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여성을 위한 호르몬 밸런서, 캐나다 청정 자연을 담은 파이토젠

안면홍조와 들쑥날쑥 하는 기분, 아무리 쉬어도 축 처지는 몸까지 삶의 질을 떨어트리는 호르몬 불균형. 여성을 위한 호르몬 밸런서로 무엇이 좋을까? 여성들 사이에서 효과 좋기로 소문난 파이토젠을 소개한다.

On December 11, 2020

/upload/woman/article/202012/thumb/46689-435625-sample.jpg

보라색 병 Royal canadian

Check Point!
파이토젠, 보라색 병을 확인하세요!

* 캐나다의 까다로운 품질 검사 통과
* NPN번호를 받은 캐나다 건강 식품
* 검증된 시설에서 제조
* 프리미엄 원료로 믿을 수 있는 제품
* 100% 식물성 원료 최상급 베지 캡슐
* 높은 재구매율

최적의 호르몬 밸런스를 맞추는 비밀의 원료

여성호르몬에 좋다고 하는 식품은 많지만, 식물성 여성호르몬으로 알려져 있는 기존의 원료들은 과잉 섭취시 오히려 몸을 악화시킬 수도 있는 것으로 알려져 함부로 섭취하기가 조심스럽다. 파이토젠의 주원료이자 캐나다 사스캐처원 대학교와 개발한 특수원료 Linen Extract는 100% 자연에서 온 원료로 여성 호르몬이 무려 석류의 2,800배, 백수오의 400배, 대두의 1,370배에 달하지만 마법 같은 항상성으로 이런 걱정 없이 여성 건강에 긍정적인 효과를 줄 수 있어 화제다. 부족한 부분은 채워주고 과도한 분비는 감소시키는 항상성으로 자극 없이 최적의 호르몬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다.
 

입소문난 로얄 캐네디언 파이토젠

조기 완경이 염려되는 이들과 월경통·월경 전 증후군으로 고생하는 이들, 안면홍조·발한·짜증 등 갱년기 증상으로 고생하는 이들까지 여성호르몬 불균형으로 고통받는 이들에게 이미 유명한 로얄 캐네디언 파이토젠. 탁월한 효과를 본 이들의 높은 재구매율과 입소문으로 광고 없이 10만개 이상 판매되었을 정도다. 100% 캐나다에서 생산된 오리지널 파이토젠은 보라색 병에 캐나다 보건부의 인증 번호인 NPN(80087743)을 보유하고 있다. 철저한 검수 및 절차로 획득하기 까다로운 NPN인증 번호를 캐나다 보건부로부터 받았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증상이 심한 이들은 하루 2캡슐, 유지 및 관리를 원하는 이들은 하루 1캡슐 섭취를 권장한다.

문의 카카오톡플러스친구 @로얄캐네디언 / 밴쿠버 직통전화 070-8680-5955(빠른상담 오전 1~11시)

CREDIT INFO

진행
강윤희
사진
서민규
자료제공
파이토젠(renubiohealth.com)
2020년 12월호

2020년 12월호

진행
강윤희
사진
서민규
자료제공
파이토젠(renubiohealt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