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VING

LIVING

식사 후 시간을 우아하게 만드는 쿠쿠 6인용 식기세척기

날마다 집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 효율적인 시간 활용과 위생적인 집콕 라이프를 도와주는 쿠쿠 6인용 식기세척기. K-QUEEN 모델 김진경 씨는 쿠쿠 6인용 식기세척기 사용 후 비로소 여유로운 식후 시간을 갖게 됐다고 말한다.

On October 29, 2020

/upload/woman/article/202010/thumb/46423-432329-sample.jpg
"쿠쿠 6인용 식기세척기는 우리 가족을 위한 탁월한 선택이에요. 설거지할 시간 대신 남은 시간에 나만의 휴식을 취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거나 가족과 오붓하게 디저트 타임을 즐길 수도 있답니다. 삶의 질을 높이는 위생 가전 쿠쿠 6인용 식기세척기는 코로나 시대를 사는 이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 K-QUEEN 김진경

최근 몇 년 사이에 식기세척기가 대세로 떠오른 이유는 개인의 시간을 중시하는 요즘 세대의 만족도가 높기 때문이라고. 출시되는 식기세척기가 얼마나 다를까 싶겠지만, 요즘같이 삼시 세끼를 집에서 먹는 코로나 시대를 살고 있다면 쿠쿠 6인용 식기세척기는 2~4인 가족에 최적화된 아주 유용한 위생 가전이라 불릴 만하다.

프리미엄 식기세척기의 기술력에 더해 사용자의 편리를 고려한 디자인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쿠쿠 6인용 식기세척기. 별도의 탁도 센서가 식기의 오염도를 감지하는 자동 세척 모드로 온 가족이 사용하는 식기를 날마다 고온수 살균 세척을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럽다.

쿠쿠 6인용 식기세척기는 그 외에도 다양한 프리미엄 성능으로 만족도를 높였다. 사이즈가 큰 바스켓은 프라이팬, 냄비 등 한 번에 많은 양의 그릇을 수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프라이팬까지 세척이 가능할지 걱정되겠지만, 빅 사이즈의 대형 노즐이 강력한 세척력으로 구석구석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표준, 자동, 강력, 절약, 급속, 헹굼 건조 등 6가지 다양한 세척 모드뿐만 아니라 상황에 따라 헹굼과 건조 모드를 원하는 대로 추가해 알맞게 사용하면 된다.

또 하나의 장점은 물 세척이 가능한 위생적인 하부 3중 필터가 적용돼 그릇에 남은 음식물 찌꺼기와 잔여물을 깨끗이 씻어낼 수 있다는 것. 싱크대에 올려두면 되기 때문에 공사 부담이 없고, 허리를 굽히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물 사용량은 손으로 직접 설거지할 때보다 오히려 줄어들고 식후 시간을 여유롭게 만들어줘 삶의 질을 높인다. 화이트와 실버 컬러로 출시.

쿠쿠 6인용 식기 세척기

/upload/woman/article/202010/thumb/46423-432335-sample.jpg

실버 컬러 CDW-A0611TS / 화이트 컬러 CDW-A0611TW

식기세척기 구매 가이드

세척력 / 헹굼, 건조 추가 기능 / 주방과 가구 기준에 맞는 제품 크기 / 물과 에너지 소비량에 따른 유지비 / 합리적인 가격

WHY? 쿠쿠 6인용 식기세척기

  • 1 동급 최대 와이드 바스켓

    1단 와이드 바스켓으로 프라이팬, 국그릇 등 크고 작은 한국형 식기에 최적화돼 2~4인 가구가 사용하기 적절하다.

  • 2 수납이 편리한 바스켓 레일

    레일 바스켓 하단에 레일이 장착돼 그릇이 가득 수납된 바스켓을 손쉽게 밀어 넣거나 꺼낼 수 있다.

  • 3 43cm 초대형 세척 날개

    강력한 원심력이 만들어내는 뛰어난 세척력으로 사각지대를 최소화하고 그릇 구석구석을 깨끗하게 씻어낸다.

  • 4 편의성 고려한 카운터톱 방식

    싱크대에 올려놓는 방식으로 싱크대 하부장 공사 없이 사용할 수 있고, 허리를 굽히지 않아도 된다.

  • 5 자동 세척&고온수 살균 세척

    그릇의 오염 정도를 4단계로 감지해 세척 시간 조절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고온수 세척으로 보이지 않는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살모넬라균을 99.9% 살균한다.

  • 6 세척력과 건조력을 높이는 린스 사용 전용 투입구

    타사 6인용 제품과 달리, 린스 전용 투입구가 있어 세제 투입구와 별도로 린스 전용 투입구를 통해 간편하게 린스를 사용할 수 있다. 린스 사용으로 세척력과 건조력이 탁월해진다.

CREDIT INFO

진행
김혜진
사진
김정선
문의
080-720-9999, www.cuckoomall.com
2020년 11월호

2020년 11월호

진행
김혜진
사진
김정선
문의
080-720-9999, www.cuckoo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