★★★ 구매 의향 ★★★☆

2 닥터브로너스 페퍼민트 매직솝
페퍼민트의 쿨한 향이 상쾌하고 짜릿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유기농 올인원 클렌저. 240ml 1만2천5백원.
향 ★★★ 세정력 ★★★ 수분감 ★★★ 구매 의향 ★★★

3 러쉬 더 올리브 브랜치
신선한 만다린 주스와 베르가모트 오일이 상쾌한 사용감은 물론 수분 공급에 탁월한 샤워 젤. 250g 3만2천원.
향 ★★★★ 세정력 ★★★☆ 수분감 ★★★☆ 구매 의향 ★★★★

4 아베다 로즈메리 민트 핸드 앤 바디 워시
크리미하고 상쾌한 거품과 로즈메리·페퍼민트 성분이 여름철 지친 보디 피부에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보디 워시. 250ml 2만8천원.
향 ★★★★ 세정력 ★★★★ 수분감 ★★★☆ 구매 의향 ★★★★

5 록시땅 버베나 샤워 젤
상쾌한 시트러스 향과 순한 식물성 거품이 샤워 후에도 건조함 없는 보디 피부로 가꿔주는 샤워 젤. 250ml 2만9천원.
향 ★★★★ 세정력 ★★★★ 수분감 ★★★★ 구매 의향 ★★★★
 

/upload/woman/article/202107/thumb/48587-460132-sample.jpg


6 해피바스 샌달우드&아르간 오일 아로마 바디워시
부드럽고 포근한 샌들우드 향과 아르간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샤워하는 내내 마음이 편안함은 물론 촉촉한 보디 피부로 가꿔주는 보디 워시. 850ml 1만8천9백원대.
향 ★★★☆ 세정력 ★★★ 수분감 ★★★☆ 구매 의향 ★★★☆

7 더바디샵 레몬 퓨리파잉 헤어 앤 바디 워시
프레시하고 싱그러운 시트러스한 레몬 향이 가득해 상쾌한 사용감은 물론 99% 항균 기능도 갖춘 보디 워시. 400ml 1만9천원.
향 ★★★★ 세정력 ★★★★★ 수분감 ★★★★ 구매 의향 ★★★★

8 퓨라비다 샤워 젤 진저 앤 바닐라
진저 앤 바닐라의 상큼하면서도 기분 좋은 달콤한 향, 뛰어난 세정력은 물론 칙칙해진 보디 피부에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선사하는 오가닉 샤워 젤. 250ml 3만5천원.
향 ★★★★★ 세정력 ★★★★​ 수분감 ★★★★★ 구매 의향 ★★★★


9 앤아더스토리즈 펄 드 코코 글로우 바디워시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는 가벼운 타입의 보디 워시. 밀키 코코넛, 웜 바닐라, 스위트 캐러멜 향이 샤워하는 내내 달콤함을 선사한다. 300ml 1만5천원.
향 ★★★☆ 세정력 ★★★ 수분감 ★★★ 구매 의향 ★★★

 

BEAUTY EXPERT’S COMMENT

뷰티 부문에 일가견이 있는 크리에이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에디터, 피부과 전문의, 뷰티 인플루언서 등 6명의 뷰티 피플이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보디 워시를 직접 체험해보고 리뷰했다.

/upload/woman/article/202107/thumb/48587-460122-sample.png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이화
얼굴 피부 못지않게 건조한 보디 피부로 수분력과 보습력을 갖춘 제품을 선호한다.

choice 1 록시땅
“향에 민감한 타입이지만 레몬버베나 향이 잔향으로 은은하게 남아 기분 좋은 상쾌함이 마음에 든다. 사용 후 건조함이 없는 것도 장점.”

choice 2 더바디샵
“크리미하고 풍성한 거품 목욕을 즐기고 싶을 때 사용하기 좋은 제품. 헤어 앤 보디 워시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것도 좋고, 프레시한 레몬 향이 상쾌하다.”
 

/upload/woman/article/202107/thumb/48587-460130-sample.png

WE클리닉 원장 조애경
여름철 보디 워시를 선택할 때 풍성한 거품과 세정력을 중요시한다.

choice 1 아로마티카
“풍성한 거품과 라벤더 향이 온몸을 감싸며 스트레스를 확 풀어주고 기분을 업시키는 보디 워시. 씻는 것만으로도 마음의 평안과 긴장 이완, 보습과 세정을 해결하는 완벽한 제품인 듯.”

choice 2 닥터브로너스
“피부에 자극 없이 보습력 좋은 제품. 향이 깔끔하고, 거품이 풍성하지는 않지만 세정력은 좋은 편. 시원한 쿨링감으로 무더운 여름철 가볍게 씻을 때 사용하기 좋은 보디 워시로 추천한다.”
 

/upload/woman/article/202107/thumb/48587-460131-sample.png

K–QUEEN 9기 정유진
건성 보디 피부로 뽀드득하게 씻기는 보디 워시를 선호한다.

choice 1 해피바스
“소량을 펌핑해도 풍성한 거품이 일어난다. 은은한 아로마 향과 넉넉한 용량으로 가성비 좋은 제품. 동물성 원료나 계면활성제가 함유되지 않아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다.”

choice 2 앤아더스토리스
“달콤한 바닐라 향과 코코넛 향이 진하게 풍기는 이국적인 보디 워시. 샤워 후 보습력과 수분력이 뛰어나며 은은한 펄이 함유돼 매끈하고 반짝이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K–QUEEN 8기 송보미
잦은 샤워로 보습력과 상쾌한 향기를 갖춘 제품을 선호한다.

choice 1 아베다
“샴푸처럼 실키하고 쫀쫀한 텍스처가 풍성한 거품을 일으키며 꼼꼼한 세정이 가능하다. 보디로션을 덧바르지 않아도 될 만큼 보습력이 만족스러운 제품.”

choice 2 록시땅
“적은 양을 사용해도 풍성한 거품이 만들어진다. 샤워 후 개운하고 산뜻한 느낌이 들어 여름철 보디 클렌저로 추천. 식물성이라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주고 은은한 레몬버베나 향이 상쾌함까지 선사한다.”
 

/upload/woman/article/202107/thumb/48587-460127-sample.png

뷰티 프리랜스 에디터 김애림
인위적인 향보다 내추럴한 향을 갖추고, 샤워 후에 촉촉함이 오래가는 제품에 손이 간다.

choice 1 퓨라비다
“밀도가 높은 젤 제형으로 몇 번만 문질러도 풍성한 거품이 일어난다. 샤워 직후 건조함과 각질이 진정되고 씻어낼 때 손끝에 닿는 보드라운 피부에 반할 정도. 건성 피부에 적극 추천. 향기 지속력도 뛰어나 하루 종일 은은한 향기가 맴돈다.”

choice 2 닥터브로너스
“순한 제품은 세정력이 약하다는 편견을 없애준 제품. 뽀드득함이 느껴질 정도로 말끔하게 씻기며 샤워 후에도 쿨링감이 오래 지속돼 무더운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다.”
 

/upload/woman/article/202107/thumb/48587-460128-sample.png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송정은
세정력과 향을 가장 중요하게 본다. 다양한 향의 보디 워시를 두고 그날의 기분에 따라 사용하는 편.

choice 1 퓨라비다
“진저의 톡 쏘는 향보다 달콤한 느낌을 살린 향이 오랜 시간 지속돼 스파에서 보디 케어를 받는 기분이 든다. 리치한 질감의 거품으로 피부 구석구석을 씻어내면 부드럽고 촉촉한 보디 피부를 만날 수 있다. 약산성 제품이라 피부에 자극없이 편안한 것도 장점.”

choice 2 러쉬
“만다린 주스의 상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달콤함으로 샤워하는 내내 콧노래가 나오는 보디 워시. 여기에 올리브 오일의 보습력으로 사용 후 건조함 없이 피부가 편안하다.”

 

<우먼센스> 뷰티 피플의 선택!
퓨라비다 오가닉 샤워 젤 ‘진저 앤 바닐라’

여름철 보디 피부가 겨울 못지않게 건조한 이유는 땀 배출과 함께 몸속 수분이 증발되기 때문. 여기에 잦은 샤워와 강렬한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건조함은 물론 노화를 유발하는 원인이 된다. 이때 보디 피부를 깨끗하게 씻어내고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꾸기 위해 세정력과 보습력을 모두 갖춘 보디 워시의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엄격한 기준하에 인증된 유기농 성분과 최첨단 과학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이탈리아 에코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퓨라비다가 <우먼센스> 뷰티 피플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내추럴 성분 95% 이상의 약산성 오가닉 샤워 젤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프레시하면서도 달콤한 진저와 바닐라 향이 오랜시간 유지된다. 또 피부 보습과 진정에 탁월한 알로에 베라와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인 토마토, 여름내 칙칙해진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주는 레몬 성분까지 모두 갖춰, 여름철 바디워시로 제격이다. 무더운 올 여름, 더위에 지친 몸과 보디를 위해 퓨라비다 오가닉 샤워 젤을 적당량 샤워 볼에 덜어 거품을 충분히 만든 다음 온몸을 부드럽게 마사지해보자. 샤워하는 것만으로도 이곳이 지상낙원이 되는 경험을 하게 될테니 말이다.

/upload/woman/article/202107/thumb/48587-460125-sample.jpg


진저의 톡 쏘는 향 대신 달콤한 잔향이 오랜 시간 지속 되어 마치 스파에서 보디 케어를 받는 기분을 들게 하는 샤워 젤. 리치한 질감의 거품으로 피부 구석구석 씻어내면 부드럽고 촉촉한 보디 피부를 만날 수 있다.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송정은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2021년 07월호

2021년 07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