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ARTICLE

ARTICLE

WINTER WAVE

꾸민 듯 안꾸민 듯 섹시한 '글램 섹시 웨이브 헤어'

웨이브의 방향과 굵기, 가르마의 비율에 따라 때론 사랑스럽고 때론 섹시한 연출이 가능한 웨이브 헤어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올겨울 웨이브로 다양한 분위기의 나를 만나보길.

On December 12, 2020

/upload/woman/article/202012/thumb/46754-436511-sample.jpg

GLAM SEXY WAVE

귀 옆 라인에서부터 시작되는 극강의 볼륨 컬은 글래머러스하고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과한 노출 없이 매니시한 의상에 더욱 빛을 발하기도. 모발 끝까지 힘 있게 컬링된 웨이브가 드레스 없이도 화려하고 당당한 나로 만들어주기 충분하다. 글로시한 레드 립으로 볼륨감을 극대화하는 것도 잊지 말 것.

큼직한 웨이브 가닥가닥이 모여 전체적으로 볼륨감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섹시하고 글래머러스한 룩을 연출한다. 모발 끝에서 모발 뿌리까지 큼직하게 말아 올려 세팅하는 것이 포인트. 층이 없는 모발보다 층이 난 모발에 더 잘 어울린다.

How to
1 섹션을 나누고 두상에서 90도 각도에 볼륨 세트기로 웨이브를 만든 뒤 드라이어로 열을 가한다.
2 열을 식힌 후 세트기를 푼 다음, 손으로 자연스럽게 웨이브를 푼다.
3 에센스를 가볍게 발라 모발의 볼륨 텍스처를 살리며 마무리한다.
 

/upload/woman/article/202012/thumb/46754-436510-sample.jpg

(왼쪽부터)
다비네스 열판 볼륨 롤빗 7호 최대 90도까지 올라가는 열판을 장착한 브러시로 기존 롤 브러시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볼륨 웨이브를 만들 수 있다. 5만5천원.
모로칸오일 인텐스 컬 크림 부스스한 컬을 선명하고 탄력 있는 웨이브로 만들어 준다. 300ml 4만9천원.
아윤채 컴플리트 리뉴 에센스 미스트 발효 동백 오일을 담은 카멜리아 세라마이드가 모발을 벨벳처럼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에센스 미스트. 100ml 가격미정.
다이슨 에어랩™ 다양한 굵기와 용도의 스타일링 툴로 손쉽게 웨이브를 만들 수 있다. 59만9천원.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박이화
스타일링
김지연
모델
K-QUEEN 8기 김보배
2020년 12월호

2020년 12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박이화
스타일링
김지연
모델
K-QUEEN 8기 김보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