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VING

LIVING

집의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주는 한샘 라이프스타일 맞춤 인테리어 제안

집의 역할이 확장되고 있는 요즘, 한샘이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심층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집의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주는 인테리어를 제시한다.

On May 18, 2021

3 / 10
/upload/woman/article/202105/thumb/48108-453658-sample.jpg

 

베란다를 확장해 더 넓어진 거실 한편을 평상으로 꾸며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어 거실에서 보내는 일상을 더 다채롭게 만들어준다. 소파 뒤 벽면과 평상, 천장으로 이어진 우드 루바가 동양적인 무드를 더한다. 바흐 705 바스토 소파 한샘, 밀란 304 블랑 소파 테이블 한샘, 밀란 304 블랑 사이드 테이블 한샘, 강마루 와이드 리얼 라이트 오크·와이드 월플러스·템바보드 한샘.

'다채로운 일상의 즐거움, 스마트홈'
[모던 베이지 내추럴] 한샘리하우스 스타일 패키지

초등생 자녀가 있는 3인 가족의 집, 재택근무와 온라인 수업을 지원하는 독립 공간과 가족이 함께 취미를 공유하는 공간이 공존한다. 네이비, 퍼플 등 팝한 컬러의 주방과 소품을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곳곳에 오리엔탈 요소가 돋보이는 내추럴함이 인상적이다.

  • 1 조이S 자녀방 세트 한샘, 조이S 키즈수납침대 세트 한샘, 빌트인플러스 2단 오픈장 한샘.

  • 2 침실 빌트인플러스 침대수납장 한샘, 포시즌 무헤드 침대 세트 한샘, 유로 503 와이드 3단장, 유로 502 네스트오크 화장대 의자 한샘.

  • 3 밀란 302 메이 식탁 세트, 빌트인플러스 다이닝장 세트, 프리미엄 슬라이딩 도어 한샘.

  • 4 유로 900 그레이스 미드나잇 부엌 한샘, 플랫 그레이 바 체어 한샘, 키친 패널·펜던트 조명·천장 조명 한샘.

1 온라인 수업에 최적화된 초등생 자녀방. 자유자재로 방향과 위치를 바꿀 수 있는 조이 단독 책상을 대면형으로 배치해 벽면에 설치된 전자 칠판, 학습용 태블릿과 함께 똑똑한 공부가 가능하다.

2 부부 침실은 공간의 다양한 변화를 의미하는 '멀티플레이스'의 특징이 가장 잘 드러난다. 휴식, 수납, 파우더, 홈 시네마, 재택근무까지 모든 기능을 침실이라는 한정된 공간 안에서 해결했다. 음성인식을 통해 '시네마 모드' '취침/기상 모드'를 명령하면 전동 커튼과 빔 프로젝터 그리고 조명까지 한 번에 컨트롤되는 스마트한 침실. 베란다 확장 공간은 소음 차단이 되는 슬라이딩 도어로 공간을 분리해 배우자의 숙면을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나만의 아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콤팩트한 재택근무 공간으로 연출했다.

3, 4 부엌은 넉넉한 수납장과 대형 아일랜드로 온 가족이 함께 즐겁게 요리할 수 있는 공간이다. 감각적인 네이비 컬러가 인테리어 포인트가 된다. 부엌과 마주 보는 방은 재택근무하는 아빠의 홈 오피스이자,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서재로 완성했다. 부엌 아일랜드에서 가족 서재가 한눈에 보여 요리하면서 아이를 케어할 수 있다.

한샘 2021 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키워드
H.O.U.S.E

Home-Ludens 집에서 취미를 즐기는 사람. 거실, 침실, 서재 등을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멀티 공간으로 활용
Open-Kitchen 홈쿡 전성시대. 넓은 부엌과 다이닝 공간
Untact Life 업무와 학습에 효율적으로 집중할 수 있는 공간
Smart-Home 생활이 편리해지는 IoT 기술. 기술과 가구, 가전이 조화를 이루는 스마트 라이프를 지원하는 홈 인테리어
Efficient Storage 라이프스타일 맞춤 지원 수납. 가족 구성원, 평형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수납 솔루션

'우아한 클래식 감성의 아틀리에 하우스'
[모던 클래식 크림] 한샘리하우스 스타일 패키지

음악과 꽃꽂이 등 예술적 감성이 느껴지는 아틀리에 하우스로 중등생 자녀가 있는 3인 가족이 함께 모여 취미를 즐기며 취향과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인테리어는 차분한 크림 톤 마감재 베이스에 웨인스코팅 장식 같은 클래식한 요소를 더해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연출했다. 여기에 은은한 조명과 골드 포인트로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커튼이나 쿠션 같은 소품은 라일락과 피치 핑크 등을 매치해 부드러우면서도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낸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2105/thumb/48108-453662-sample.jpg

 

2면 창으로 개방감이 느껴지는 거실은 라운지형 소파를 배치해 온 가족이 함께 앉아 대화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칼리아 마드모아젤 소파 한샘도무스, 발데라 소파 테이블 한샘도무스.

3 / 10
/upload/woman/article/202105/thumb/48108-453663-sample.jpg

 

1 유로 604 프렌치화이트 침실 세트 한샘.

  • 2 유로 500 유로클래식 수납 전체(붙박이장, 파우더장, 아일랜드, 빌트인 슬림 조명장) 한샘, 베드 벤치 한샘오더메이드, 유로 503 디아고 식탁 의자 한샘,

  • 3 서재 바흐 701 월넛 서재 세트 한샘, 로빈 책상 의자 한샘, 응접실 밀란 디오 소파 테이블 한샘.

1, 2 부부의 프라이빗한 마스터 룸은 화이트 웨인스코팅과 프렌치 윙 디자인의 침대로 로맨틱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침실 옆은 세련된 디자인의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해 드레스 룸 공간을 분리했다.

3 방 2개 사이의 벽을 철거해 하나의 큰 공간으로 합친 아빠의 서재다. 한쪽은 아빠의 개인 업무 공간으로, 다른 한쪽은 지인들과 함께 대화할 수 있는 응접 공간으로 나누었다. 업무 공간은 간접조명이 내장된 장식 책장을 활용해 책과 수집품을 진열하는 갤러리 공간으로 연출했고, 책상은 서재 전체와 창밖을 모두 조망할 수 있도록 책장을 등지고 배치했다.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 패키지는 각 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쓸 수 있도록 스마트한 솔루션을 제시한다. 중학생 자녀를 위한 아이방은 모니터 받침대와 높이 조절 기능으로 온라인 학습에 적합한 스마트 책상을 들였다. 키친 다이닝 룸과 연결된 다용도실은 팬트리와 세탁 공간으로 나눠 세탁기, 김치냉장고 등 생활에 필요한 각종 가전과 식자재를 깔끔하고 편리하게 수납해 편리한 삶을 지원한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2105/thumb/48108-453666-sample.jpg

 

1 유로 500 유로클래식 빌트인 책장+옷장 세트, 유로 602 필로우 침대 SS, 플러스 모션데스크, 로이 책상 의자 모두 한샘.

  • 2 부엌 다용도실 밀란 100 매트 화이트 부엌 수납장, 알레 팬트리 선반 모두 한샘.

  • 3 현관 유로 500 유로클래식 현관장, 프리미엄 슬라이딩 중문, 소피아 타일· 웨인스코팅·PRO 애시화이트 원목마루· 창호·벽 조명·천장 조명 모두 한샘.

3 / 10
/upload/woman/article/202105/thumb/48108-453667-sample.jpg

 

4 부엌 키친바흐 맨하탄 5 맨하탄 듄베이지, 키친바흐 콤팩트 멜라민 타원형 식탁, 유로 503 디아고 식탁 의자 모두 한샘.

언택트 시대, 온라인으로 보는 모델하우스!
'한샘 닷컴'에 접속, 2가지 홈스토리에 관한 영상과 콘텐츠 확인!
인테리어 스타일과 제품 정보, VR로 '집 꾸밈 사례' 제공

CREDIT INFO

진행
강윤희
자료제공
한샘(www.hanssem.com, 1588-0900)
2021년 05월호

2021년 05월호

진행
강윤희
자료제공
한샘(www.hanssem.com, 1588-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