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영롱하고 사랑스러운 요즘 립 텍스처

입술 위에 끈적임 없이 가벼운 텍스처로 눈부신 반짝임을 선사하는 요즘 립 텍스처.

On August 24, 2020

/upload/woman/article/202008/thumb/45823-425416-sample.jpg


1 힌스 무드인핸서 젤 글로스 #라이트플로우 투명한 오렌지빛으로 끈적임 없이 투명하게 빛나는 글로우-인-젤 텍스처가 영롱하게 반짝이며 볼륨감 있는 입술을 만들어준다. 4.5g 1만9천원.

2 디어달리아 블루밍 에디션 파라다이스 오로라 샤인 립 트리트먼트 #헤븐리
끈적임 없이 가벼운 포뮬러로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골드 펄이 가미된 코럴 핑크 컬러에 다채롭게 빛나는 스파클링 펄이 더해져 몽환적이면서도 맑게 빛나는 유리알 립을 연출할 수 있다. 6.5g 2만6천원.

3 샹테카이 립 슬릭 #그레나딘 석류빛 밝은 레드 컬러의 오일 성분이 풍부해 은은하면서도 반짝이듯 빛나는 발색과 뛰어난 보습력으로 생기 넘치는 입술을 만들어준다. 1.5g 5만6천원.

4 Three 쉬머링 립 잼 #19 과일 잼처럼 상큼하고 촉촉한 텍스처로 러블리한 핑크 컬러에 미세한 골드 펄이 섞여 우아하게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7g 3만4천원.

5 클라랑스 립 컴포트 오일 인텐스 #푸시아 한 번의 터치로 글로시한 광택과 강렬한 컬러, 오랫동안 촉촉하고 선명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립오일. 푸크시아 컬러가 입술에 밀착돼 마스크를 착용해도 묻어나지 않는다. 7ml 2만8천원.

6 펜티뷰티 by 세포라 끈적임 없이 폭발적인 광채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입술을 즉각적으로 볼륨 있고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중독적인 피치 바닐라 향은 덤. 9ml 2만8천원.

7 나스 에프터글로우 립 밤 #딥쓰롯 립밤처럼 촉촉한 보습력과 편안함을 선사하며 시머 핑크 컬러와 은은한 광택감이 입술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3g 3만7천원대.

8 톰포드뷰티 립 블러시 미세한 입자의 금빛 펄이 촘촘히 박힌 투명한 질감의 립 컬러로 입술을 핑크빛으로 자연스럽게 물들이며 관능적이고 촉촉한 반짝임을 선사한다. 3g 6만4천원.

9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쓰 썸머 리미티드 #320 타고난 듯 볼륨감 있는 입술을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맑은 레드 컬러가 얼굴을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5g 3만5천원.

10 조르지오아르마니뷰티 엑스터시 밤 립밤, 립톤 틴트, 립오일 효과를 한 번에 내주는 엑스터시 밤. 고보습 멜팅 밤 텍스처가 투명하고 생기 있게 빛나는 입술을 완성해준다. 3g 4만5천원대.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2020년 08월호

2020년 08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